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mobile U+망] 명의도용이 된거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명의도용 조사 신청서를 고객센터에 발송해주시면 우선적으로 일시정지처리가 됩니다.
다만, 직권해지의 경우 경찰서애 해당 내용을 신고하신 후 사건사고확인서를 고객센터로 발송해주셔야 처리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FLASH mobile U+망] 통화내역 열람을 원하는데 최대 몇개월전까지의 통화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통화내역 열람 신청서와 명의자 신분증을 고객센터로 발송해주시면 당월 포함 6개월분까지는 열람이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U+망] 개명 후 플래시모바일 가입신청과정에서 인증이 불가하다는 오류가 발생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명 신청 후 온라인 가입신청 시 인증불가라는 팝업이 활성화될 경우 실명인증센터에 직접 연락하셔서 장애처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미성년자]
나이스평가정보 네임체크 사이트 접속하셔서 실명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amecheck.co.kr → 우측"개인서비스" 실명확인 등록신청 바로가기 클릭 후 등록 진행)
[성인]
위 미성년자 진행 방법 또는 "1600-1522" 고객센터를 통한 유선상 처리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U+망] 기존에 쓰던 USIM을 다시 이용 가능한가요 ?
flash mobile 을 통하여 구매하신 USIM은 재 사용이 불가합니다.
[FLASH mobile U+망] USIM을 명의자가 아닌 타인이 이용 가능한가요 ?
USIM의 경우 명의자의 개인정보가 저장되어 있는 저장소이므로, 타인이 사용 불가합니다.
단, 개통 후 14일이내 개통취소 시, 이전 개인정보 삭제 후 이용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U+망] 고객센터로 연락하는 번호는 무료인가요 ?
flash mobile 유심이 장착된 단말기에서 114로 통화 시, 무료이며 대표번호인 1688-9800번호는 별도 요금이 청구됩니다.
[FLASH mobile U+망] MVNO는 무슨 의미인가요 ?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 사업자
SKT, KT, 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 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FLASH mobile U+망] 통화내역열람은 무엇인가요 ?
이용중인 번호의 사용 발신 내역을 추출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단, 통화내역열람 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이 통신사로 확인되어야 열람이 가능하며, 최근 6개월 이내 발신내역만 열람 가능합니다.
(일부번호 * 마킹처리)
[FLASH mobile U+망] 정지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
정지는 총 8가지로 진행됩니다.
일시정지 : 1년에 2번 / 총 180일 이용가능 / 기본료 4,400원(VAT포함) / 개통 후 3개월이후 신청 가능
해외장기정지 : 최대 3년 / 횟수 제한 없음 / 기본료 4,400원(VAT포함) / 구비서류 : 출입국사실확인서, 회사공문, 입학허가서, 편도티켓 中 1가지
군 장기정지 : 최대 3년 / 횟수 제한 없음 / 기본료 무료 / 구비서류 : 군입대사실확인서, 입영통지서, 초본(군입대표기) 中 1가지
행방불명 장기정지 : 최대 3년 / 횟수 제한 없음 / 기본료 4,400원(VAT포함)/ 구비서류 : 실종신고확인서
형집행 장기정지 : 최대 3년 / 횟수 제한 없음 / 기본료 4,400원(VAT포함) / 구비서류 : 재소증명서
분실정지 : 횟수 : / 기간 : / 기본료 4,400원(VAT포함) /
미납정지 : 횟수 없음 / 기간 없음 / 기본료 4,400원(VAT포함)
(※ 7개월 장기 미납 시 직권해지 처리)
스팸정지(일 500건 문자발신 정지) : 하루에 500건 문자 발송 시, SMS 차단됨 / 익일 00시 이후 자동 복구 처리
스팸정지(스팸성 신고 접수 정지) : 광고,도박,욕설,협박 등 문자 발송 시, 발착신 정지 진행 / 정지 시점으로부터 3개월 이후, 스팸정지복구 신청서
+명의자신분증 발송 후, 복구 가능
[FLASH mobile U+망] 기타문의우편청구서 재발행 가능한가요 ?
우편청구서 재발행은 불가하며, 이메일청구서는 재발행 가능합니다.
우편청구서 형태로 재발행을 원하실 경우, 이미지를 제외한 요금 상세내역에 대한 요금내역서를 통해 이메일 또는 FAX로 발송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처: FLASH mobile U+망 자주하는 질문 https://uplus.flashmobile.kr/html/supt_faq.html
명의도용 조사 신청서를 고객센터에 발송해주시면 우선적으로 일시정지처리가 됩니다.
