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Table tv [A/S] 무선 설치를 했는데 품질이 안좋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기가지니 Table tv [A/S] 무선 설치를 했는데 품질이 안좋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WiFi의 특성상 사용하는 고객의 댁내 환경에 따라 품질이 결정됩니다. 특히 간섭이 많은 환경(주변에 WiFi 사용이 많은 환경)이나 장애물(콘크리트 벽 포함)이 많은 경우 품질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상 셀프개통 이후 품질이 기준에 미치지 못할 경우(화면 끊김, 깨짐 등 발생 시) AP와 STB의 위치를 가능한 가까운 위치로 조정 혹은 유선연결로 주시면 됩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연결] 한 가구에 다수의 Table TV를 설치하려고 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선 사용 시 AP와 Table TV는 1대1 페어링만 가능합니다. 한 가구에 다수의 Table TV를 설치하려는 경우 1대는 무선으로 가능하지만 나머지는 유선 연결을 사용해야 합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A/S] 무선으로 사용 도중에 수신신호미약 창이 나타났습니다.

 WiFi의 특성상 주변 환경의 변화에 따라 품질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무선 연결 사용 중 수신신호 레벨이 일정수준 이하로 약해져 화면이 깨지기 시작하면 수신  신호미약 팝업 창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이 나타나면 AP와 Table TV 사이의 장애물을 제거하고 거리를 가능한 가까이 조정해 주시면 됩니다.
수신신호레벨이 정상범위로 돌아오면 신호미약 팝업은 자동으로 내려가고 정상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이용] 리모콘에 숫자키가 없나요?

Table TV는 심플 리모콘 컨셉으로 리모콘에 숫자키가 없습니다. 대신, 숫자입력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스크린에 숫자 키패드가 뜨고 사방향 키와 확인 키를 이용하여 숫자 입력이 가능합니다.

※후속 모델인 Table TV 블랙의 리모컨은 숫자키 있음




KT 기가지니 Table tv [구매] Table TV의 액세서리(리모콘, 어댑터)는 어디에서 구매가 가능한가요?

Table TV용 리모콘 및 어댑터는 가온미디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대표번호 ( 070-7721-2171 )로 연락하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앱에서 서비스 기기 연결 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하단 기기 연결 해제] 선택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철회를 하면 기가지니 서비스 해지가 되며, 연결된 모든 기기의 연결이 끊깁니다. 단 대표자의 경우에는 대표자의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시 "회사"에서 정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원가입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기가지니를 사용하며 설정하거나 사용하셨던 모든 이력과 데이터는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지니뮤직 기존 이용고객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지니뮤직 기존 가입고객은 [기가지니앱 >하단 [뮤직] 메뉴 선택>연결 기기 선택>지니뮤직에서 ‘연결하기’]를 누르고 지니 뮤직 ID/PW를 입력하여 연결하면 원하는 음악을 음성명령으로 쉽고 편리하게 찾고 들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니 기가기지니 단말 선택을 해야 해당 기기에서 음악 재생이 됩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기가지니를 통해 듣고 있는 지니뮤직의 음악정보를 알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기가지니에서 지니뮤직을 듣고 있다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현재 재생되는 음악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1. 기가지니에게 물어보기 :
[“지니야, 이 노래 뭐야?“] 라고 물어보세요.  기가지니가 재생 중인 곡명과 아티스트명을 알려드립니다.
2. 기가지니앱에서 확인하기 :
[기가지니앱 >하단 [뮤직] 메뉴 선택] 하면 하단의 미니 플레이어에서 재생중인 곡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재생목록을 편집할 수는 없나요?
''좋아요' 태그 기능이나, 마이 앨범 기능을 활용하여 나만의 재생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감상 중 좋아하는 음악이 있으면 ["지니야, 좋아요에 추가해줘"]라고 명령하고, 다시 듣고 싶을 땐 [“지니야, 좋아요 틀어줘"]라고 명령하면 마음에 드는 노래를 따로 보관하고 들을 수 있습니다.

만약 '좋아요' 한 곡을 삭제하려면 [ 기가지니앱 > 하단 [뮤직] 선택 메뉴 >MY뮤직 > 좋아요 앨범 > 하트 아이콘 선택 ] 하면 하트 색이 변하면서 '좋아요'가 취소됩니다.
 
