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간식로봇은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한 공간에 동일 브랜드(제조사), 동일 종류인 가전제품이 2대 있어요. AI리모컨허브로 1대만 제어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한 공간(동일 혹은 근접 공간)에 동일 브랜드, 동일 종류인 가전제품이 여러 대인 경우, AI리모컨허브를 이용하면 2대가 함께 동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공간에 LG전자 에어컨이 2대 있는 경우, AI리모컨 이용 시 2대가 함께 동작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음악을 더 추가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음악을 추가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모드 별로 20곡씩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청서 작성 중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 주세요.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분실 시 손실보상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손실보상금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개통하는 일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외국인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불가합니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전화상담을 통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임대방식이라면 단말고장시 과실고장 아니라면 해지전까지 무상 AS되는게 맞나요?
네, 맞습니다. 과실고장이 아니면 무상 AS됩니다. 과실고장이라면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