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Table tv [지니토커] 응모 번호를 잘못 입력하였습니다. 어떻게 수정해야하나요?
서비스-편리한 기능
현재 지니토커 서비스 화면에서는 수정이 불가능하여, 잘못 입력하신 번호와 수정하길 원하시는 연락처를 기가지니앱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80-237-7979 연락 주시면 변경 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기가지니 Table tv [지니토커] 100점을 주는 대화 10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기가지니 앱의 홈화면 메뉴에서 오른쪽 상단 점수가 표기 되어 있는 지니토커 엠블렘을 클릭한 후, 상단에, [Welcome] 지니에게 말해봐~ 라는 배너가 있습니다.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10개 발화한 대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기가지니 Table tv [지니토커] 지난 달에 응모한 내역과 제가 정상적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인가요?
기가지니 앱의 홈화면 메뉴에서 오른쪽 상단 점수가 표기 되어 있는 지니토커 엠블렘을 클릭한 후, 하단에 ‘지난달 응모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응모시 입력한 전화번호의 잘못된 기재 및 해지,정지.번호 변경 등으로 인한 당첨안내 기간내 연락불가 및 문자 미수신 하게 되면 경품 수령이 안되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기가지니 Table tv [핑크퐁 칭찬하기] 핑크퐁 칭찬하기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기가지니에서 핑크퐁이 직접 아이의 이름을 불러 주면서 생활 습관을 칭찬 해주거나 타일러 줍니다.
정해진 시간에 핑크퐁이 규칙적인 습관을 알려주기도 하고 기가지니 앱에서 핑크퐁이 불러줄 이름을
등록하거나 버튼을 눌러 스피커로 핑크퐁을 부를수도 있습니다.핑크퐁이 칭찬을 하면, 칭찬 스티커가 적립도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우리아이 칭찬해줘"
"지니야, 우리아이 타일러줘"
기가지니 Table tv [내폰찾기] 휴대폰 찾기가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먼저, TV의 계정과 기가지니 앱 계정 일치 확인과 휴대폰 설정이 필요합니다.
1) [기가지니 앱>하단 [기기] 메뉴> 나의 계정]를 확인 후 TV계정을 변경합니다.(예: "지니야, 우리집 계정으로 변경")
2) [기가지니 앱> 하단 서비스 메뉴> 내폰찾기]에서, 알림 설정이 켜져 있는지와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확인합니다
3) [휴대폰 설정> 알림설정> 기가지니 알림]의 켜짐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휴대폰이 매너모드이면 벨소리모드로 변경합니다.
4) 마지막으로 "지니야, 내폰 찾아줘"로 음성명령합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기가지니 Table tv [지니토커] 점수는 언제 쌓이고, 점수 확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설정하신 호출어를 부른 후 답변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1점씩 쌓입니다. 단, 리모콘으로 서비스를 이용 하거나 호출어를 부르지 않고 이용한 경우 점수가 쌓이지 않습니다. 점수 확인은 TV의 [G메뉴 >우측상단] 또는 기가지니앱 내 홈화면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기가지니 Table tv [지니토커] 응모 번호를 잘못 입력하였습니다. 어떻게 수정해야하나요?
현재 지니토커 서비스 화면에서는 수정이 불가능하여, 잘못 입력하신 번호와 수정하길 원하시는 연락처를 기가지니앱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80-237-7979 연락 주시면 변경 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개인비서
기가지니 Table tv [캘린더] 일정은 기존에 사용하던 캘린더 서비스와 연동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캘린더는 구글 캘린더를 연동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 메뉴> 기가지니 서비스 > 개인비서 > 캘린더 > 설정 (우측상단) > 구글 일정 가져오기 (계정 입력 후 활성화)]
단, 구글 캘린더 일정은 음성명령으로 조회만 가능 합니다.(일정 추가/삭제 불가)
음성명령으로 일정 조회 시,
기가지니앱 또는 음성명령으로 등록한 가족 일정과 구글캘린더에 등록된 개인일정을 함께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가족 일정은 기기에 연결된 모든 계정에서 확인 가능, 개인일정은 본인 계정에서만 확인 가능
명령어 예시
[“지니야, 오늘 일정 알려줘”]
서비스-개인비서
기가지니 Table tv [캘린더] 휴대폰 캘린더를 사용하기 위해서 어떤 설정을 해야하나요?
기가지니앱에서 휴대폰 캘린더를 연동해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앱 접근권한을 동의한 후, 휴대폰일정 가져오기를 설정해야 합니다.
1. 앱 접근권한 동의 방법
[ iOS -기가지니앱 > 설정 > 앱접근권한설정 > 캘린더 ON ]
2. 휴대폰일정 가져오기 설정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 기가지니 서비스 > 캘린더 > 설정 > 휴대폰 일정 가져오기 ON ]
서비스-편리한 기능
기가지니 Table tv [지니토커] 당첨자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익월 10일경 [기가지니앱 >지니토커 서비스 >하단 당첨 결과 확인]에서 응모한 핸드폰 번호 입력하면 당첨여부를 조회가능합니다.
