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쇼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
휴대폰으로 발송된 선물교환권 MMS에 기재되어 있는 교환처 (예:7-ELEVEN ,스타벅스)에서 쿠폰번호 확인 후 상품으로 교환(수령) 하시면 됩니다. 일부 상품 오프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 샵에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 및 MMS에 기재되어 있는 교환처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 상품이 교환처에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수신하신 기프티쇼 상품이 교환처에서 품절일 경우, 제휴사에 따라 동일금액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한 상품의 경우, 기프티쇼 닷컴 및 고객센터에서 주문 취소 또는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giftishow [배송] 배송상품을 선물 받았습니다. 어떻게 이용하나요?

MMS로 수신 받으신 경우 ① MMS 안내 메시지 중 "배송주소 입력하기" URL 주소를 클릭하시면 기프티쇼 배송 신청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② 수신자휴대번호/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하기 클릭 ③ 배송정보 입력하시면 주소지 등록이 완료됩니다. * 배송 현황 조회는 주소 입력 후 2~3일 조회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어제까지 진행된 이벤트가 안보여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은 당사 사정에 의해 공지 없이 내용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프티쇼 사이트를 통해서 아이디 찾기 진행을 해주셔야 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상으로 아이디 제공 및 안내가 불가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 구매후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기프티쇼 결제 후 MMS 문자 수신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를 제 3자에게 전달 받았습니다. 사용여부 확인 가능한가요?

본인이 아닌 제 3자에게 이미지 또는 쿠폰번호로 전달받은 경우 쿠폰 사용 여부 및 그 외 사용 내역에 대해 정확한 확인 및 안내가 불가 합니다. (고객정보보호에 의거) * 기프티쇼의 수신자가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방법으로 제3자에게 기프티쇼를 전송함으로써 기프티쇼의 수신자와 제3자 간에 기프티쇼의 사용 권한에 관한 분쟁이 발생된 경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기프티쇼의 수신자와 해당 제3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리마인드 메세지란?
기프티쇼는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7일 전 통지를 포함하여 3회에 걸쳐 유효기간의 도래, 유효기간의 연장 가능 여부와 방법 등을 SMS로 수신자에게 통지하고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안내] 카카오톡에서 구매한 기프티쇼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카카오톡에서 선물한 기프티쇼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주문금액의 90%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주문번호는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 [선물함] > [보낸내역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신청은 고객센터 1588-6474를 통해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giftishow [서비스안내] 기프티쇼 포인트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기프티쇼 웹사이트 및 APP에서 기프티쇼 로그인 → 마이페이지→ 포인트/금액권 관리(모바일의 경우 포인트 클릭) → 포인트 충전 클릭 후 원하시는 충전 금액 선택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giftishow [서비스안내] 기프티쇼 금액권 사용법은 어떻게 되나요?
기프티쇼 웹사이트 및 APP에서 기프티쇼 로그인 → 마이페이지→ 포인트/금액권 관리(모바일의 경우 포인트 클릭) → 수신 받으신 금액권 쿠폰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누르시면 기프티쇼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giftishow [서비스안내] 상품권 판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프티쇼에서 판매 중인 일반고객용 상품권 (백화점, 문화상품권 포함)은 영업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구매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판매가 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giftishow [사이버머니] 기쇼포인트로 산 상품을 환불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로 구매한 상품의 환불 신청 하시면 무상포인트 제외한 유상포인트 금액에서 10% 제외 후 포인트 또는 계좌로 환불됩니다. (구비서류 제출 必)




giftishow [사이버머니] 기쇼포인트와 함께 다른 결제 수단으로 함께 결제 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신용카드,휴대폰 결제 등 기타의 결제 수단과 함께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giftishow [사이버머니] 포인트와 캐시의 소멸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소멸 기간은 적립 일로부터 5년이며 유효기간 만료 시점에 자동 소멸됩니다. 단,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된 기쇼 포인트의 경우 별도로 지정한 유효기간을 따릅니다.




giftishow [사이버머니] 기프티쇼의 사이버머니 제도는 어떻게 운영 되나요?
기프티쇼의 사이버 머니 서비스는 일반 이용자가 “기프티쇼 금액권”등을 전환, 적립하거나 직접 충전하여 사용하는 “포인트”와 기업고객 서비스 가입자가 충전하여 이용하는 “캐시” 서비스로 구성 됩니다.




giftishow [배송] 모든 기프티쇼를 배송 신청 할 수 있나요?

배송이 가능한 상품은 지정 되어 있으며, 상품 카테고리 및 설명에 가능 여부가 기입 되어 있습니다.





giftishow [배송] 배송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기본 적으로 평일 기준 2~3일 가량 후에 발송 됩니다. 단, 제주 산간 지역 등은 기간이 조금 더 소요 될 수 있으며, 추석, 설. 명절 등의 특수 기간에도 지연 될 수 있습니다.




