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4.0, iOS(애플) 8.0 이상의 휴대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U+ mobile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미성년자도 이용가능 한가요?
만 19세 미만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mobile [원키퍼 기타] 휴대폰에서 원키퍼 아이콘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찾나요?
원키퍼 앱 기능 추가로 자동 업데이트되었을 경우 아이콘도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원키퍼에서 제공하는 실행 아이콘 변경 기능을 이용해 앱 아이콘을 직접 변경하시고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스마트폰 [설정] → [어플리케이션 정보 또는 앱]에서 원키퍼 앱을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원키퍼 앱 실행 → [설정] → [고급 보안 설정] → [실행 아이콘 변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U+멤버스] U+멤버스를 탈퇴하면 제휴사 멤버십도 함께 탈퇴하는 건가요?
아닙니다. 제휴사 멤버십을 탈퇴하려면 각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U+ mobile [원키퍼 기타] 피시해킹보험이 구체적으로 무엇인가요?
원키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서비스 이용 중 피싱 또는 해킹 등으로 인한 금전적인 피해를 보상해 드리는 보험입니다.
보험약관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해 드리며, 다른 보험계약에 다른 보험금 또는 금융기관 등이 제공하는 보상제도 및 가해자로부터 보상을 받는 경우 그 금액을 공제합니다.
U+ mobile [U+멤버스]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데이터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2. 다음 달 통신 요금을 자동으로 할인받을 수 있어요.
U+ mobile [원키퍼 설정] 원키퍼 앱을 초기화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원키퍼는 초기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고객님 휴대폰에 설치된 원키퍼 앱에만 저장되기 때문에, 앱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하기를 원하신다면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U+ mobile [U+멤버스] U+멤버스는 그대로 사용하고, 제휴사 멤버십만 탈퇴하고 싶어요.
각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직접 탈퇴를 요청해 주세요.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