서비스-게임
기가지니 Table tv [송퀴즈] 기가지니 송퀴즈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지니뮤직의 인기곡을 듣고 가수와 곡명을 맞히는 퀴즈 서비스입니다. 트로트, 댄스, 발라드와 같은 장르별, 80~2000년대까지 연도별 인기곡뿐만 아니라 지니뮤직의 큐레이션이 돋보이는 스페셜 송퀴즈까지, 다양한 음악을 퀴즈로 재미있게 풀어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게임
기가지니 Table tv [송퀴즈] 하트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하트는 총 3개가 제공되며, 문제를 틀릴 때마다 하나씩 차감됩니다. 대신 레벨업 될때마다 하나씩 충전됩니다. 하트가 모두 소진되면, 퀴즈가 종료됩니다.
서비스-게임
기가지니 Table tv [송퀴즈] 힌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어떻게 사용하나요?
힌트는 총 3가지 종류이며, 모두 한번씩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초 힌트”는 5초 더 노래를 들려주며, “제목 힌트”와 “가수 힌트”는 각각 첫 글자를 알려줍니다. 힌트를 사용하고 싶으면, 정답을 말할 타임에 “가수 힌트”와 같이 말해주세요.
서비스-게임
기가지니 Table tv [송퀴즈] 점수 배점과 레벨업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레벨1에서 1문제를 맞힐때마다 10점씩 획득할 수 있고, 레벨이 올라가면 10점씩 배점이 높아집니다. 가수와 곡명은 각각 채점됩니다.
서비스-게임
기가지니 Table tv [송퀴즈] 점수는 어떤 주기로 쌓이나요?
점수는 일주일 주기로 적립되고 리셋(reset)됩니다. 매주 금요일부터 쌓기를 시작해, 목요일까지 일주일간 쌓을 수 있습니다. (비정기적으로) 쌓은 점수를 기반으로 깜짝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주세요.
기가지니 mini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mini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기가지니 mini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미분류
기가지니 mini [A/S] KT Shop의 엑세서리샵에서 구매한 제품의 반품이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구입 후 14일 이내에 제품하자 및 불량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전국 M&S 직영점에서 불량판정서를 받으신 후, kt shop 구매처에서 무료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KT Shop 고객센터(080-515-9004)로 접수해 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자주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서비스-편리한 기능
현재 지니토커 서비스 화면에서는 수정이 불가능하여, 잘못 입력하신 번호와 수정하길 원하시는 연락처를 기가지니앱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80-237-7979 연락 주시면 변경 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기가지니 Table tv [지니토커] 100점을 주는 대화 10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기가지니 앱의 홈화면 메뉴에서 오른쪽 상단 점수가 표기 되어 있는 지니토커 엠블렘을 클릭한 후, 상단에, [Welcome] 지니에게 말해봐~ 라는 배너가 있습니다.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10개 발화한 대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기가지니 Table tv [지니토커] 지난 달에 응모한 내역과 제가 정상적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인가요?
기가지니 앱의 홈화면 메뉴에서 오른쪽 상단 점수가 표기 되어 있는 지니토커 엠블렘을 클릭한 후, 하단에 ‘지난달 응모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응모시 입력한 전화번호의 잘못된 기재 및 해지,정지.번호 변경 등으로 인한 당첨안내 기간내 연락불가 및 문자 미수신 하게 되면 경품 수령이 안되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기가지니 Table tv [핑크퐁 칭찬하기] 핑크퐁 칭찬하기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기가지니에서 핑크퐁이 직접 아이의 이름을 불러 주면서 생활 습관을 칭찬 해주거나 타일러 줍니다.
정해진 시간에 핑크퐁이 규칙적인 습관을 알려주기도 하고 기가지니 앱에서 핑크퐁이 불러줄 이름을
등록하거나 버튼을 눌러 스피커로 핑크퐁을 부를수도 있습니다.핑크퐁이 칭찬을 하면, 칭찬 스티커가 적립도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우리아이 칭찬해줘"
"지니야, 우리아이 타일러줘"
기가지니 Table tv [내폰찾기] 휴대폰 찾기가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먼저, TV의 계정과 기가지니 앱 계정 일치 확인과 휴대폰 설정이 필요합니다.
1) [기가지니 앱>하단 [기기] 메뉴> 나의 계정]를 확인 후 TV계정을 변경합니다.(예: "지니야, 우리집 계정으로 변경")
2) [기가지니 앱> 하단 서비스 메뉴> 내폰찾기]에서, 알림 설정이 켜져 있는지와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확인합니다
3) [휴대폰 설정> 알림설정> 기가지니 알림]의 켜짐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휴대폰이 매너모드이면 벨소리모드로 변경합니다.
