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IVE [가입/설치] 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인터넷 전화 부가서비스는 무료서비스로 부재중안내, 발신번호 숨김, 단축다이얼, 수신거부 등이 있고, 유료서비스로 착신전환, 통화중대기, 발신번호 표시 등이 있습니다.
전산 등록을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D’LIVE [서비스이용] 디지털방송 유료채널 상품을 가입 또는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은 해당 채널 또는 해당 컨텐츠로 이동하여 리모콘 OK 버튼만 누르시면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는 고객센터 신청하시면 되는데, 리모콘으로 직접 가입한 유료채널의 경우 TV메뉴에서 해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TV메뉴 > 마이TV > 서비스이용목록 > 월정액가입목록' 에서 가입한 상품명 선택 후 '해지'를 선택하여 누르면 됩니다.
D’LIVE [서비스이용] 명의도용 알람 서비스 (M-Safer)
명의도용 알람 서비스 (M-Safer)
신규로 각종 통신서비스(이동전화, 무선인터넷[WiBro],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VoIP],유료방송 등)에가입하거나 명의변경을 통해 양도받을 경우 그 사실을 본인 명의로 사용하고 있는 이동전화 회선을 통해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또한, 홈페이지(www.msafer.or.kr)에서는 가입사실현황조회 서비스, 가입제한 서비스, 이메일안내 서비스 등의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본 서비스는 명의도용 피해를 예방하고자 제공하는 대국민 무료 서비스입니다.
※ 사업근거 :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 6 (명의변경방지서비스의 제공 등)
D’LIVE [서비스이용] 명의도용 당한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가입사실을 확인하신 후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02-393-9112)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는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의 경우 즉시 계약을 해지하고 있으며, 명의도용사실이 증명된 경우 미납요금은 납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입사실에 대한 증빙(이용계약서 사본)이 필요하시면 가입한 지역의 딜라이브 지사로 방문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고객님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 지사 위치 안내 : 홈페이지 우측 상단 '지역케이블OTT방송'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대표번호 : 1644-1100 (강남 1877-5000)
※ 무료 고객센터 (딜라이브 인터넷 전화 사용시만 가능) : 인터넷전화 070-8955-1100 (강남 070-8146-6000)
☞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신고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 전화 (국번없이)118 / URL https://privacy.kisa.or.kr/kor/main.jsp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전화 182 / URL http://cyberbureau.police.go.kr/index.do
D’LIVE [서비스이용] 인터넷전화 통화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 개인통화내역의 제공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통화내역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 하실 수 있으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한 지역의 지사 방문 확인 : 가입 당사자 직접 방문, 신분증 지참 필요(우편, 팩스 제공 불가)
D’LIVE [서비스이용] 채널이 왜 변경 되나요?
당사는 고객님께 당사는 고객님께 더욱더 유익하고 흥미있는 방송을 서비스해 드리고자 전문기관을 통한 채널별 선호도 조사 반영 및 신규채널 편성에 따라 매년 채널 개편을 하게 됩니다.
채널변경 시 사전에 고객님께 자막방송, 홈페이지, 안내문을 통해서 안내하고 있으며, 변경된 채널 안내는 지역방송 채널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원하는 채널을 편성하려다 보니 부득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D’LIVE [서비스이용] 리모컨을 분실했는데 구입가능한가요?
지점 방문 또는 AS신청을 통하여 구입이 가능하며, 구입비용은 9.900원 (부가세포함) 입니다.
- 스마트TV 셋톱박스 리모컨 16,500원 (부가세포함)
D’LIVE [서비스이용] 교육청지원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 딜라이브는 서울시 교육청과 업무협약을 맺어 청소년 인터넷통신비 지원사업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지원혜택을 받기위해서는 ① 학생 기본정보(학생명, 학교명, 학년) 와 본인확인을 위한 ②생년월일 ③전화번호 ④요청자 이름 ⑤학생과의 관계 정보가 필요하며 지원 적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D’LIV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dlive.kr/front/helpdesk/helpdesk/FaqAction.do?method=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