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부품이나 파트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나요?

[IKEA] 부품이나 파트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나요?
IKEA에서는 부품이나 파트를 유료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부품을 원하시면 매장을 방문하여 부품을 요청하거나, 웹사이트 부품 신청 페이지에서 셀프로 부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부품 신청하기
매장에 여유 부품/파트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만 제공이 가능합니다.

제품번호, 필요한 부품/파트 정보를 준비해주시고, 필요 시 구매이력(주문번호 또는 영수증)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매장 교환환불코너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보유여부를 확인 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부품 신청하기
하단 부품 신청 페이지로 이동하여 신청 방법을 살펴보신 후 부품을 신청해주세요. 해당하는 부품 번호를 미리 준비하시면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IKEA] IKEA에서는 어떻게 쇼핑을 할까요?
IKEA 매장에서의 쇼핑이 항상 즐거움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그럼 IKEA 매장에서 더욱 쉽고 즐겁게 쇼핑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매장으로 들어오시면 입구에 바로 연필과 위시리스트, 줄자, 카탈로그, 노란 쇼핑백, 유아용 카트가 있습니다. 필요한 물건을 챙기세요. 그리고 IKEA 쇼룸을 둘러보며 제품을 비교하고 체험해보세요. IKEA 제품은 가격표에 제품 정보와 픽업 장소 등의 다양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필요한 내용은 위시리스트에 메모해두세요. 직접 제품을 픽업할 수 있습니다. IKEA의 제품은 대부분이 플랫 팩 포장으로 쉽게 들고 갈 수 있습니다. 상자의 라벨을 보고 원하는 제품이 맞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IKEA] 구매전 IKEA 제품을 둘러보세요.
IKEA 매장을 방문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하기 전에 구매 계획을 세워두면 쇼핑이 훨씬 쉬워집니다.
IKEA 카탈로그와 브로슈어, 웹사이트, 앱에서 다양한 제품을 둘러보며 계획을 세워보세요. 페이지마다 홈퍼니싱과 제품, 크기, 색상, 콤비네이션 등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담겨있습니다. 새롭게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으셨나요?
IKEA 웹사이트에서 나의 위시리스트를 만들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담아보세요.



[IKEA] 집을 어떻게 꾸밀지 미리 구상해 볼 수 있을까요?
디자이너처럼 3D 플래너로 우리 집을 디자인해보세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다양한 홈퍼니싱을 시도해보고 색상과 제품도 선택해보세요. 우리 집에 꼭 맞는 콤비네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그리고 IKEA 매장을 방문할 때 직접 만든 플랜을 가져오세요.



[IKEA] IKEA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픽업과 배송서비스, 조립서비스, 홈퍼니싱 플래닝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IKEA 서비스를 참고하세요.



[IKEA] 왜 어떤 제품은 품절인가요?

IKEA는 카탈로그 및 웹사이트에 소개된 제품을 항상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제품의 경우에는 높은 인기와 공급 등의 이유로 재고가 없을 수 있음을 참고해 주세요.



[IKEA] 제품의 재고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구매하시고 싶은 제품의 재고를 IKEA 웹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다만, 매장의 실시간 재고상황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어, 정확한 재고량은 매장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IKEA는 카탈로그 및 웹사이트에 소개된 제품을 항상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제품의 경우에는 높은 인기와 공급 등의 이유로 재고가 없을 수 있음을 참고해 주세요.

※ 매장과 온라인의 재고 현황은 다르며, 온라인에서 재고가 없는 제품은 구매 버튼이 비활성화되어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IKEA] 품절된 제품의 입고예정일을 알려주세요.
아쉽게도 품절된 제품의 입고 예정일은 여러 요인에 의해 변동되기에 안내해 드리기 어려움을 양해 바랍니다. 추후 재입고 시 IKEA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다만, 매장의 실시간 재고상황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어, 정확한 재고량은 매장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