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커튼의 실제 상태가 앱 화면과 일치 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엘지 U+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커튼의 실제 상태가 앱 화면과 일치 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을 앱이 아닌, 손으로 직접 열고 닫는 경우,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커튼을 다시 끝까지 열거나 닫으면 커튼의 실제 상태가 앱에 정확하게 반영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우리집관리] →[기기해제]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연결이 해제됩니다. 해제 시 사용 이력 및 설정한 내용이 모두 삭제됩니다.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자동 삭제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대성IOT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음성서비스가 되나요?

열림 또는 잠금 시, 건전지 교체 시, 화재 위험 감지 시 등 음성으로 안내되며, 음량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을 사용하는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가습기를 2대 이상 사용해도 앱에서 관리할 수 있나요?


여러 대의 가습기를 앱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기 구분을 위해 기기명을 각각 입력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가습기를 다른 U+ID로 등록해도 되나요?

새로운 사용자의 U+ID로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 등록된 가습기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을 사용하다가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을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U+스마트홈' 앱을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