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는 최대 몇 대 이용할 수 있나요?

엘지 U+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는 최대 몇 대 이용할 수 있나요?
우리집 지킴이 Easy2 가입자는 1대를 기본 제공받고, 3대를 추가 임대해 최대 4대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 전원선이 짧아요. 멀티탭을 따로 구매해서 사용해도 되나요?

네. 기본 제공되는 전원선을 연결해 쓸 수 있는 멀티탭을 추가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안전한 사용을 위해 기본 제공되는 전원선 외 다른 기기의 전원선을 연결해서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해당 전원선을 사용하다가 발생하는 제품의 파손 및 안전사고로 인한 피해는 LG유플러스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맘카 Easy2] 집에 누가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휴대폰으로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 알림 메시지를 받았어요.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 민감도를 조금 낮춰보세요.
민감도가 너무 높으면 작은 빛의 변화나 소리 변화까지 침입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 움직임 감지 민감도 변경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 설정]→[움직임 감지 민감도]에서 약함, 보통, 강함 중 선택하기
         
▶ 소리 감지 민감도 변경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 설정]→[소리 감지 민감도]에서 약함, 보통, 강함 중 선택하기






엘지 U+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맘카 Easy2는 움직임과 소리를 감지하면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고, 대상을 추적 촬영하여 영상을 저장하는 홈CCTV 입니다.
              
▶주요기능
-움직임 또는 소리 감지 시 휴대폰으로 알림 전송
-침입을 감지하면 경고음을 울리고 자동 녹화 시작
-사람과 반려동물을 감지하면 추적 촬영
-침입 감지 후 영상을 클라우드에 자동 저장
-300여 장의 사진을 15초 영상으로 만들어 주는 타입랩스 기능으로 하루 동안 집안 모습을 간편하게 확인
-실시간 촬영 영상을 화면 캡처하거나 녹화 가능





엘지 U+ 스마트홈 [맘카 Easy2] 경고음 소리를 바꿀 수 있나요?

네.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경고음 설정]→[경고음 종류]에서 원하는 경고음을 선택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맘카 Easy2] 실시간 영상을 보면 휴대폰 데이터가 차감되나요?

네.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원하지 않으면 와이파이에 연결한 후 실시간 영상을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을 때 알림을 받도록 설정하면 데이터 사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이용 시 알림 받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데이터 이용 시 알림 받기] 켜기






엘지 U+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 위치를 옮겼더니 U+스마트홈 Easy 앱과 연결이 끊어졌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와 맘카의 수신 거리가 멀거나 장애물로 인해 생기는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습니다.
다음 안내된 순서에 따라 다시 연결해주세요.
          
1. 맘카 Easy2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콘센트에 다시 꽂으세요.
그런 다음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기세요.
그래도 앱에서 맘카 Easy2를 이용할 수 없다면, 아래 방법을 따라 기기를 다시 등록하세요.
          

▶ 맘카Esay2 등록하기
①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홈 화면 오른쪽 상단 [+]→[기기 등록]→[맘카2] 선택하기
② 맘카 Easy2 앞쪽 가운데 동그란 버튼을 10초간 누르기
③ 화면 안내에 따라 맘카 Easy2 등록하기

※ 맘카 Easy2는 항상 전원선을 연결한 상태로 사용하세요.
    촬영을 멈추고 싶을 때는 전원선을 뽑지 말고, U+스마트홈 Easy앱의 [맘카2] 홈 화면 상단에서 [사생활 보호] 기능을 켜세요. 
         

2. 와이파이 신호가 약한 경우에도 앱과 연결이 끊어질 수 있어요.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인지 확인하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