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비즈링] 비즈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U+ mobile [비즈링] 비즈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비즈링이란 통화연결음을 기업 홍보 및 광고 음원으로 변경하여, 발신고객에게 들려주는 기업형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비즈링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를 원하실 경우,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관련업체 및 대외적인 회사 이미지 상승의 효과가 있으며, 업무상 관련있는 사람이나 해당 회사의 솔루션에 관심 있는 대상에게 노출됨으로써 홍보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U+ mobile [스미싱 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돼요.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갑자기 문자메시지가 수신이 안될 경우 스미싱에 의한 악성코드 감염 여부를 의심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U+ 스마트폰 메뉴 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을 구동하여 악성코드가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정상 수신이 안될 경우 각 휴대폰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LG전자 A/S센터: 1544-7777/ 삼성전자 A/S센터 1588-3366 / 팬택&큐리텔 A/S센터: 1544-4424 )





U+ mobile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왜 자동 가입하도록 되어 있나요?

060 발신은 청소년 요금제의 링 요금 외 별도 과금이 되도록 되어 있어 정해진 요금을 초과하게 됩니다.
또한 ARS 등 서비스를 통해 과도한 요금이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060 발신을 감지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U+ mobile [비즈링] 비즈링 신청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요?

비즈링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우선 비즈링으로 사용할 음원이 있어야 하며,
비즈링 고객센터를 통해 비즈링 서비스 대상자의 인적 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명의자 이름 이통사 등)를
확인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비즈링 고객센터 : 1588-6587




U+ mobile [비즈링] 비즈링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비즈링 해지는 비즈링 고객센터(1588-6587)를 통해 가능합니다.





U+ mobile [음성사서함]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 및 메시지는 삭제되나요?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는 초기화(휴대폰번호 뒤4자리)되며 인사말, 메시지, 연락번호 등 번호 변경 전 정보는 유지 됩니다.





U+ mobile [단말기] 단말기 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LG U+의 인증센터를 통해 각각의 폰에 부여한 인증키와 인증센터의 인증키가 동일한 경우에만 통화할 수 있도록 하여 단말기 복제를 방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