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call - [기타] 전화 걸었던 상대방에게 다시 전화를 거는 재발신 기능을 지원하나요?
NUGU call은 조금 전 전화를 걸었던 상대방에게 다시 전화를 거는 '재발신' 기능을 지원합니다.
1) NUGU 디바이스에서 이용하기
"아리아, 재발신해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가장 최근에 발신한 상대방에게 다시 전화를 걸 수 있어요.
2) NUGU 앱
NUGU call 화면의 최근 통화목록에서 통화 버튼을 눌러 다시 전화를 걸 수 있어요.
NUGU call - [기타] 부재중 전화를 확인할 수 있나요?
부재중 전화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NUGU 앱 > NUGU call 페이지의 '최근 통화' 목록 확인
2) NUGU 디바이스에 "아리아, 부재중 전화 온 거 있어?" 라고 물어보기
NUGU 디바이스로 통화 중에 수신된 부재중 전화는 통화 종료 후에 바로 안내되며, "전화 연결"이라고 말하면 부재중 전화로 바로 전화 발신이 가능합니다.
NUGU call - [기타] NUGU call에서 문자를 보낼 수 있나요?
NUGU call은 문자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NUGU call - [기타] 벨소리를 변경할 수 있나요?
NUGU call은 벨소리 변경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NUGU call - [기타] 통화 내용이 NUGU 서비스에 저장되나요?
NUGU call은 관계 법력에 근거해 통화 내용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NUGU call - [기타] 통화 내용을 녹음할 수 있나요?
NUGU call은 통화 녹음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전화에서 '통화 자동녹음' 기능을 이용중인 경우에도 NUGU call에서의 '일반통화'는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NUGU call - [기타] 통화 중에 블루투스 버튼을 눌렀는데 동작하지 않아요.
편리한 통화 환경 제공을 위해 통화 중에는 NUGU 디바이스의 블루투스 버튼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NUGU call - [기타] 설정해 둔 알람, 타이머가 통화 중에 동작하지 않아요.
편리한 통화 환경 제공을 위해 통화 중에는 알람, 타이머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NUGU call은 조금 전 전화를 걸었던 상대방에게 다시 전화를 거는 '재발신' 기능을 지원합니다.
1) NUGU 디바이스에서 이용하기
"아리아, 재발신해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가장 최근에 발신한 상대방에게 다시 전화를 걸 수 있어요.
2) NUGU 앱
NUGU call 화면의 최근 통화목록에서 통화 버튼을 눌러 다시 전화를 걸 수 있어요.
NUGU call - [기타] 부재중 전화를 확인할 수 있나요?
부재중 전화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NUGU 앱 > NUGU call 페이지의 '최근 통화' 목록 확인
2) NUGU 디바이스에 "아리아, 부재중 전화 온 거 있어?" 라고 물어보기
NUGU 디바이스로 통화 중에 수신된 부재중 전화는 통화 종료 후에 바로 안내되며, "전화 연결"이라고 말하면 부재중 전화로 바로 전화 발신이 가능합니다.
NUGU call - [기타] NUGU call에서 문자를 보낼 수 있나요?
NUGU call은 문자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NUGU call - [기타] 벨소리를 변경할 수 있나요?
NUGU call은 벨소리 변경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NUGU call - [기타] 통화 내용이 NUGU 서비스에 저장되나요?
NUGU call은 관계 법력에 근거해 통화 내용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NUGU call - [기타] 통화 내용을 녹음할 수 있나요?
NUGU call은 통화 녹음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전화에서 '통화 자동녹음' 기능을 이용중인 경우에도 NUGU call에서의 '일반통화'는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NUGU call - [기타] 통화 중에 블루투스 버튼을 눌렀는데 동작하지 않아요.
편리한 통화 환경 제공을 위해 통화 중에는 NUGU 디바이스의 블루투스 버튼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NUGU call - [기타] 설정해 둔 알람, 타이머가 통화 중에 동작하지 않아요.
편리한 통화 환경 제공을 위해 통화 중에는 알람, 타이머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