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피부에 맞지 않는 화장품의 교환
우선 화장품으로 인한 알레르기 증상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해당 매장으로 방문하시어 매장관리자와 상담하신 후 화장품과의 인과관계가 확인되는 피부과전문의의 진단서 및 소견서 첨부 등을 통해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선물받은 상품의 경우 동일 브랜드, 동일가격으로 교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환불의 경우에는 영수증을 소지해야만 가능합니다.
교환시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영수증을 제시할 경우에만 잔액환급이 가능합니다.
[대구백화점] 교환 및 환불 기준은?
교환 및 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입처로 내방하시어 상품과 함께 영수증을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은 사용(착용)하지 않고 가격 TAG이 부착된 상태에 한하여 판매에 이상이 없는 정상품으로 확인되면 동일상품으로 교환 또는 동일 금액으로 환급해 드립니다.
환불은 동일 결제수단(현금 또는 카드 또는 상품권)으로 처리되며 환불 시 이전에 받았던 사은품을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
단, 사용/착용/수선한 상태에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이는 소비자기본법 제8조의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근거합니다.
또한 아래의 내용에 해당 될 경우 교환 또는 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의류잡화 : 맞춤 또는 수선된 상품
(주문 후 상품을 받지 않은 상태일지라도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가전/가구 : 맞춤 또는 수선된 상품
(주문 후 상품을 받지 않은 상태일지라도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배송 후 설치된 상품
포장을 개봉한 상품
보관 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제품
침구/수예 : 맞춤 또는 수선된 상품
(주문 후 상품을 받지 않은 상태일지라도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세탁한 상품
[대구백화점] 회원가입시 제공한 정보를 타사에 제공하나요?
대구백화점은 회원님의 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절대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타사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구백화점] 회원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되나요?
대구백화점은 회원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인력을 최소한으로 한정하고, 지정된 관리자만이 개인정보 열람이 가능하며, 열람시간 등을 철저히 기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취급자는 고객정보프로그램서약서, 정보시스템사용통보서 및 고객정보인출자료 폐기통보서를 반드시 작성토록 함으로써, 개인정보취급단계별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구백화점은 자체 방화벽 및 침입방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회원정보 DB는 외부 네트워크로부터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구백화점] 회원ID/비밀번호 분실
화면상단의 회원가입(JOIN US)을 클릭하신후 아이디/비밀번호를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 후 회원님의 ID를 확인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확인시에는 E-Mail을 통하여 알려드립니다.
[대구백화점] 회원 탈퇴(탈회)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탈회)는 MYPAGE>개인정보수정에서 회원탈회를 회원님께서 직접 신청하여 주십시오.
적립된 웹포인트가 모두 소멸되오니 한번 더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탈회등록일로부터 3개월 이전에는 재가입이 불가하니, 신중히 선택하여 주십시오.
출처: 대구백화점 자주하는 질문 http://www.debec.co.kr/contents/customer/faq/faq.do
우선 화장품으로 인한 알레르기 증상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해당 매장으로 방문하시어 매장관리자와 상담하신 후 화장품과의 인과관계가 확인되는 피부과전문의의 진단서 및 소견서 첨부 등을 통해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선물받은 상품의 경우 동일 브랜드, 동일가격으로 교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환불의 경우에는 영수증을 소지해야만 가능합니다.
교환시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영수증을 제시할 경우에만 잔액환급이 가능합니다.
[대구백화점] 교환 및 환불 기준은?
교환 및 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입처로 내방하시어 상품과 함께 영수증을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은 사용(착용)하지 않고 가격 TAG이 부착된 상태에 한하여 판매에 이상이 없는 정상품으로 확인되면 동일상품으로 교환 또는 동일 금액으로 환급해 드립니다.
환불은 동일 결제수단(현금 또는 카드 또는 상품권)으로 처리되며 환불 시 이전에 받았던 사은품을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
단, 사용/착용/수선한 상태에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이는 소비자기본법 제8조의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근거합니다.
또한 아래의 내용에 해당 될 경우 교환 또는 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의류잡화 : 맞춤 또는 수선된 상품
(주문 후 상품을 받지 않은 상태일지라도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가전/가구 : 맞춤 또는 수선된 상품
(주문 후 상품을 받지 않은 상태일지라도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배송 후 설치된 상품
포장을 개봉한 상품
보관 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제품
침구/수예 : 맞춤 또는 수선된 상품
(주문 후 상품을 받지 않은 상태일지라도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세탁한 상품
[대구백화점] 회원가입시 제공한 정보를 타사에 제공하나요?
대구백화점은 회원님의 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절대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타사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구백화점] 회원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되나요?
대구백화점은 회원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인력을 최소한으로 한정하고, 지정된 관리자만이 개인정보 열람이 가능하며, 열람시간 등을 철저히 기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취급자는 고객정보프로그램서약서, 정보시스템사용통보서 및 고객정보인출자료 폐기통보서를 반드시 작성토록 함으로써, 개인정보취급단계별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구백화점은 자체 방화벽 및 침입방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회원정보 DB는 외부 네트워크로부터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구백화점] 회원ID/비밀번호 분실
화면상단의 회원가입(JOIN US)을 클릭하신후 아이디/비밀번호를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 후 회원님의 ID를 확인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확인시에는 E-Mail을 통하여 알려드립니다.
[대구백화점] 회원 탈퇴(탈회)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탈회)는 MYPAGE>개인정보수정에서 회원탈회를 회원님께서 직접 신청하여 주십시오.
적립된 웹포인트가 모두 소멸되오니 한번 더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탈회등록일로부터 3개월 이전에는 재가입이 불가하니, 신중히 선택하여 주십시오.
출처: 대구백화점 자주하는 질문 http://www.debec.co.kr/contents/customer/faq/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