마이앨범을 통한 재생목록은 [지니뮤직 앱 > 차트 등에서 좋아하는 곡 선택 > 담기] 를 통해 마이앨범을 만들기 기가지니에서 ["지니야, 마이앨범 들려줘"] 라고 하면 원하는 마이앨범 음악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기가지니에서 최근에 들었던 음악목록을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최근에 감상한 곡 목록을 보고 싶을 땐 [기가지니 앱 > 지니뮤직 > MY > 최근 감상곡] 에서 최근 감상한 곡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혹은 [“지니야, 최근 감상곡 들려줘“] 라고 명령해 보세요.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한 곡을 반복해서 듣거나 목록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나요? 셔플재생도 되나요?  

다양한 재생방법을 명령하여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 지금 듣고 있는 1곡을 반복해서 듣고 싶다면 ["지니야, 반복재생"]
- 반복재생 목록이 끝나면 중지하고 싶다면 ["지니야, 반복 설정 취소해줘] 또는 [“지니야, 전체 반복 해줘“]
- 지금 듣는 노래들을 셔플로 재생하고 싶다면 [“지니야, 셔플 재생해줘”]
- 다시 순서대로 듣고 싶다면 ["지니야, 셔플 재생 취소해줘“]
또는 ["지니야, 순서대로 재생"] 이라고 명령하시면 됩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뭘 들을까 고민되는데, 음악 추천도 해주나요?
기가지니가 음악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지니야, 음악 추천 해줘”] 라고 명령해 보세요. 추천된 음악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 여러 번 동일한 명령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지금 듣고 있는 곡과 비슷한 음악을 듣고 싶어요.
자신이 듣고 싶은 취향의 노래가 나올 때, [ "지니야, 비슷한 노래 들려줘“] 라고 해보세요. 기가지니가 비슷한 음악을 선곡하고 추천해 줍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지금 듣는 노래가 마음에 들어 저장하고 싶다면 어떻게 하나요?

["지니야, 좋아요에 추가해줘"]라고 명령하고,
다시 듣고 싶을 땐 [“지니야, 좋아요 틀어줘"]라고 명령하면 마음에 드는 노래를 따로 보관하고 들을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제가 많이 들었던 곡들 다시 들을 수 있나요?
내가 많이 들었던 곡을 듣고 싶을 땐 ["지니야, 많이 들은 곡 들려줘”] 라고 명령하세요.
또는 [기가지니 앱 > 지니뮤직 > MY > 많이 들은 곡] 메뉴에서 곡을 확인하고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기가지니에서 지니뮤직을 들으려면 따로 돈을 내야 하나요?

지니뮤직은 기가기니와 별도의 서비스로 지니뮤직에 먼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하셔서 고객님에게 맞는 상품을 구입하셔서 이용권을 구매하셔야 지니뮤직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 이용권이 등록된 상태에서 기가지니와 연동을 통해 기가지니를 통한 지니뮤직을 즐기실 수 있으므로 먼저 지니뮤직에 가입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지니뮤직 매월 자동이체되는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뮤직 결제 및 해지방법은 지니뮤직 고객센터(1577-5337)로 전화하시거나 지니뮤직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지니뮤직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이용권내역>이용권 해지/취소신청 탭에 들어가셔서 해지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지니뮤직에서 음악을 검색할 때 어떤 방법으로 검색해야 하나요?

음성명령으로 지니뮤직 검색이 가능합니다. 가수명, 노래명, 장르명(발라드, 댄스 등), 앨범명 등으로도 검색이 가능하고 복합검색이나 결과 내 재검색 기능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명령어 예시
["아이유 발라드 음악 들려줘"]
["신나는 음악 들려줘"]
["최신곡 들려줘"]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기가지니에서는 지니뮤직만 이용이 가능한가요?

현재 기가지니와 연동 가능한 음악 서비스는 지니뮤직으로 다른 서비스(멜론이나 네이버뮤직 등)는 연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기가지니에서 마이앨범이 1000곡만 재생이 되는데 더 많은 곡을 저장할 수 있나요?

답변
지니뮤직의 마이앨범에는 1,000곡까지 등록이 가능하나 [기가지니앱 >하단 [뮤직] 메뉴 > 마이앨범]에는 1,000곡까지만 곡 등록이 가능합니다. 마이앨범을 여러 개 만들어서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지니뮤직] 지니뮤직에서 듣던 마이앨범을 듣고 싶어요!

