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U+ mobile [로그인플러스]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로그인 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제휴사이트에서 배너 또는 안내문구 클릭 후 가입 절차를 진행 하면 신청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www.loginplus.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 mobile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가족사랑데이터는 매월1일 제공되고, 당월 말일까지 나누기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말일까지 나누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는 소멸되며, U+가족무한사랑 결합 상태인 고객은 익월 1일에 새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U+ mobile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통화중대기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U+ mobile [로그인플러스]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7.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로그인플러스 > 서비스 해지






U+ mobile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주고받기가 무엇인가요?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TE 요금제를 사용하는 U+고객님께서 가족/친구/연인과 필요할 때마다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U+ mobile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를 가입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가입형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대 중반에 종료 된 서비스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용도 불가능하오니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인 *23# 상대방번호 통화키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U+ mobile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가 무엇인가요?

사이트에 로그인시 ‘로그인플러스인증(연산암호인증)’을 추가로 거쳐서 인터넷상의 부정로그인을 차단하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키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로그인 방식에 ‘연산암호인증’의 보안성과 사용자 편의성이 플러스된 ‘로그인플러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의 자동로그인 도용방지가 가능한 유일한 보안서비스 입니다.




U+ mobile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를 한 후, 취소할 수 있나요?

나누기 완료한 데이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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