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mobile KT망] USIM을 타인이 사용 가능한가요 ?
USIM의 경우 개인정보 및 연락처가 저정되어 있으므로 명의자 외에는 사용 불가합니다.
[FLASH mobile KT망] 고객센터 대표번호 및 통화료는 어떻게 되나요 ?
Flash Mobile_K 이용하시는 휴대전화로 114 연락시 고객센터로 연결할 수 있으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유선전화 1688-9800(ARS 2번-1번)을 통해 고객센터로 연결할 수 있으며 통화료는 유료 입니다.
[FLASH mobile KT망] 고객센터는 주말과 야간에도 상담 가능한가요 ?
고객센터의 상담업무 시간은 평일 10:00~19:00이며, 야간/주말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개통센터의 상담업무 시간은 평일 10:00~20:00, 토요일 10:00~19:00 입니다.
※ 일요일의 경우 개통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FLASH mobile KT망] MVNO 가 무슨뜻인 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 사업자 SKT, KT, 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 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FLASH mobile KT망] 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명의자 분 본인께서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로 요청시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KT망] 정지관련 하여 정지 종류엔 무엇이 있나요 ?
일시정지, 분실정지, 장기 일시정지 세 종류이며 정지기간 및 정지방법에 대한 세부내용 확인은 당사 고객센터1688-9800(ARS 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용금액은 3,500원(VAT 별도) 입니다.
고객님께서 일시정지, 분실정지, 장기 일시정지 복구를 희망하실 경우, 당사 고객센터 1688-9800(ARS 2번-1번)과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를 통하여 정지 복구 가능하오며, 통신사 미납이 있을 경우에는 즉시 복구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KT수납센터 (1577-9500, 유료) 또는 KT 고객센터 100(ARS 2>2>1무료)으로 연락하시어 수납처리후 복구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FLASH mobile KT망] 사이트 내에 요금조회 및 기타 변경업무도 가능 한가요 ?
사이트 내 MY FLASH를 통하여 월별 요금조회, 실시간 요금조회, 모바일 사용량 조회, 사용 요금제조회가 가능하며, 요금제 변경도 가능합니다.
※ 단, 모바일 번호변경, 요금납부 등은 당사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FLASH mobile KT망] 단말기 분실시 바로 통화내역 열람이 가능한가요 ?
분실 다음 날부터 가능합니다.
통화내역열람의 경우 통화내역열람 신청서+명의자 분 신분증을 팩스로 확인 후 가능한 부분으로 번호는 마스킹되어 확인되며, 1일전~6개월 전까지 발신이력에 대해 메일로 발송해드릴 수 있습니다.
플래시모바일K 사이트 고객지원 > 신청서 다운로드 > 통화내역열람 신청서 출력 후 작성하여 신분증과 함께 팩스나 이메일 발송 부탁드립니다. 사진촬영본 및 모바일팩스는 흰배경에서만 인정이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통화내역 열람 정리 상세안내입니다.
* 6개월 전까지 발신 이력만 가능
* 보안 설정으로 인해 메일로만 발송 가능
팩스: 070-7950-4515
이메일: flash_k@acnkr.co.kr
출처: FLASH mobile KT망 자주하는 질문 https://olleh.flashmobile.kr/html_k/supt_faq.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