POP카드 | [팝캐시비 카드] 분실 시 환불 가능한가요?

[팝캐시비 카드] 분실 시 환불 가능한가요?
선불교통카드는 카드에 잔액정보가 들어있기 때문에 분실 시 지갑을 분실한 것과 동일하여 잔액에 대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팝캐시비 카드] 파손카드 잔액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외형상 고의 또는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파손 또는 훼손된 카드인 경우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 환불봉투를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파손된 카드는 카드 잔액 환불만 가능하며 계좌를 통해 환불됩니다. 단, 접수된 파손카드 중 카드번호 인식 및 확인 불가, 카드칩 파손 등으로 카드 잔액 확인이 불가 시 잔액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POP카드 | 팝캐시비 카드] 고장카드 잔액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외형상 이상은 없으나 기능상의 문제로 단말기에서 인식이 불가능한 카드인 경우 캐시비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최초 충전일 기준으로 보증기간 2년 이하인 경우 카드값과 잔액을 계좌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P카드 | [팝캐시비 카드] 정상카드 잔액 환불 시 수수료가 어떻게 되나요?
편의점에서는 2만원 이하만 환불 가능하며 수수료는 500원입니다.
(잔액이 2만원 이상일 경우 신한ATM, 우리ATM, 롯데ATM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POP카드 | [팝캐시비 카드] 캐시비 잔액이체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사용하던 캐시비 카드를 새로운 캐시비 카드로 교체하고자 할 때 남은 잔액을 새 캐시비카드로 이동하는 서비스입니다.

가까운 GS25편의점을 방문하여 사용하던 카드를 환불 처리 후 새로운 카드에 이전할 수 있습니다.
(잔액이전 서비스는 GS25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2만원 이하의 잔액만 가능합니다.)



POP카드 | [팝캐시비 카드] 사용중인 캐시비 충전 잔액을 환불받고 싶어요.
정상카드를 가맹점에서 환불 시 카드 잔액에서 환불 수수료를 공제 후 지급하고, 카드는 고객님께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인근편의점에 구비된 캐시비 환불봉투를 통해 접수 시 실물카드는 반환되지 않으며 카드값도 환불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충전금은 일부 환불이 불가하며, 전액 환불만 가능합니다.



POP카드 | [팝캐시비 카드] 팝캐시비는 얼마부터 충전이 되나요?
최소 1천원부터 천원단위로 가능하며 1회 충전한도 9만원, 최대 50만원까지 충전 가능합니다.


[팝캐시비 카드] 캐시비 충전 방법을 알고 싶어요.
캐시비 마크가 부착된 편의점 및 판매점, ATM(우리,신한,롯데ATM), 지하철 무인충전기에게 현금으로 충전 가능합니다

충전 한도는 1회 충전 시 9만원까지, 1장의 카드에 충전할 수 있는 금액은 최대 50만원 입니다.


[팝캐시비 카드] 유통에서도 캐시비 사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편의점(GS25, 세븐일레븐,CU, 미니스톱 등), 유통점(롯데백화점, 롯데슈퍼, 롯데마트 등), 식품점(엔젤리너스,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나뚜르팝, 빚은, 던킨도넛, 파스꾸찌, 크리스피도넛 등), 기타(주차장, 자판기, 구내식당, 종량제 등), 온라인 가맹점 등의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