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개인정보, 연락처, 비밀번호,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IKEA] 개인정보, 연락처, 비밀번호,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정보, 연락처, 비밀번호,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IKEA 웹사이트와 이케아 앱에 로그인하여 회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어요. 번경이 어려우시다면, 이케아 고객지원센터에서 회원정보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단, 비밀번호 변경 제외)




[IKEA]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가입하신 이메일 계정으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발송되며 변경 버튼을 누르면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만약, 메일 수신이 어렵거나,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이 어려우시다면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IKEA] 외국에서 가입한 계정이 한국에서도 유효한가요?
안타깝게도 해외 계정은 국내에서 사용이 어렵습니다. 동일한 메일 계정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가입하신 국가 홈페이지에서 탈퇴하신 뒤 IKEA KOREA 웹사이트에서 재 가입 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는 가입이력이 없는 새로운 메일계정으로 신규 가입 후 이용해주세요.



[IKEA] 회원 탈퇴 방법이 궁금해요.
로그인 후 [내 프로필] - [설정] 탭의 회원 탈퇴 항목에서 계정 삭제가 가능합니다. 탈퇴 후에는 IKEA Family 멤버십 혜택을 더 이상 누리실 수 없으며, 계정의 개인정보 및 위시리스트가 모두 삭제됩니다.
그러나 언제든지 다시 가입하실 수 있어요!



[IKEA] IKEA 웹사이트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IKEA 웹사이트 회원에 가입하면 내가 저장한 위시리스트와 온라인 구매내역을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어요. 또한,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IKEA의 다양한 온라인 플래닝 도구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IKEA] IKEA 웹사이트 계정이 잠겼습니다.

IKEA 웹사이트 로그인 시 비밀번호를 여러 번 잘못 입력하는 경우, IKEA 웹사이트에 가입된 이메일로 '접속 잠금 해제' 메일이 발송됩니다. 해당 이메일에서 '접속 제한'을 선택하여 계정 잠금을 해제한 후 IKEA 웹사이트에 다시 로그인해주세요. 만약, 비밀번호를 모르신다면, 로그인 화면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IKEA] IKEA 웹사이트 아이디는 어떻게 찾나요?
아이디(이메일)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IKEA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해주세요. 개인정보 동의 후 IKEA 웹사이트 가입 여부와 계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IKEA] 계정이 삭제되기도 하나요? 삭제되는 기준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1년간 미 로그인시 휴면계정으로 전환되며, 이후 4년 이내 미사용 시 계정이 삭제됩니다 휴면 계정 사용을 원하시면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