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11번가) 주문 결제는 NUGU 디바이스에서만 가능한가요?
상품 주문 결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NUGU 디바이스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11번가에서 OOO 주문해줘" 와 같이 말씀하신 후, 안내되는 상품의 결제를 원하실 경우에는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또한 NUGU 앱을 통하여 음성명령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11번가)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는 한 번에 한 개씩의 주문만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 장바구니 담기 등의 기능은 추후 확대 제공할 예정입니다.
SKT NUGU (11번가) 주문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내역 확인은 NUGU 디바이스에 "11번가 주문 내역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을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여러 건이 있는 경우, 가장 최근에 주문한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SKT NUGU (11번가) T멤버십과 쿠폰이 잘 적용되어 결제가 된건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상품의 최종 결제 금액은 NUGU 앱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오른쪽 상단 '주문내역' 아이콘을 누르시면 쿠폰과 T멤버십 할인 내역을 포함한 상세 결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11번가)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를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는 "11번가 배송 조회해줘" 또는 "11번가 배송 상태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으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11번가에서 배송예정일 제공 가능할 경우, 배송 받으실 예정일자를 안내해 드립니다.
SKT NUGU (11번가)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하지 않은 주문 내역도 배송 안내가 나와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11번가 배송 조회 시, 11번가에서 주문하신 전체 내역에 대한 배송 안내가 제공됩니다.
11번가 배송 예정일 제공 가능한 경우, 배송완료 일자를 안내해 드려요.
SKT NUGU (11번가)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관련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또는 11번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NUGU에서는 11번가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조회만 가능하며, 그 외 기능은 11번가 서비스에서 제공합니다.
SKT NUGU (11번가)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교환 및 환불에 관련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또는11번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NUGU에서는 11번가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조회만 가능하며, 그 외 기능은 11번가 서비스에서 제공합니다.
SKT NUGU (11번가) T멤버십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11번가 음성주문 시 T멤버십 할인을 받으시려면, 유효한 T멤버십 번호를 11번가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11번가 앱, 홈페이지(www.11st.co.kr)의 MY 메뉴 > T멤버십 페이지에서 T멤버십 번호를 등록해 주세요.
T멤버십 할인은 일 1회 적용되며 상품에 따라 최대 11%, 5천원까지 할인됩니다. (최대할인 금액은 11번가 정책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시에만 T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T NUGU (11번가) NUGU 앱에서 NUGU 디바이스와 다른 가격이 표시됩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목록과 상품 상세 페이지 선택 시, 11번가로 이동되며, NUGU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가격과 상이한 가격으로 제공 됩니다.
NUGU혜택가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NUGU TMAP에서 수신한 문자를 확인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TMAP 실행 중 수신된 문자는 음성 명령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이용해 보세요.
1. "문자 읽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TMAP 실행 중 수신된 문자를 도착 순서대로 읽어 드립니다.
2. "ooo한테 온 문자 읽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연락처에 저장된 이름을 지정하여 문자 읽기 명령도 가능합니다.
3. "이전/다음 문자 읽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문자의 내용을 다시 읽거나, 건너 뛰고 싶을 때 "이전 문자 읽어줘" 또는 "다음 문자 읽어줘"와 같이 명령해 보세요.
4. 문자 확인 중 "전화 걸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문자를 발송한 분께 전화를 걸어 드립니다.
5. "답장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문자를 발송한 분께 답장을 보내 드립니다.
※ 문자 읽기 기능은 TMAP 6.2 Android부터 지원합니다.(iOS 지원 불가)
※ 광고 문자는 내용을 읽어 드리지 않습니다.
※ 은행/카드 등의 문자는 요약하여 읽어 드립니다.
SKT NUGU TMAP 이용자의 경우, 멜론NUGU스트리밍 클럽 이용권을 구매 할 수 없나요?
NUGU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고 TMAP x NUGU 서비스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이용권 외에 더욱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어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TMAP x NUGU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멜론 요금제는 '자주 묻는 질문 > TMAP x NUGU 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를 이용하시는 경우라도 누구 앱의 연결 설정이 TMAP x NUGU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제한됩니다.
이 때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하신 후 재시도하여 주세요.
- NUGU 앱 > NUGU 연결 설정 >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로 변경
※ 멜론 이용권에 대한 상세 안내는 멜론 고객센터(1566-77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T NUGU 전화걸기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TMAP에서는 음성으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연락처 저장된 이름'과 함께 '전화 해줘'라고 말씀하시면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예시. '엄마에게 전화해줘')
※ 전화 걸기 기능은 TMAP 6.1 (Android)/TMAP 6.3(iOS)부터 지원합니다.
