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크린 | 윤활유 지크에 대한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엔크린 FAQ | 윤활유 지크에 대한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윤할유에 대한 상세정보를 원하시면 ZIC 사이트(www.skzic.co.kr)를 방문하시거나 윤활유 고객상담 (080-774-5555)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엔크린 FAQ | 쿠폰 적립이 누락됐는데요?
회원님께서 주유소에 있는 쿠폰수거함에 제출해주신 쿠폰은 담당부서에서 수거 후 판독 작업을 거쳐 적립되고 있으며, 그 기간은 약 3~4주 가량 소요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쿠폰을 제출하신 기간이 4주 이상 경과되었으나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캐쉬백고객센터 (1599-0512)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엔크린 FAQ | 포인트 충전 서비스 없어졌나요?
OK캐쉬백 충전 서비스는 현재 운영되지 않습니다.
※ 포인트 적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행복센터(1599-0051 / 1588-005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엔크린 FAQ | 패밀리 회원 가입 신청을 하려면?
OK캐쉬백 서비스는 직계 가족에 한해 OK캐쉬백 패밀리 회원으로 가입하신 뒤 포인트를 합산하여 이용 (적립 및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패밀리 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 각 회원님께서 기존에 이용하시던 캐쉬백 카드를 계속 이용하시면서 포인트를 가족과 합산하여 이용하실 수 있는 제도입니다.

패밀리 회원 가입을 희망하실 경우 아래의 배너를 통해 가입 신청서를 출력하여 작성하신 뒤 가족증빙서류를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함께 동봉하여 신청서 하단의 주소로 우편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 : OK캐쉬백 고객센터 ☎ 1599-0512)


엔크린 FAQ | 패밀리 포인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패밀리 포인트" 제도는 가족이 공동으로 포인트를 적립하고, 적립된 캐쉬백 포인트를 가족 구성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족 간에 소지하신 캐쉬백 카드는 각각 사용하시고, OK캐쉬백 포인트만 합산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패밀리 회원으로 가입하시려면 홈페이지에서 “패밀리 회원가입 신청서” 를 출력하여 작성하신 후 신청서와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을 동봉하여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686-44 SK21세기 주유소 2층 캐쉬백 패밀리 회원 담당자 앞> 으로 보내 주십시오.

신청서를 보내주신 약 2주 내로 패밀리 회원으로 가입됩니다. 주민등록등본상에 기재된 직계가족에 한해서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미성년자인 경우는 부모님이나 법정 대리인이 동의하셔야 패밀리 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각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캐쉬백포인트는 패밀리 단위로 관리되며, 패밀리 회원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으므로 반드시 가족 구성원들이 패밀리 회원가입에 동의한 자필서명이 있어야 합니다.

패밀리포인트를 사용하신 경우, 패밀리 회원 모두가 포인트 사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탈퇴시에는 가족회원 인원대로 잔여 가용포인트를 분배해 드립니다.

법적분쟁,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패밀리 포인트 사용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