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어떤 결제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
※ 온라인 주문 시에는 매장과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의 '온라인 주문'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IKEA 매장에서는 IKEA 카드(IKEA 기프트카드, 환불카드, 감사카드)와 현금,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삼성페이, LG페이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 카드, 앱카드, 카카오페이, 타사 기프트카드, 타사 지류 및 모바일 상품권, 복지 포인트, 지역 화폐(지역 상품권) 등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IKEA] IKEA 기프트카드, 환불카드, Tack 카드가 무엇인가요?
IKEA 기프트카드, 환불카드, Tack 카드는 국내 IKEA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온라인에서는 사용 불가).
국내 IKEA 매장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지만, 서비스(픽업, 배송, 조립 등) 비용 결제 시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더불어, 카드 분실 시 재발행되지 않으니 꼭 잘 보관해 주세요.
• 기프트카드: 매장에서 고객이 선물용 등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 환불카드: 반품 정책상 원거래 취소 조건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환불 금액을 담아 지급해 드리는 카드이며, 사용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 Tack카드(감사카드): 마케팅 및 프로모션 목적으로 발급된 카드로서, 일종의 쿠폰과 같이 1회 사용에 한하며, 사용 가능한 매장 및 사용기한이 카드 뒷면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IKEA] 신용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매장별, 시기별로 서비스 제공 여부 및 해당 신용카드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결제 옵션' 페이지 및 매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KEA] 현금 결제 시 현금영수증 또는 사업자 지출 증빙용 영수증 처리되나요?
매장에서 현금 결제 시 미리 현금영수증 처리 요청을 해주시면 계산대 직원의 안내에 따라 국세청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 등을 키패드에 입력하여 현금영수증 처리가 가능합니다. 사업자 지출 증빙용 영수증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사업자 등록번호를 준비해 오셔서 계산대 직원에게 결제 전 요청해 주세요.
[IKEA] 견적서,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발행해 주세요.
IKEA에서는 별도의 견적서나 사업자등록증 및 세금계산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IKEA 웹사이트에서 위시리스트를 생성하고, 매장에서 직원을 통해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 주문서에는 제품명과 단가, 수량에 따른 상품가격 및 부가세가 정보가 제공됨을 참고해 주세요.
[IKEA] 매장에서 발행한 영수증에 착오가 있는 것 같습니다. 금액이 잘못 결제된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매장으로 영수증을 가져오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IKEA] 영수증 재발행 되나요?
영수증 재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매장의 계산대로 방문하여 문의해 주세요. 영수증 재발행을 위해서는 IKEA에서 거래하신 결제정보(거래일시, 결제금액, 결제한 카드의 마지막 4자리 번호 등)를 미리 준비하여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IKEA] 결제한 카드를 취소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하거나,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 온라인 주문 시에는 매장과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의 '온라인 주문'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교환이나 반품 없이 결제 수단 혹은 결제 방법 변경만을 원하실 경우, 해당 원본 영수증과 결제 시 이용한 결제수단(카드), 그리고 신분증을 지참하여 구매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IKEA 매장의 교환환불코너로 방문하시면 담당 직원을 통해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
※ 온라인 주문 시에는 매장과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의 '온라인 주문'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IKEA 매장에서는 IKEA 카드(IKEA 기프트카드, 환불카드, 감사카드)와 현금,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삼성페이, LG페이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 카드, 앱카드, 카카오페이, 타사 기프트카드, 타사 지류 및 모바일 상품권, 복지 포인트, 지역 화폐(지역 상품권) 등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IKEA] IKEA 기프트카드, 환불카드, Tack 카드가 무엇인가요?
IKEA 기프트카드, 환불카드, Tack 카드는 국내 IKEA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온라인에서는 사용 불가).
국내 IKEA 매장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지만, 서비스(픽업, 배송, 조립 등) 비용 결제 시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더불어, 카드 분실 시 재발행되지 않으니 꼭 잘 보관해 주세요.
• 기프트카드: 매장에서 고객이 선물용 등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 환불카드: 반품 정책상 원거래 취소 조건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환불 금액을 담아 지급해 드리는 카드이며, 사용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 Tack카드(감사카드): 마케팅 및 프로모션 목적으로 발급된 카드로서, 일종의 쿠폰과 같이 1회 사용에 한하며, 사용 가능한 매장 및 사용기한이 카드 뒷면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IKEA] 신용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매장별, 시기별로 서비스 제공 여부 및 해당 신용카드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결제 옵션' 페이지 및 매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KEA] 현금 결제 시 현금영수증 또는 사업자 지출 증빙용 영수증 처리되나요?
매장에서 현금 결제 시 미리 현금영수증 처리 요청을 해주시면 계산대 직원의 안내에 따라 국세청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 등을 키패드에 입력하여 현금영수증 처리가 가능합니다. 사업자 지출 증빙용 영수증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사업자 등록번호를 준비해 오셔서 계산대 직원에게 결제 전 요청해 주세요.
[IKEA] 견적서,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발행해 주세요.
IKEA에서는 별도의 견적서나 사업자등록증 및 세금계산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IKEA 웹사이트에서 위시리스트를 생성하고, 매장에서 직원을 통해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 주문서에는 제품명과 단가, 수량에 따른 상품가격 및 부가세가 정보가 제공됨을 참고해 주세요.
[IKEA] 매장에서 발행한 영수증에 착오가 있는 것 같습니다. 금액이 잘못 결제된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매장으로 영수증을 가져오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IKEA] 영수증 재발행 되나요?
영수증 재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매장의 계산대로 방문하여 문의해 주세요. 영수증 재발행을 위해서는 IKEA에서 거래하신 결제정보(거래일시, 결제금액, 결제한 카드의 마지막 4자리 번호 등)를 미리 준비하여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IKEA] 결제한 카드를 취소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하거나,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 온라인 주문 시에는 매장과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의 '온라인 주문'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교환이나 반품 없이 결제 수단 혹은 결제 방법 변경만을 원하실 경우, 해당 원본 영수증과 결제 시 이용한 결제수단(카드), 그리고 신분증을 지참하여 구매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IKEA 매장의 교환환불코너로 방문하시면 담당 직원을 통해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