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money [티머니 서비스] 대중교통안심카드도 소득공제 및 마일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T머니 [티머니 서비스] 대중교통안심카드도 소득공제 및 마일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대중교통안심카드 등록 시 소득공제와 마일리지 서비스를 추가 등록하시면, 소득공제/ 마일리지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카드번호 등록 후 소득공제, 마일리지 서비스 등록을 각각 체크하여 등록하셔야 합니다.





T머니 [티머니 서비스] 대중교통안심카드 구매 후 분실/도난 서비스를 등록 하지 않았는데 카드를 분실했어요. 분실신고 할 수 있나요?

반드시 분실/도난 서비스가 등록되어있어야 분실신고 가능합니다.



T머니 [티머니 서비스] 대중교통안심카드 잔액환불이 완료되었는데 분실신고 시점이 잔액과 환불된 잔액이 상이한데요?

분실 접수 후 익일 오전 6시 기준의 티머니 시스템에 기록된 금액으로 환급되므로 환급금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T머니 [티머니 서비스] 대중교통안심카드를 재사용등록했는데 카드는 언제쯤 사용할수 있나요?
재사용 등록 후(카드 잔액 0원처리) 익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지역별 상황에 따라 최대 3일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T머니 [티머니 서비스] 대중교통안심카드는 왜 재사용등록(0원처리)하고 잔액을 계좌로 받아야 하나요?

분실등록(신고) 시점에 잔액환불의 절차가 진행되어 이미 잔액환불이 고객계좌로 입금되었거나 입금 예정임으로 재사용 등록시에는 잔액을 0원 처리 후 카드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처리합니다.







T머니 [티머니 서비스] 대중교통안심카드란 무엇인가요?
분실신고를 통해 잔액을 보상받을 수 있는 신개념 티머니 카드로 분실/도난 시 카드의 잔액 환불을 위해서는 반드시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대중교통안심카드를 등록하고 분실/도난 서비스를 추가 등록하셔야 합니다.

카드 분실/도난 시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상담원)를 통해 분실/도난 신고를 하면, ㈜티머니가 정한 기준 시점에 ㈜티머니 시스템에 기록된 카드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단, 신고시점으로부터 익일 06시 기준의 카드 잔액이 환불되며 이때 카드 값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신고시점 이후부터 환불 잔액 확정까지 사용된 금액에 대해서는 ㈜티머니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구매처 안내 (https://bit.ly/3TUMs8b)





T머니 [티머니 서비스] 자동차보험료 할인혜택을 위하여 티머니카드의 이용실적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티머니카드의 대중교통 이용실적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회원에게 제공되며 로그인 후 사용내역 조회 화면에서 확인됩니다.

▶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로그인→ 전체메뉴(좌측상단)→ 나의티머니→ 내역조회→ 사용내역→ 조회할 카드 선택→ 조회기간 선택→ 조회→ 대중교통거래내역서 출력

※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가입 이전의 거래내역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로그인 후 사용 내역을 신청하셔야 되며,
자동차보험사 제출용 항목을 체크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로그인→ 전체메뉴(좌측상단)→ 고객센터→ 사용 내역 신청
* 보험사 제출용 선택 시 대중교통 이용실적만 제공됩니다.



출처 T money 카드&페이  많이묻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