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회원정보]이미 회원 가입이 되어 있다고 나와요

PASECO [회원정보]이미 회원 가입이 되어 있다고 나와요
이미 회원 가입이 되어 있다고 나와요

■ 회원가입 시 [ 이미 회원가입 하신 사용자 입니다 ]라고 안내 창이 뜨는 이유는 해당 주민등록번호로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 확인은  Home 우측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ID/PW 찾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파세코에 가입한 적이 없는 경우 1:1고객문의로 문의하시면, 회원가입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PASECO [회원정보]로그인시 자꾸 보안경고창이 떠요

로그인시 자꾸 보안경고창이 떠요

■ 로그인시 보안경고창이 뜨는 경우에는 회원님의 웹브라우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에서 [ 보안과 비보안 모드 사이를 전환할 때 경고 ] 부분의 체크박스를 빼주시기 바랍니다.



PASECO [회원정보]로그아웃이 안돼요

로그아웃이 안돼요

■ 로그아웃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시스템 날짜와 년도가 현재 일자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에서 [ 파일 삭제 ]버튼 클릭합니다.



PASECO [회원정보]회원가입 시 에러 메시지가 자꾸 나와요

회원가입 시 에러 메시지가 자꾸 나와요

■신규가입 시 발생한 에러는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잠시 후에 회원가입을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같은 에러가 반복 발생할 경우 정확한 에러 메시지를 1:1고객문의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PASECO [회원정보]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변경하신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회원님의 정확한 ID와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해 주십시오.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여러 번 임시 비밀번호를 받으신 경우는 가장 최근의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므로 착오가 있을 수 있습니다.

Home 우측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ID,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신 후 회원님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고 [ 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새 임시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 휴대폰 전송 ]을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PASECO [회원정보]파세코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파세코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 파세코 회원 탈퇴는, 사이트내에서 회원님이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1. 파세코 회원 ID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로 이동합니다.
2. 왼쪽 메뉴 중 [ 회원정보관리 ] > [ 회원탈퇴 ]를 클릭합니다.
3. 회원탈퇴 신청서를 작성한 후, 회원탈퇴를 완료 합니다.
 
※ 회원 탈퇴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PASECO [회원정보]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 탈퇴를 요청하여 탈퇴가 되면,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탈퇴가 자동적으로 이뤄지지 않을 경우 1:1고객문의로 연락 후 회원 탈퇴 요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탈퇴 후 재가입을 하실 경우에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디로 가입 하실 수 없습니다.




PASECO [A/S문의]★파세코 제품 보증기간
★파세코 제품 보증기간

저희 파세코서비스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 합니다.

※ 제품 보증 기간
1)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한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에 의해서 한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조건을 결정하며, 생산년월에 6개월 감안(유통기간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한다.

※ 다음의 경우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 으로 단축 적용 한다

1)가정용 세척기를 영업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사우나,목욕탕,세탁소)
2)차량 ,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하는 경우
3)제품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 예)공장, 기숙사
4)기타 생산활동 등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경우

※중고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 되지 않습니다.

중고품(전파상 구입, 모조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는다.

★제품별 보증기간
- 일반제품 : 1년
- 계절성제품: 2년(토패도(열풍기),선풍기..등) --예외 사용 지역은 별도

※부품 보증 기간
1) 부품보증은 제품을 구성하는 각 부품에 대한 품질보증을 말하며 그 기간은 다음과 같다.

2) 일반부품보증기간은 제품보증기간과 동일하게 적용함을 원칙으로 한다.
(단, 제품의 핵심부품으로 선정된 부품은 별도기준에 의거 적용한다.)

3) 동일고장 재발의 경우(재수리)
- 일반부품 및 당사 및 당사 지정 엔지니어가 수리후, 같은 내용의 고장이 동일부위에서 3개월 이내에 발생한 경우에는 무료로 처리한다. 단, 최근수리 시 부품이 미 교체된 경우는 부품비만 청구합니다.
- 제품의 핵심부품 및 중요부품은 6개월 이내에서 재발생한 경우에는 무료로 수리한다.

4) 핵심부품 선정기준
- 핵심부품이라함은 제품 기능상의 핵심이 되는 부품으로서 제품가격대비 부품가격의 점유율이 타 부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나는 부품을 말합니다.

- 핵심부품으로는 4년기준 : 냉장고 콤프레셔, 3년기준 : 버너(로터리/펜히터) 세척기 모터  




PASECO [A/S문의]★서비스 요금의 구성
★서비스 요금의 구성
★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제정한 소비자보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출장 처리시에는 수리비에    출장비 를 추가 합니다. (출장비는 : 가전3사가 동일하게 15,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무상 수리 기간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인 경우

★유상 수리 기간
1)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시
2)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취급 부주의, 파손등)
3) 당사 서비스센터 外에서 부당한 수리 , 개조로 인하여 고장시
4)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5) 천재지변 (화재,염해,가스피해,지진,풍수해,낙뢰,이상전원 등)으로 인해 고장시
6)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의 교환하는 경우
7) 제품의 사용미숙으로 인한 서비스건의 2회차 이상 접수분 (2회차부터)
8) 이전 또는 위치변경에 따른 재설치로 출장서비스를 제공 받았을 경우
1) 부품비
부품교체가 필요한 수리일 경우 소요된 총 부품가격(부가세 포함)을 말합니다.

2) 수리비(기술료)
수리비는 유상수리 시에 청구하는 기술난이도 및 소요시간에 따른 기술공수를 가지고 책정한 금액을 말합니다.

3) 출장비
상기 유상수리기준에 속하는 제품의 출장수리 또는 점검시 청구되며, 출장비는 출장 거리와 관계없이 동일한 금액을 청구합니다.
4) 고장이 아닌 상태에서 신규설치 및 이전설치 비용은 별도로 규정 하고 있습니다.

※ 6인용 식기세척기
1) 설치비용은 3만원이며 설치부품이 추가 하더라도 4만원이상 추가 금지
빌트인설치시에는 4만원이며 부품추가하더라도 4만원이상 추가 금지
(집안에서 집안으로 이전시 2만원이며 (연장호스 및 부품비는 별도임)
(6인용 철거비도 20,000원)

※12인용 식기세척기
부품비 포함 → 5만원 설치.....

※비데 신규설치는 : 20,000원 입니다. (설치 부품 및 필터 부품은 별도)


출처:  파세코   많이하는 질문  https://m.paseco.co.kr/service/faq_list.php?category=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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