giftishow [배송] 배송 기프티쇼의 환불 절차를 알려 주세요.
기프티쇼 인증 후 배송신청을 하시기 전 이시라면, 기프티쇼 사이트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하지만 상품 발송이 이루어 진 이후 환불 이라면, 물건의 반품을 통해 환불을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giftishow [배송] 기프티쇼 배송상품이 무엇인가요?
수신자가 MMS로 수신 받은 기프티쇼의 인증 번호를 모바일웹 또는 유선 사이트에 접속 하여 배송 수신을 원하시는 주소를 입력하신 후 배송 신청을 하시면, 기프티쇼로 수신 받으신 상품 실물을 신청 하신 주소지로 발송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핸드폰번호가 변경되었는데, 변경전 번호에서 미사용된 기프티쇼 어떻게 사용 하나요?
번호변경의 경우 최초 수신자번호로 연락을 주신 경우 수신자 동의 후, 번호변경 재발송을 진행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 고객센터(1588-647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의 유효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기프티쇼의 교환 유효기간은 기프티쇼 상품 유형에 따라 상이합니다. 물품교환형상품 : 발송일로부터 3개월/ 금액형 상품 : 발송일로부터 1년 *단, 이벤트 또는 프로모션을 통해 받으신 기프티쇼는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메시지를 지워버렸어요, 어떻게 하나요?
1) 기프티쇼 메시지를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3번까지 재전송이 가능합니다.
기프티쇼 유선 사이트/APP의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재전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미사용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 합니다.) 2) 또는 기프티쇼 모바일 고객센터(http://gishow.kr/voc)로 접속하여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면, 받은 선물함에서 내역 확인 후 재전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휴대폰에 이미지가 안나와요, 교환할 수 없나요?
이미지가 나오지 않더라도 기프티쇼 선물 MMS 메시지에 적혀있는 쿠폰번호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종이 출력, 메모 등 휴대폰 상에 저장 되지 않은 기프티쇼는 교환이 불가 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 사이트에서 이용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 기프티쇼 유선 (www.giftishow.com) / 기프티쇼 모바일웹 (m.giftishow.com) APP(안드로이드/IOS) >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인 경우, 기프티쇼 모바일 고객센터(http://gishow.kr/voc)로 접속하여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면, 받은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안내] 기프티쇼란 무엇인가요?
기프티쇼란 유선사이트,APP등 유무선 사이트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상품을 친구에게 선물 할 수 있는 메세지형 선물 서비스 입니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메시지를 이미지파일과 함께 간편하게 선물이 가능한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는 어디서 선물할 수 있나요?
기프티쇼 서비스는 유무선 공식 사이트 및 제휴 사이트에 접속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무선 공식사이트**
*유선 : http://www.giftishow.com
*APP :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등에서 "기프티쇼" APP다운로드 (iOS/안드로이드)
*모바일웹 : http://m.giftishow.com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는 KT 가입자만 사용할 수 있나요?
기프티쇼는 KT, SKT, LGT  이통사 제약없이 모든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 사이트(www.giftishow.com)와 APP(안드로이드/iOS) 또는 기프티쇼 제휴 사이트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iftishow [결제] 구매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의 사정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셔야 할 경우 "사이트 및 APP의 마이페이지>결제내역>구매취소 클릭" 을 통해 가능합니다. 단, 각 결제사의 규정에 따라 휴대폰 결제는 당월에만 기프티쇼 사이트에서 결제 취소가 가능하며, 당월 이후 유효기간 이내 구매 취소를 원하실 시 고객센터(1588-6474)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하지 못하신 경우, 5년 이내에 환불이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90%를 환불해 드립니다. 유효기간 만료일로부터 180일 이내에는 수신자가 환불 신청 가능하며, 수신자가 유효기간 만료일로부터 180일 동안 환불 요청하지 않을 경우, 구매자(회원)에게 포인트로 자동 환불 됩니다. 단, 비회원 구매, 회원 탈퇴 등과 같은 사유로 구매자가 포인트로 자동 환불받지 못하였을 경우, 기프티쇼의 소멸시효 5년 이내에 별도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환불/취소 안내 참고 바랍니다.




giftishow [결제] 기프티쇼를 선물 받은 사람도 비용을 지급하나요?
기프티쇼는 선물하시는 분이 기프티쇼 상품 금액을 지급하게 되어있고, 받으시는 분은 별도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iftishow [결제] 휴대폰 소액 결제 시 한도 제한은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는 통신사 월 누적 결제금액이 최대 50만원까지 결제가 가능하며, 각 통신사별 정책에 따라 개인별로 차등 적용되는 결제금액 한도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고객에 한하여 휴대폰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도 신용카드사별 정책에 따른 한도 금액 내에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안내] 기프티쇼에는 어떤 상품이 있나요?
기프티쇼 상품은 음료/외식/문구/악세사리/생활용품/디지털 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로 고객님들이 다양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기프티쇼는 바코드 또는 일련번호로 온/오프라인 제휴사 매장 POS에서 바로 교환 가능하거나 직접 수신자가 원하는 배송지로 배송까지 가능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giftishow [결제] 기프티쇼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기프티쇼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핸드폰, 페이코, 삼성페이, 모바일팝 등 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일부상품 제외) 단, 신용카드는 1,000원 이상 시 결제 가능합니다. 또한 기프티쇼의 사이버머니 서비스인 기쇼 포인트로도 결제 가능 하시며, 캐시 회원이신 경우 캐시로도 결제가 가능 합니다.


츨처   giftishow    자주하는 질문 https://www.giftishow.com/customer/operationGuideList.mhow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