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모바일 KT망] 만 1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통화내역 열람시 꼭 부모의 동의가 필요하한가요 ?

[FLASH mobile KT망] 만 1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통화내역 열람시 꼭 부모의 동의가 필요하한가요 ?
네, 부모님(법정대리인) 의 동의가 꼭 필요합니다.


[FLASH mobile KT망] Flash Mobile_K로 가입할 경우, 기존 KT 유선상품과의 결합이 가능하나요 ?
Flash Mobile_K는 KT의 통신망을 사용할 뿐 KT와는 별도로 ACN이 국내에 출시한 이동통신사 브랜드입니다. KT 유선상품과의 결합 및 맴버쉽 혜택은 소멸되오니 유의 부탁 드립니다.


[FLASH mobile KT망] 온라인 쇼핑 시 ISP 결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
죄송합니다. ISP의 경우에는 MVNO 전사업자 모두에게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신용카드 결제 및 계좌이체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부탁 드리겠습니다.


[FLASH mobile KT망]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휴대폰을 분실 하셨을 경우, 분실 신고 및 정지를 하셔야 합니다.
1. Flash Mobile_K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 신고 및 정지
    -방법 : Flash Mobile_K 고객센터(1688-9800 ARS 2번-1번)으로 연락 후 분실신고 및 정지처리
    -시간 : 평일 오전 10 시 ~ 오후 7시까지

2. KT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 신고 및 정지
   -KT 및 flash mobile 휴대폰으로 분실정지 신청 방법
     : KT고객센터(1588-0010) -> 누르는 ARS(2번) -> 분실정지 ARS(3번) ->    분실정지 및 복구 ARS(1번) -> ARS를 통한 분실정지 ARS(2번) ->  분실정지 전화번호 입력 -> 분실정지 복구 패스워드 설정/미설정(선택) ->
       완료

   -그 외 타통신사 휴대폰으로 분실정지 신청 방법
     : KT고객센터(1588-0010) -> 분실, 일시정지 ARS(2번) -> 일시정지 ARS(1번)
       -> ARS 분실정지(1번) -> 분실정지 전화번호 입력 -> 분실정지 복구 패스워드 설정/미설정(선택) -> 완료

   -시간 : 주간/야간(24시간)

3. 분실 정지 복구
   - KT ARS로는 복구가 불가능 하며, flash mobile 고객센터로 연락 후 상담사를 통한   복구처리만 가능합니다.(본인 확인 절차로 ARS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4. 분실정지 비용 : 월 3,850원(vat 포함)

5. 분실정지 시 유의 사항
   - 기본적으로 KT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정지는 ARS 방법으로만 가능하며  KT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한 분실정지는 불가능 합니다.
   - 기본적으로 KT ARS로 분실정지를 요청한 경우 착발신 정지가 되나, 별도로 Flash Mobile_K 고객센터를 통하여 발신만 정지를 요청한 경우 7일간   (정지요청일포함) 만 발신정지 후 착발신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기본적으로 분실정지를 요청한 경우, 단말기와 USIM 모두 분실신고가 되어 기존 USIM  사용이 불가합니다.


[FLASH mobile KT망] LTE 업그레이드 신청 시 요금은 어떻게 청구 되나요 ?
고객님께서 LTE 업그레이드를 신청 시, 월 중 요금제가 변경이 되어, 기존 사용하시던 3G USIM 기본료 및 LTE USIM 기본료가 각각의 사용일수 만큼 일할계산되어 익월 합산 청구됩니다. 또한 LTE USIM을 구매하신 고객님은 USIM 비용(8,800원)이 익월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출처:  FLASH mobile KT망  자주하는 질문   https://olleh.flashmobile.kr/html_k/supt_faq.html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