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MyOTP] 웹사이트에서 OTP인증을 시도해도 PUSH 알림이 오지 않습니다.

U+ mobile [MyOTP] 웹사이트에서 OTP인증을 시도해도 PUSH 알림이 오지 않습니다.
APP 내 OTP 메뉴에서 <PUSH 알림 설정> 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USH 알림 수신을 체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알림이 정상적으로 오지 않는 경우,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일 수 있으므로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유비키인증서] PC에서 “휴대폰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행 중인 유비키 서비스 중단 후 처음부터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 서비스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서비스는 현재 LG U+ 전자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U+ mobile [Paynow(페이나우)] 법인 폰으로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할 수 있나요
?
법인 폰으로는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페이나우(Paynow)는 가입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등록, 사용이 가능하므로 개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해야 합니다.




U+ mobile [USIM 스마트인증] PC에서 인증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PC 인증은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에서 PC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한 뒤 사용 가능합니다.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usimcert.co.kr





U+ mobile [MyOTP] 시도하지 않은 OTP 인증 PUSH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타인이 실수로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PUSH 알림이 발생할 수 있으며,
회원님의 APP에서 생성된 인증번호 6자리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메뉴에서 해당 인증 시도에 대한 성공/실패 여부를 확인하셔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U+ mobile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App에서는 못하나요?
인증서 발급은 각 인증서 발급 기관에서 가능합니다.

발급할 때 저장장소를 USIM 스마트인증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U+ mobile [통화중 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U+ mobile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휴대폰에서 인증서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중단하시고 처음부터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