다만, 직권해지의 경우 경찰서애 해당 내용을 신고하신 후 사건사고확인서를 고객센터로 발송해주셔야 처리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FLASH mobile U+망] 통화내역 열람을 원하는데 최대 몇개월전까지의 통화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통화내역 열람 신청서와 명의자 신분증을 고객센터로 발송해주시면 당월 포함 6개월분까지는 열람이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U+망] 개명 후 플래시모바일 가입신청과정에서 인증이 불가하다는 오류가 발생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명 신청 후 온라인 가입신청 시 인증불가라는 팝업이 활성화될 경우 실명인증센터에 직접 연락하셔서 장애처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미성년자]
나이스평가정보 네임체크 사이트 접속하셔서 실명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amecheck.co.kr → 우측"개인서비스" 실명확인 등록신청 바로가기 클릭 후 등록 진행)
[성인]
위 미성년자 진행 방법 또는 "1600-1522" 고객센터를 통한 유선상 처리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U+망] 기존에 쓰던 USIM을 다시 이용 가능한가요 ?
flash mobile 을 통하여 구매하신 USIM은 재 사용이 불가합니다.
[FLASH mobile U+망] USIM을 명의자가 아닌 타인이 이용 가능한가요 ?
USIM의 경우 명의자의 개인정보가 저장되어 있는 저장소이므로, 타인이 사용 불가합니다.
단, 개통 후 14일이내 개통취소 시, 이전 개인정보 삭제 후 이용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U+망] 고객센터로 연락하는 번호는 무료인가요 ?
flash mobile 유심이 장착된 단말기에서 114로 통화 시, 무료이며 대표번호인 1688-9800번호는 별도 요금이 청구됩니다.
[FLASH mobile U+망] MVNO는 무슨 의미인가요 ?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 사업자
SKT, KT, 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 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FLASH mobile U+망] 통화내역열람은 무엇인가요 ?
이용중인 번호의 사용 발신 내역을 추출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단, 통화내역열람 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이 통신사로 확인되어야 열람이 가능하며, 최근 6개월 이내 발신내역만 열람 가능합니다.
(일부번호 * 마킹처리)
[FLASH mobile U+망] 정지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
정지는 총 8가지로 진행됩니다.
일시정지 : 1년에 2번 / 총 180일 이용가능 / 기본료 4,400원(VAT포함) / 개통 후 3개월이후 신청 가능
해외장기정지 : 최대 3년 / 횟수 제한 없음 / 기본료 4,400원(VAT포함) / 구비서류 : 출입국사실확인서, 회사공문, 입학허가서, 편도티켓 中 1가지
군 장기정지 : 최대 3년 / 횟수 제한 없음 / 기본료 무료 / 구비서류 : 군입대사실확인서, 입영통지서, 초본(군입대표기) 中 1가지
행방불명 장기정지 : 최대 3년 / 횟수 제한 없음 / 기본료 4,400원(VAT포함)/ 구비서류 : 실종신고확인서
형집행 장기정지 : 최대 3년 / 횟수 제한 없음 / 기본료 4,400원(VAT포함) / 구비서류 : 재소증명서
분실정지 : 횟수 : / 기간 : / 기본료 4,400원(VAT포함) /
미납정지 : 횟수 없음 / 기간 없음 / 기본료 4,400원(VAT포함)
(※ 7개월 장기 미납 시 직권해지 처리)
스팸정지(일 500건 문자발신 정지) : 하루에 500건 문자 발송 시, SMS 차단됨 / 익일 00시 이후 자동 복구 처리
스팸정지(스팸성 신고 접수 정지) : 광고,도박,욕설,협박 등 문자 발송 시, 발착신 정지 진행 / 정지 시점으로부터 3개월 이후, 스팸정지복구 신청서
+명의자신분증 발송 후, 복구 가능
[FLASH mobile U+망] 기타문의우편청구서 재발행 가능한가요 ?
우편청구서 재발행은 불가하며, 이메일청구서는 재발행 가능합니다.
우편청구서 형태로 재발행을 원하실 경우, 이미지를 제외한 요금 상세내역에 대한 요금내역서를 통해 이메일 또는 FAX로 발송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처: FLASH mobile U+망 자주하는 질문 https://uplus.flashmobile.kr/html/supt_faq.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