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 안심 보장 서비스는 금고 구매 후 앱에서 가입 동의 가능하며, 앱에 장치 등록 후 상세페이지에서 가입 동의(신청) 하시면 최종적으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앱 등록 후 30이내 신청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 동의 후, 타인에게 금고 양도 시 안심보장 서비스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는 1년간 혜택이 제공되며, 안심보장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대진DMP 조명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대진DMP 조명'을 선택한 뒤 '해제 하기'를 눌러 주세요.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애플(iOS)기기로 대진DMP 조명을 등록할 때, 필요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대진DMP 조명 기기의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은 'DJ_XXXXXXX' 입니다.
비밀번호는 해당 이름의 앞자리에 있는 'DJ_' 를 'LGU_' 로 바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시 :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이 'DJ_1234567'이면, 비밀번호는 'LGU_1234567'입니다.
* 네트워크 이름은 대진DMP 조명의 Soft AP 모드일 때 나오는 SSID명 입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블라인드 어떻게 제어 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블라인드를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가습기 제품고장이나 통신상태 이상에 대한 문의는 미로 고객센터(1661-5796)로, 스마트폰 앱(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 U+고객센터(101)로 하시면 됩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밥솥]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