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all] 이벤트 당첨자 선정은 어떻게 하나요?

[현대 Hmall] 이벤트 당첨자 선정은 어떻게 하나요?
공정한 추첨을 위해 컴퓨터 자동추첨으로 선정합니다.
단, 당첨자 선정 후 부정행위등 정당하지 않은 방법이 명백할 경우는 당첨취소 및 경품회수가 됩니다.



[현대 Hmall] 바로접속은 무엇인가요?
PC WEB, 모바일 App, 모바일 WEB 등 당사 사이트에 다른 경로를 거치지 않고 직접 방문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예를들어, PC 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고 주소창에 www.hmall.com을 직접 입력하신다거나 모바일 App 으로 들어온다거나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www.hmall.com을 입력 하시고 당사를 방문하시는 경우를 말합니다.
※ 네이버, 오케이캐쉬백 등 타 사이트를 통해 방문하시는 경우 바로접속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현대 Hmall] 주문 후 배송지주소를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배송지 주소는 주문 진행 상태에 따라 변경 방법이 상이합니다.
1. ‘주문접수’ 및 ‘결제완료’ 단계에서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상세 > 배송지 변경 ] 통해 직접 주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2. ‘상품준비중’ 단계부터는 이미 배송이 준비중인 상태로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Hmall 고객센터 1:1 상담신청의 [ 배송/회수문의 > 배송지 변경요청 ]으로 접수하시거나, Hmall 고객센터 1600-0000으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이미 택배사에서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현대 Hmall] 주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 완료 후 해당 주문에 대한 주문번호가 생성됩니다. 주문하신 자세한 내용은 [ 마이페이지 > 최근주문/배송현황 > 주문/배송 ]을 통해 조회 하실 수 있으며, 주문하신 상품과 선택한 옵션, 결제금액, 배송지 등을 재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현대 Hmall] 무통장 입금자를 다르게 입금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후 입금자가 주문자와 상이한 경우 결제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Hmall 고객센터의 1:1 상담에서 [ 결제/환불 문의 > 입금확인문의 ]로 문의 주시거나 1600-0000으로 전화하셔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현대 Hmall] 이메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이메일은 Hmall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관리 > 비밀번호 재확인 > 이메일 수정 > 인증메일 발송 > 인증성공]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 Hmall] 이벤트 응모 기준이 있나요?
Hmall의 각 이벤트는 응모 대상이 상이하므로,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대상을 꼭 확인하신 후 이벤트에 참여해 주세요.

※ 유의사항
1. 현대홈쇼핑 생방송 중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는 방송상품 구매 고객 대상이므로, 비회원으로 주문하셨더라도 경품 추첨의 대상이 됩니다.
2. Hmall SHOW핑라이브 생방송 중 진행되는 구매인증 이벤트는 구매 고객 대상이므로, 비회원으로 주문하셨더라도 H.Point 혜택의 대상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라이브 생방송 중 이벤트 안내 문구를 확인해주세요.


출처: Hmall  자주하는 질문   https://www.hmall.com/p/ccc/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