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온라인 구매에 대한 영수증 및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온라인 결제 후 메일로 카드 매출 전표와 주문서를 전송받을 수 있습니다.
[IKEA] 결제할 때 공인인증서가 필요한가요?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결제 수단(앱카드, ISP 결제 등)을 통해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결제 창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하신 후에 결제가 잘 진행되지 않는다면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IKEA] 제품을 구매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나요?
IKEA에서는 포인트 적립 제도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IKEA Family 멤버십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IKEA Family에 관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더 많은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IKEA] 비회원으로도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도 온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만 14세 이상만 구매 가능).
IKEA 웹사이트 회원에 가입하면 내가 저장한 위시리스트와 온라인 구매내역을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어요.
[IKEA] 나의 온라인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신 후, '내 프로필'에 들어가면 '주문 내역' 메뉴가 있습니다. 또는, IKEA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 '배송조회 및 관리' 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KEA] 온라인 구매 시 배송이 가능한 지역과 배송비를 알고 싶어요.
온라인 구매시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으로 배송을 해드립니다. 다만, 육로로 연결되어 있지 않은 섬 지역으로의 배송은 어렵습니다. 가구 배송 비용은 전국 59,000원 (50만원 이상 구매시 39,000원), 제주도는 150,000원에 배송되며, 택배 서비스 비용의 경우 주문하신 제품 규격에 따라 한 상자당 3,000원~8,000원, 제주도는 도서산간비용 3,000원 추가된 금액으로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은 주문시 배송받을 지역을 선택하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주문하신 제품의 총 부피가 5㎥ (양문형 냉장고 약 2.5개 부피)가 넘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IKEA] 우편번호가 5자리로만 검색됩니다. 기존의 6자리 우편번호는 사용할 수 없나요?
2015년 8월 1일부터 5자리 우편번호가 시행되었습니다.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을 통해 5자리 우편번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받고자 하는 곳이 아직 건물주소(도로명주소)를 부여받지 않았다면 관할 시ㆍ군ㆍ구청 또는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 내 도움센터에서 주소 등록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지(우편번호) 입력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IKEA] 온라인에서 주문한 제품이 언제 배송되나요?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구매하실 때 배송 출발 일자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달력 모양을 클릭하여 선택이 가능한 일자 중에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택배 배송의 경우, 지정하신 배송 출발일로부터 3~5일 이내(평일 기준 및 공휴일 제외)에 배송됩니다.
[IKEA] 소파나 옷장처럼 큰 가구를 주문 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패키지 크기가 크면 원하시는 장소로 배송이 어려울 수 있으니, 소파, 매트리스, 옷장 등 크기가 큰 제품을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패키지 크기와 반입 경로를 먼저 확인 후 주문해 주세요. 사전에 반입 경로를 확인하지 않아서 배송이 이루어지지 못한 경우에는 배송비 환불이 어렵습니다.
※ 반입경로 확인
1. 건물 출입구 및 현관문, 통로의 폭과 높이를 확인하여 가구 반입이 가능한지 미리 점검해 주세요.
2. 엘리베이터 유무와 폭과 높이를 확인해 주시고, 엘리베이터가 없는 경우 계단의 폭과 천장까지의 높이를 확인해 주세요.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
온라인 결제 후 메일로 카드 매출 전표와 주문서를 전송받을 수 있습니다.
[IKEA] 결제할 때 공인인증서가 필요한가요?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결제 수단(앱카드, ISP 결제 등)을 통해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결제 창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하신 후에 결제가 잘 진행되지 않는다면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IKEA] 제품을 구매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나요?
IKEA에서는 포인트 적립 제도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IKEA Family 멤버십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IKEA Family에 관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더 많은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IKEA] 비회원으로도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도 온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만 14세 이상만 구매 가능).
IKEA 웹사이트 회원에 가입하면 내가 저장한 위시리스트와 온라인 구매내역을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어요.
[IKEA] 나의 온라인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신 후, '내 프로필'에 들어가면 '주문 내역' 메뉴가 있습니다. 또는, IKEA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 '배송조회 및 관리' 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KEA] 온라인 구매 시 배송이 가능한 지역과 배송비를 알고 싶어요.
온라인 구매시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으로 배송을 해드립니다. 다만, 육로로 연결되어 있지 않은 섬 지역으로의 배송은 어렵습니다. 가구 배송 비용은 전국 59,000원 (50만원 이상 구매시 39,000원), 제주도는 150,000원에 배송되며, 택배 서비스 비용의 경우 주문하신 제품 규격에 따라 한 상자당 3,000원~8,000원, 제주도는 도서산간비용 3,000원 추가된 금액으로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은 주문시 배송받을 지역을 선택하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주문하신 제품의 총 부피가 5㎥ (양문형 냉장고 약 2.5개 부피)가 넘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IKEA] 우편번호가 5자리로만 검색됩니다. 기존의 6자리 우편번호는 사용할 수 없나요?
2015년 8월 1일부터 5자리 우편번호가 시행되었습니다.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을 통해 5자리 우편번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받고자 하는 곳이 아직 건물주소(도로명주소)를 부여받지 않았다면 관할 시ㆍ군ㆍ구청 또는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 내 도움센터에서 주소 등록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지(우편번호) 입력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IKEA] 온라인에서 주문한 제품이 언제 배송되나요?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구매하실 때 배송 출발 일자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달력 모양을 클릭하여 선택이 가능한 일자 중에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택배 배송의 경우, 지정하신 배송 출발일로부터 3~5일 이내(평일 기준 및 공휴일 제외)에 배송됩니다.
[IKEA] 소파나 옷장처럼 큰 가구를 주문 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패키지 크기가 크면 원하시는 장소로 배송이 어려울 수 있으니, 소파, 매트리스, 옷장 등 크기가 큰 제품을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패키지 크기와 반입 경로를 먼저 확인 후 주문해 주세요. 사전에 반입 경로를 확인하지 않아서 배송이 이루어지지 못한 경우에는 배송비 환불이 어렵습니다.
※ 반입경로 확인
1. 건물 출입구 및 현관문, 통로의 폭과 높이를 확인하여 가구 반입이 가능한지 미리 점검해 주세요.
2. 엘리베이터 유무와 폭과 높이를 확인해 주시고, 엘리베이터가 없는 경우 계단의 폭과 천장까지의 높이를 확인해 주세요.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