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마비노기 [게임 오류(버그) 제보] 스크린샷이 저장되지 않아요.
게임을 윈도우 모드로 이용 중이신가요?
윈도우 모드로 이용 중인 경우 게임 화면이 모니터 크기와 맞지 않는다면 스크린샷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이 저장이 되지 않는 경우 게임 화면을 모니터와 맞춰주시거나 전체 화면 모드로 변환 후 [Prt Sc Sys Rq] 키보드 키를 눌러보세요.
nexon 마비노기 [게임 오류(버그) 제보] 인챈트가 된 아이템에 인챈트를 했는데 인챈트 속성이 하나 밖에 없어요.
각 인챈트 속성에는 접두와 접미 속성이 있습니다.
접두 인챈트가 되어있는 아이템에 접미 인챈트를 성공시켰을 경우 인챈트는 2가지 이지만, 접두 인챈트에 접두 인챈트 혹은 접미 인챈트의 접미 인챈트 처럼 같은 속성의 인챈트를 성공 시켰을 경우에는 이미 인챈트 되어 있던 속성을 덮어쓰게 됩니다.
nexon 마비노기 [게임 오류(버그) 제보] 동물 캐릭터에게 명령했는데 '…' 아이콘만 나오고 스킬을 안써요.
동물 캐릭터에게 마법 스킬을 명령했는데 '…' 아이콘을 보여주며 마법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스킬이 없거나 스킬이 있더라도 마나가 부족해서 쓸 수 없는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이 때 애완동물에게 마나포션을 주거나, 잠시 기다리신 후 동물 캐릭터의 마나를 회복하면 다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공격 마법의 경우에는 전투 상태, 즉 몬스터가 타겟팅 된 상황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nexon 마비노기 [게임 오류(버그) 제보] 파티모집창이 계속 자동적으로 사라집니다.
파티창은 일반 파티창과 던전 파티창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 파티창은 화면에 보여지는 시간이 짧고,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던전을 함께 진행할 파티를 구하실 경우 던전 파티창을 이용하시면 플레이 할 던전명이나 등급, 간략한 소개 등을 입력할 수 있고, 화면에 파티창이 장시간 보여집니다.
nexon 마비노기 [게임 오류(버그) 제보] 캐릭터가 지워지지 않습니다.
일단 생성된 캐릭터는 즉시 지워지지 않고, 다음 날 오전 07시까지 삭제대기 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삭제대기 기간이 지난 캐릭터만이 정상적으로 삭제할 수 있으며, 다음날 오전 07시 이후에 다시한 번 게임에 접속하여 삭제버튼을 클릭하셔야 삭제가 완료됩니다.
만약 위와 같은 정상적인 삭제과정을 거친 후에도 삭제할 수 없다면, 해당 캐릭터가 길드에 가입되어있는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길드에 가입된 캐릭터는 반드시 길드를 탈퇴해야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