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모바일 U+망] 스마트명세서 발행 가능한가요 ?

[FLASH mobile U+망]  스마트명세서 발행 가능한가요 ?
죄송하지만, 스마트 명세서는 Flash mobile 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FLASH mobile U+망]  LGU+에서는 제공하는 부가서비스가 많은데 왜 플래시모바일에서는 제공하지 않나요?

LGU+에서 자체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는 플래시모바일에서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EX: 원격제어, 매너콜, 톡톡듀얼넘버, 발신금지, 필링&필링라이트 등)
다만, LGU+가 자체적으로 계약을 맺은 협력업체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는점 참고 바랍니다.



[FLASH mobile U+망]  스마트 개통이 무엇인가요?
IBO 사업자님이 유심을 선구매 보유하여 유심 단독 고객 유치시 당일 개통 완료되는 서비스 입니다.


[FLASH mobile U+망]  유심팩 어떻게 구매하나요?
플래시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 좌측 메뉴바에서 "휴대폰&유심" 메뉴 클릭 하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마이크로 유심과 나노 유심으로 구분하여 5개를 한 세트로 44,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FLASH mobile U+망]  유심팩 본사구매가능한가요?
모바일이나 PC에서 유심 구매 신청 하시고 현장수령으로 배송 정보 입력하시면 현장 수령 가능 합니다. 택배수령으로 신청 했으나 현장수령으로 변경 하시려는 경우에는 고객센터(1670-9800) 연결 후 1번부서로 요청하여 정보 말씀 해 주시면 현장수령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FLASH mobile U+망]  기존에는 유심비용 무료 아니었나요?
네, 기존 온라인으로 유심 단독 신청 하신 경우에는 유심 비용 면제 혜택 적용 되었습니다.
스마트 개통의 경우 IBO가 유심을 선구매 하여 개통 하는 것이며, 개통 완료 시 유심비는 IBO에게 환급되기 때문에 시점 차이 일뿐 기존과 같이 면제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FLASH mobile U+망]  유심 배송 확인 어떻게 하나요?
플래시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 좌측 메뉴바에서 "휴대폰&유심"메뉴 클릭 하셔서 “유심팩 주문조회”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주문자의 이름과 유심팩 결제 시 수신 하신 메시지의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지, 결제상태, 배송진행 검색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U+망]  스마트 개통신청 어떻게 하나요?
플래시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 좌측 메뉴바에서 "온라인 가입신청" 클릭하셔서 신청정보 입력 후 본인인증 완료 하시면 신청내역에 "스마트 개통" 버튼 활성화되며 버튼 클릭 시 입력창에 사용 하시려는 유심번호 입력하고 그외 항목 작성 완료 해 주시면 됩니다.


[FLASH mobile U+망]  스마트 개통 신청 시 유심 번호 입력하니 미등록 유심 이라고나와요
입력하신 유심 번호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의 메시지 입니다. 유심 칩에 기재 된 유심번호 확인 후 정확히 입력 해 주시면 됩니다.



[FLASH mobile U+망]  스마트 개통 유심비 환급해 주나요?
네, 스마트 개통으로 진행 된 개통에 한하여 유심 비용을 환급 해 드립니다. 개통 완료일 기준 익월 말일까지 개통 된 건수의 유심 비용을 개통유치한 IBO의 수당계좌로 입금 해 드립니다.


[FLASH mobile U+망]  유심 양도시 환급 어떻게 되나요?

유심비 환급은 개통 기준으로 산정되어 최초의 구매자가 아닌 개통한 IBO에게 환급이 됩니다.



[FLASH mobile U+망]  구매한 유심 반품 신청 어떻게 하나요?
<사용시>
포장에 표기 된 내용대로 세트 구매에 대해 5개 중 1개라도 사용 하셨다면 환불이 어렵습니다.
남은 유심에 대한 개통이나 고객 유치 계획이 없으시다면 스폰서분과 상의하여 다른 IBO분에게 양도 하시는 방법을 권해드리겠습니다.

<미사용시>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의 훼손되지 않은 미사용 세트 제품은 환불 가능합니다.
반품 주소지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14길 38 동일타워 7층
수신 연락처 : 1699-9800
택배비: 착불
*유심에 대한 반품은 기존 반품 주소지(SLX)와 상이하니 상기 주소로 확인 후 발송 부탁 드립니다.
*제품 입고 후 담당부서에서 검수하여 변동 사항이 확인 될 경우 재연락 예정입니다.
*결제 취소는 정상 처리 가능 시 택배 입고일 기준 2~3 영업일 이내 처리 예정이며, 카드사로는 결제일 기준 2~3일 뒤에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FLASH mobile U+망  자주하는 질문   https://uplus.flashmobile.kr/html/supt_faq.html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