4) 마지막으로 "지니야, 내폰 찾아줘"로 음성명령합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기가지니 Table tv [지니토커] 점수는 언제 쌓이고, 점수 확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설정하신 호출어를 부른 후 답변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1점씩 쌓입니다. 단, 리모콘으로 서비스를 이용 하거나 호출어를 부르지 않고 이용한 경우 점수가 쌓이지 않습니다. 점수 확인은 TV의 [G메뉴 >우측상단] 또는 기가지니앱 내 홈화면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기가지니 Table tv [지니토커] 응모 번호를 잘못 입력하였습니다. 어떻게 수정해야하나요?
현재 지니토커 서비스 화면에서는 수정이 불가능하여, 잘못 입력하신 번호와 수정하길 원하시는 연락처를 기가지니앱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80-237-7979 연락 주시면 변경 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개인비서
기가지니 Table tv [캘린더] 일정은 기존에 사용하던 캘린더 서비스와 연동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캘린더는 구글 캘린더를 연동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 메뉴> 기가지니 서비스 > 개인비서 > 캘린더 > 설정 (우측상단) > 구글 일정 가져오기 (계정 입력 후 활성화)]
단, 구글 캘린더 일정은 음성명령으로 조회만 가능 합니다.(일정 추가/삭제 불가)
음성명령으로 일정 조회 시,
기가지니앱 또는 음성명령으로 등록한 가족 일정과 구글캘린더에 등록된 개인일정을 함께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가족 일정은 기기에 연결된 모든 계정에서 확인 가능, 개인일정은 본인 계정에서만 확인 가능
명령어 예시
[“지니야, 오늘 일정 알려줘”]
서비스-개인비서
기가지니 Table tv [캘린더] 휴대폰 캘린더를 사용하기 위해서 어떤 설정을 해야하나요?
기가지니앱에서 휴대폰 캘린더를 연동해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앱 접근권한을 동의한 후, 휴대폰일정 가져오기를 설정해야 합니다.
1. 앱 접근권한 동의 방법
[ iOS -기가지니앱 > 설정 > 앱접근권한설정 > 캘린더 ON ]
2. 휴대폰일정 가져오기 설정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 기가지니 서비스 > 캘린더 > 설정 > 휴대폰 일정 가져오기 ON ]
서비스-편리한 기능
기가지니 Table tv [지니토커] 당첨자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익월 10일경 [기가지니앱 >지니토커 서비스 >하단 당첨 결과 확인]에서 응모한 핸드폰 번호 입력하면 당첨여부를 조회가능합니다.
서비스-게임
기가지니 Table tv [송퀴즈] 기가지니 송퀴즈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지니뮤직의 인기곡을 듣고 가수와 곡명을 맞히는 퀴즈 서비스입니다. 트로트, 댄스, 발라드와 같은 장르별, 80~2000년대까지 연도별 인기곡뿐만 아니라 지니뮤직의 큐레이션이 돋보이는 스페셜 송퀴즈까지, 다양한 음악을 퀴즈로 재미있게 풀어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게임
기가지니 Table tv [송퀴즈] 하트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하트는 총 3개가 제공되며, 문제를 틀릴 때마다 하나씩 차감됩니다. 대신 레벨업 될때마다 하나씩 충전됩니다. 하트가 모두 소진되면, 퀴즈가 종료됩니다.
서비스-게임
기가지니 Table tv [송퀴즈] 힌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어떻게 사용하나요?
힌트는 총 3가지 종류이며, 모두 한번씩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초 힌트”는 5초 더 노래를 들려주며, “제목 힌트”와 “가수 힌트”는 각각 첫 글자를 알려줍니다. 힌트를 사용하고 싶으면, 정답을 말할 타임에 “가수 힌트”와 같이 말해주세요.
서비스-게임
기가지니 Table tv [송퀴즈] 점수 배점과 레벨업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레벨1에서 1문제를 맞힐때마다 10점씩 획득할 수 있고, 레벨이 올라가면 10점씩 배점이 높아집니다. 가수와 곡명은 각각 채점됩니다.
서비스-게임
기가지니 Table tv [송퀴즈] 점수는 어떤 주기로 쌓이나요?
점수는 일주일 주기로 적립되고 리셋(reset)됩니다. 매주 금요일부터 쌓기를 시작해, 목요일까지 일주일간 쌓을 수 있습니다. (비정기적으로) 쌓은 점수를 기반으로 깜짝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주세요.
기가지니 mini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mini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기가지니 mini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미분류
기가지니 mini [A/S] KT Shop의 엑세서리샵에서 구매한 제품의 반품이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구입 후 14일 이내에 제품하자 및 불량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전국 M&S 직영점에서 불량판정서를 받으신 후, kt shop 구매처에서 무료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KT Shop 고객센터(080-515-9004)로 접수해 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자주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