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전화 [후불카드] 군 후불카드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군후불카드 비밀번호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후불카드 비밀번호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엘지 U+ 전화 [선불카드] 카드 번호가 도용이 될 가능성은 없나요?
선불카드는 실물 카드가 없기 때문에 카드 도용이 불가합니다.
사용하는 사람이 실제 카드번호를 노출하지 않으면 카드 도용은 불가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엘지 U+ 전화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로 국제전화 사용이 가능한가요?
군 후불카드로는 국제전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일부 군부대를 제외한 대부분의 군부대는 군부대 보안상 국제전화 발신이 불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엘지 U+ 전화 [후불카드] 군부대 공중전화기 장애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군부대 전용 전화기 장애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군 전용 전화기 장애접수 문의 바로가기
→ 고객센터 : ☏ 080-858-5000 (무료)
엘지 U+ 전화 [선불카드] 해외에서 사용할 경우에도 할인시간대 적용이 되나요?
선불카드는 해외에서 이용하실 경우에도 할인 시간대가 적용됩니다.
(해외에서 사용하시더라도 한국 시간 기준으로 할인 시간대가 적용)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바로가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엘지 U+ 전화 [선불카드] 연속통화기능이 있습니까?
선불카드는 연속통화가 가능합니다.
상대방이 전화를 끊은 다음 바로 전화를 거신 번호로 재통화를 할 경우 1#을 누르시면 되고,
다른 번호로 통화를 할 경우 상대방 전화번호와 #을 누르시면 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