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꼬리가 있는 뒷면에 로봇 케이스를 씌우고, 로봇 아랫 부분을 결합합니다.
윗 부분도 결합한 뒤, 케이스가 잘 닫혔는지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다른 급식기와 어떤 것이 다른가요?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춰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해주고 오늘 하루 얼만큼 먹었는지 알려줘요.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실시간으로 밥을 줄 수 있어요.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건전지와 어댑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보조 전원 장치(건전지)는 전원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작동됩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가입한 다음달 초, 스마트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경찰에 신고 문자메시지를 발송하고 나면, 이후 출동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신고자 전화번호, 신고 내용이 경찰로 전달되며, 출동 전 신고자에게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별도의 확인 전화없이, 바로 현장으로 출동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