※ iOS는 OS의 정책 이슈로 최종 전화 발신 단계에서 추가로 버튼 터치 후 전화 발신이 이루어집니다.(버전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전화 걸기]
[전화 재발신] * Android OS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부재중 전화 발신하기] * Android OS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상품 주문 결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NUGU 디바이스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11번가에서 OOO 주문해줘" 와 같이 말씀하신 후, 안내되는 상품의 결제를 원하실 경우에는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또한 NUGU 앱을 통하여 음성명령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11번가)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는 한 번에 한 개씩의 주문만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 장바구니 담기 등의 기능은 추후 확대 제공할 예정입니다.
SKT NUGU (11번가) 주문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내역 확인은 NUGU 디바이스에 "11번가 주문 내역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을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여러 건이 있는 경우, 가장 최근에 주문한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SKT NUGU (11번가) T멤버십과 쿠폰이 잘 적용되어 결제가 된건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상품의 최종 결제 금액은 NUGU 앱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오른쪽 상단 '주문내역' 아이콘을 누르시면 쿠폰과 T멤버십 할인 내역을 포함한 상세 결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11번가)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를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는 "11번가 배송 조회해줘" 또는 "11번가 배송 상태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으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11번가에서 배송예정일 제공 가능할 경우, 배송 받으실 예정일자를 안내해 드립니다.
SKT NUGU (11번가)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하지 않은 주문 내역도 배송 안내가 나와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11번가 배송 조회 시, 11번가에서 주문하신 전체 내역에 대한 배송 안내가 제공됩니다.
11번가 배송 예정일 제공 가능한 경우, 배송완료 일자를 안내해 드려요.
SKT NUGU (11번가)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관련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또는 11번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NUGU에서는 11번가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조회만 가능하며, 그 외 기능은 11번가 서비스에서 제공합니다.
SKT NUGU (11번가)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교환 및 환불에 관련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또는11번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NUGU에서는 11번가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조회만 가능하며, 그 외 기능은 11번가 서비스에서 제공합니다.
SKT NUGU (11번가) T멤버십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11번가 음성주문 시 T멤버십 할인을 받으시려면, 유효한 T멤버십 번호를 11번가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11번가 앱, 홈페이지(www.11st.co.kr)의 MY 메뉴 > T멤버십 페이지에서 T멤버십 번호를 등록해 주세요.
T멤버십 할인은 일 1회 적용되며 상품에 따라 최대 11%, 5천원까지 할인됩니다. (최대할인 금액은 11번가 정책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시에만 T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T NUGU (11번가) NUGU 앱에서 NUGU 디바이스와 다른 가격이 표시됩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목록과 상품 상세 페이지 선택 시, 11번가로 이동되며, NUGU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가격과 상이한 가격으로 제공 됩니다.
NUGU혜택가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NUGU TMAP에서 수신한 문자를 확인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TMAP 실행 중 수신된 문자는 음성 명령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이용해 보세요.
1. "문자 읽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TMAP 실행 중 수신된 문자를 도착 순서대로 읽어 드립니다.
2. "ooo한테 온 문자 읽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연락처에 저장된 이름을 지정하여 문자 읽기 명령도 가능합니다.
3. "이전/다음 문자 읽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문자의 내용을 다시 읽거나, 건너 뛰고 싶을 때 "이전 문자 읽어줘" 또는 "다음 문자 읽어줘"와 같이 명령해 보세요.
4. 문자 확인 중 "전화 걸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문자를 발송한 분께 전화를 걸어 드립니다.
5. "답장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문자를 발송한 분께 답장을 보내 드립니다.
※ 문자 읽기 기능은 TMAP 6.2 Android부터 지원합니다.(iOS 지원 불가)
※ 광고 문자는 내용을 읽어 드리지 않습니다.
※ 은행/카드 등의 문자는 요약하여 읽어 드립니다.
SKT NUGU TMAP 이용자의 경우, 멜론NUGU스트리밍 클럽 이용권을 구매 할 수 없나요?
NUGU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고 TMAP x NUGU 서비스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이용권 외에 더욱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어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TMAP x NUGU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멜론 요금제는 '자주 묻는 질문 > TMAP x NUGU 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를 이용하시는 경우라도 누구 앱의 연결 설정이 TMAP x NUGU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제한됩니다.
이 때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하신 후 재시도하여 주세요.
- NUGU 앱 > NUGU 연결 설정 >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로 변경
※ 멜론 이용권에 대한 상세 안내는 멜론 고객센터(1566-77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T NUGU 전화걸기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TMAP에서는 음성으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연락처 저장된 이름'과 함께 '전화 해줘'라고 말씀하시면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예시. '엄마에게 전화해줘')
※ 전화 걸기 기능은 TMAP 6.1 (Android)/TMAP 6.3(iOS)부터 지원합니다.
※ iOS는 OS의 정책 이슈로 최종 전화 발신 단계에서 추가로 버튼 터치 후 전화 발신이 이루어집니다.(버전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전화 걸기]
[전화 재발신] * Android OS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부재중 전화 발신하기] * Android OS에 한하여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