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식품도 파나요?
매장을 나서기 전에 IKEA 스웨덴 푸드 마켓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IKEA 메뉴, 스낵, 음료도 잊지 말고 확인해 보세요.미트볼이나 베지볼과 같은 재료를 사서 모처럼 색다르게 스웨덴 요리를 직접 해보는 건 어떨까요?
[IKEA] 분실물 보관중으로 확인했는데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분실물을 보관중인 매장 교환 환불 부서에 방문하여 대기 순서가 되면 코워커에게 문의해주세요
[IKEA] 분실물의 보관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30일 보관 후 관할 경찰서로 인계 됩니다.
관할 경찰서 정책에 따라 손님을 찾을 근거가 없는 소지품은 분실물 접수를 받지 않을 수도 있으며, 이런 물품은 30일 보관 후 폐기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와 같은 민감 물품은 30일전에 폐기될 수 있습니다.
[IKEA] 매장에서 분실물을 습득했는데 어디에 접수하면 되나요?
교환 환불 부서 또는 가까운 매장 직원에게 전달해주세요.
[IKEA] 화장실이 어디에 있나요?
화장실은 각 매장의 출입구 또는 레스토랑 및 비스트로 근처, 체크아웃 근처에 있습니다. 만약 화장실을 찾기가 어렵다면 IKEA 유니폼을 입은 직원 또는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IKEA] 쇼핑하는 도중에 도움이 필요하면 어떻게 하나요?
제품을 찾기 어렵거나 주문서 작성이 필요하다면 근처의 IKEA 유니폼을 입은 직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안전, 건강상의 긴급 상황이 발생했다면 보안직원에게 즉시 도움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직원을 찾기가 어렵다면 IKEA 고객지원센터로 도움을 요청해 주세요.
[IKEA] IKEA 매장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WI-FI 설정 화면에서 'IKEA WiFi'를 선택 후 이용약관에 동의하시면 매장에서 무료 WI-FI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KEA] IKEA 플래닝 스튜디오란 무엇인가요?
IKEA 플래닝 스튜디오에서는 침실 및 아이들과 함께 하는 공간에 초점을 맞춰 홈퍼니싱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원하는 시간에 예약하고 스튜디오를 방문해 당신에게 맞는 침실을 홈퍼니싱 컨설턴트와 만들어보세요.
나의 일상에 맞춘 베드룸 솔루션과 제품을 추천해드려요.
IKEA의 도심형 접점 매장인 플래닝 스튜디오에 관해 궁금하신 사항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IKEA] IKEA 플래닝 스튜디오 위치와 운영시간을 알려주세요.
KEA는 현재 한국에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 천호 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약도와 오시는 길 안내를 매장 안내 페이지에서 참고하세요.
[IKEA] IKEA 플래닝 스튜디오에서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나요?
IKEA 플래닝 스튜디오에서 당일 바로 상품을 가져가실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지는 않지만, 홈퍼니싱 컨설턴트가 1:1 베드룸 컨설팅 서비스와 온라인 주문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IKEA] IKEA 플래닝 스튜디오에서 기존에 구매했던 IKEA 제품을 교환/환불받을 수 있나요?
IKEA 플래닝 스튜디오에서는 상품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영수증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원래 포장되었던 상태로 IKEA 매장(광명, 고양, 기흥, 동부산점)으로 가져가시면 구매 후 365일 이내까지 환불받으실 수 있어요.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
매장을 나서기 전에 IKEA 스웨덴 푸드 마켓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IKEA 메뉴, 스낵, 음료도 잊지 말고 확인해 보세요.미트볼이나 베지볼과 같은 재료를 사서 모처럼 색다르게 스웨덴 요리를 직접 해보는 건 어떨까요?
[IKEA] 분실물 보관중으로 확인했는데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분실물을 보관중인 매장 교환 환불 부서에 방문하여 대기 순서가 되면 코워커에게 문의해주세요
[IKEA] 분실물의 보관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30일 보관 후 관할 경찰서로 인계 됩니다.
관할 경찰서 정책에 따라 손님을 찾을 근거가 없는 소지품은 분실물 접수를 받지 않을 수도 있으며, 이런 물품은 30일 보관 후 폐기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와 같은 민감 물품은 30일전에 폐기될 수 있습니다.
[IKEA] 매장에서 분실물을 습득했는데 어디에 접수하면 되나요?
교환 환불 부서 또는 가까운 매장 직원에게 전달해주세요.
[IKEA] 화장실이 어디에 있나요?
화장실은 각 매장의 출입구 또는 레스토랑 및 비스트로 근처, 체크아웃 근처에 있습니다. 만약 화장실을 찾기가 어렵다면 IKEA 유니폼을 입은 직원 또는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IKEA] 쇼핑하는 도중에 도움이 필요하면 어떻게 하나요?
제품을 찾기 어렵거나 주문서 작성이 필요하다면 근처의 IKEA 유니폼을 입은 직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안전, 건강상의 긴급 상황이 발생했다면 보안직원에게 즉시 도움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직원을 찾기가 어렵다면 IKEA 고객지원센터로 도움을 요청해 주세요.
[IKEA] IKEA 매장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WI-FI 설정 화면에서 'IKEA WiFi'를 선택 후 이용약관에 동의하시면 매장에서 무료 WI-FI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KEA] IKEA 플래닝 스튜디오란 무엇인가요?
IKEA 플래닝 스튜디오에서는 침실 및 아이들과 함께 하는 공간에 초점을 맞춰 홈퍼니싱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원하는 시간에 예약하고 스튜디오를 방문해 당신에게 맞는 침실을 홈퍼니싱 컨설턴트와 만들어보세요.
나의 일상에 맞춘 베드룸 솔루션과 제품을 추천해드려요.
IKEA의 도심형 접점 매장인 플래닝 스튜디오에 관해 궁금하신 사항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IKEA] IKEA 플래닝 스튜디오 위치와 운영시간을 알려주세요.
KEA는 현재 한국에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 천호 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약도와 오시는 길 안내를 매장 안내 페이지에서 참고하세요.
[IKEA] IKEA 플래닝 스튜디오에서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나요?
IKEA 플래닝 스튜디오에서 당일 바로 상품을 가져가실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지는 않지만, 홈퍼니싱 컨설턴트가 1:1 베드룸 컨설팅 서비스와 온라인 주문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IKEA] IKEA 플래닝 스튜디오에서 기존에 구매했던 IKEA 제품을 교환/환불받을 수 있나요?
IKEA 플래닝 스튜디오에서는 상품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영수증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원래 포장되었던 상태로 IKEA 매장(광명, 고양, 기흥, 동부산점)으로 가져가시면 구매 후 365일 이내까지 환불받으실 수 있어요.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