지니뮤직에서 만들어 뒀던 마이앨범을 들으려면 ["지니야, 마이앨범 들려줘"]라고 하고, 다른 마이앨범을 들으실 경우, 다음 마이앨범을 들려달라고 명령하시면 됩니다.
또는[기가지니 앱 > 하단 [뮤직] > MY 앨범] 에서 마이앨범을 확인하고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날씨] 날씨는 어느 지역 정보를 알려주나요?
기가지니 날씨정보는 기가지니가 설치 장소 기준으로 제공 됩니다.
또는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주소 설정]에서 등록 하시면 우리동네 날씨 확인이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오늘 날씨 알려줘”]
[“지니야, 내일 미세먼지 어때?”]

다른 지역의 날씨가 알고 싶다면, 시/구/군 또는 동기준 지역명과 함께 물어보시면 해당 지역의 날씨를 제공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주말 제주도 날씨 어때?"]
["지니야, 부산 미세먼지 농도 알려줘"]




KT 기가지니 Table tv [날씨] 날씨 예보는 며칠간 제공되나요?
날씨 예보는 오늘부터 총 11일간의 정보가 제공됩니다. 미세먼지/초미세먼지/자외선은 총 3일간의 예보가 제공되며, 황사/오존 정보는 당일 예보만 제공됩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환율정보] 환율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환율은 미국 달러, 유럽연합 유로, 일본 엔, 중국 위안, 호주 달러 등 14여개 국가의 한국 원화 변환 환율 정보를 한국은행 제공 정보 기준으로 알려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원하시는 국가명의 환율을 음성으로 명령하면 기가지니에서 답변을 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달러)(유로)(위안) 환율 알려줘"]





KT 기가지니 Table tv [케이뱅크] 케이뱅크 계좌 연결/조회 서비스는 누구나 이용 가능한가요?
케이뱅크 고객 중 모바일앱 이용 고객만 계좌 연결/조회가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앱>우측 슬라이딩 메뉴> 생체인증>등록하기>내 목소리 계정 등록, 내 목소리 인증등록]에서 목소리 등록을 하신 후 음성으로 계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케이뱅크] 케이뱅크 퀵송금 이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앱>은행>간편송금] 주소록에서 간편송금 받는 분의 연락처(실명,휴대전화번호) 등록하신 후,
["지니야, 케이뱅크 퀵송금 열어줘"] 라고 말한 다음, ["지니야, [받는분]에게 [금액] 송금해줘"] 라고 말씀해 주세요. 음성으로 간편하게 퀵송금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케이뱅크] 케이뱅크 서비스는 음성명령으로만 메뉴 선택이 가능한가요?
케이뱅크에서는 음성명령으로 메뉴 선택 및 이동이 가능하며, 리모컨으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케이뱅크] 케이뱅크 퀵송금 받는 분도 케이뱅크 서비스 이용 고객이어야 하나요?
퀵송금 받는분은 케이뱅크 고객이 아니어도 가능합니다. 퀵송금은 받는 분이 케이뱅크 고객인지 여부와 관계없이 간편송금 연락처를 등록한 후, 송금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케이뱅크] 음성만으로 계좌조회와 퀵송금이 되면 편리하긴 한데, 보안 문제는 없나요?

계좌조회는 사전에 고객님이 설정한 계좌의 잔액만 보여지게 되며 그 외 상품정보, 계좌번호 등은 노출되지 않습니다. 퀵송금 서비스는 금융사고예방을 위해 고객님의 스마트폰을 통해 인증에 성공한 경우에만 송금이 완료됩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케이뱅크] 케이뱅크 스마트폰에서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현황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케이뱅크 모바일앱>모바일설정>기가지니 조회, 변경, 해지 바로가기에서 기가지니 서비스 조회, 변경, 해지가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대우 메뉴는 음성으로만 선택이 가능하나요?

음성 및 리모콘으로 미래에셋대우 메뉴 선택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대우의 금융정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미래에셋대우에서 제공하는 각종 종목정보, 차트, 지수정보, 국내시황, 해외시황, 투자이야기, 계좌개설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대우의 종목정보를 좀더 간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미래에셋대우 모바일앱에서 로그인을 하신 후, 종목 검색을 하시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Table tv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대우의 금융정보 서비스는 음성으로만 들을 수 없나요?
현재는 음성과 함께 화면으로 제공됩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