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기타 부가서비스(조립, 설치, 플래닝, 비대면 서비스)는 App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IKEA] 기타 부가서비스(조립, 설치, 플래닝, 비대면 서비스)는 App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제품 구매를 제외한 부가 서비스는 IKEA 코리아 온라인몰에서 이용해주세요.




[IKEA] IKEA 앱에 제공된 개인정보는 무엇에 사용되나요?
IKEA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개인정보가 필요해요. 또 제공받은 개인정보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피드를 구성해 더 편리 쇼핑을 돕고 있어요.



[IKEA] IKEA Family 카드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IKEA 앱에서 고객의 IKEA Family 계정을 이용해 Family 멤버에게만 적용되는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매장 내에서도 앱을 통해 Family 정보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IKEA] 앱 사용 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오류 발생시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주세요.



[IKEA] 구매할 제품들을 온라인 장바구니에 담았는데 결제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으신 제품 중, 현재 온라인에서 품절된 제품이 있거나 구매 가능한 수량이 초과된 경우 결제 단계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품절된 제품을 삭제하신 후 다시 시도해 보세요.



[IKEA] 온라인 구매 시 어떤 결제수단을 쓸 수 있나요?

온라인 구매 가능한 결제수단:
- 신용카드
- 체크카드
- 카카오페이 외 간편결제 수단

* 해외 발행 카드의 경우 VISA, MASTER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IKEA로의 직접적인 계좌입금으로는 결제가 어려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IKEA] 온라인 구매 시 신용카드의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
온라인 구매 시 신용카드 할부 거래가 가능합니다. 단, 해외 발행 카드는 할부 거래가 되지 않아요.
신용카드 할부 거래 안내는 이니시스 결제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KEA] 온라인 구매 시 IKEA 기프트 카드 또는 TACK 카드, 환불카드로 구매 가능한가요?
IKEA 기프트카드 및 매장에서 받으신 TACK 카드, 환불카드는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KEA] 온라인 구매 시 여러 가지 결제수단을 복합하여 결제할 수 있나요?
온라인 구매 시 복합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IKEA] 이미 주문을 완료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주문이 완료된 경우 결제 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시려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IKEA] 세금계산서 등 사업자용으로 별도의 서류를 받을 수 있나요?

IKEA에서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온라인 결제 후 메일로 카드 매출 전표와 주문서를 전송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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