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U-OTP] U-OTP는 사용 못하나요?

NEXON 마비노기 [U-OTP] U-OTP는 사용 못하나요?
2021년 11월 18일(목) U-OTP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U-OTP만 이용 중이셨을 경우, 본인인증 1회 완료 후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

U-OTP 서비스가 종료되었더라도, 넥슨플레이 앱에서 제공하고 있는 넥슨OTP를 통해 이중 보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NEXON 마비노기 [U-OTP] U-OTP 서비스 종료로 인해 보호모드가 적용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U-OTP만 이용 중이실 경우, U-OTP 서비스 종료 시점에 넥슨ID 보호를 위해 보호모드가 적용됩니다.

보호모드가 적용된 경우, 보호모드 페이지 및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에서 본인확인을 진행하여 해제하실 수 있으니,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셔서 해제해주시길 바랍니다.

1. 보호모드 페이지에서 해제하는 방법 (휴대폰, 신용/체크카드 인증)
- 넥슨ID 명의와 일치하는 휴대폰 또는 신용/체크카드로 본인확인을 1회 진행하여 해제할 수 있습니다.
- OTP 본인인증 수단을 '신용/체크카드만 이용'으로 설정한 경우 신용/체크카드로만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2. 상담봇을 통해 해제하는 방법 (마이핀 인증)
- 마이핀을 보유하고 계실 경우, 상담봇을 통해 인증 후 대기시간없이 즉시 보호모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 게임별 보호모드는 상담봇을 통해 해제가 불가하며,
  넥슨ID 로그인 시 적용되는 보호모드만 위 상담봇으로 해제가 가능합니다.

안내드리는 방법으로 본인확인을 진행하기 어렵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1:1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NEXON 마비노기 [U-OTP] 보안등급이 갑자기 떨어졌습니다. 왜 그런가요?
11/18(목) U-OTP 서비스가 종료되었으며 U-OTP만 이용 중이셨을 경우  U-OTP가 해지되어 보안등급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U-OTP 서비스가 종료되었더라도, 넥슨OTP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다 안전한 넥슨ID 관리를 위해 넥슨OTP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NEXON 마비노기 [U-OTP] U-OTP만 이용했었는데, U-OTP 해지가 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11/18(목) U-OTP 서비스가 종료되어 이용 중인 U-OTP 자동으로 해지가 되었습니다.

U-OTP 서비스가 종료되더라도, 넥슨플레이 앱에서 제공하고 있는 넥슨OTP를 통해 이중 보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넥슨OTP는 휴대폰 본인인증 또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만약, 본인인증 수단이 없을 경우 별도로 도움 드리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NEXON 마비노기 [U-OTP] 이용중인 지정기기가 모두 초기화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11/18(목) U-OTP 서비스가 종료되었으며, U-OTP로 지정기기를 설정해둔 경우 U-OTP 서비스 종료와 함께 지정기기도 모두 자동으로 해지되었습니다.

U-OTP 서비스가 종료되었더라도, 넥슨OTP를 통해 지정기기 설정이 가능합니다.
넥슨플레이 앱에서 제공하고 있는 넥슨OTP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출처:  NEXON
고개겐터: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