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IVE [가입/설치] 인터넷 서비스 속도가 얼마나 되는지요?
당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초고속인터넷상품 중 광랜은 최대 100Mbps를 광랜플러스는 160Mbps의 속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상품 설치 가능여부는 홈페이지 ( 가입센터> 간편가입상담센터)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D’LIVE [서비스이용] 명의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명의변경하실 경우에는 당월분을 포함한 미납금이 없어야 하며, 양수/양도인의 정보를 포함한 서류가 접수되어야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필요서류는
① 명의변경신청서 1장 ②양수인 서명의 개인정보동의서 3장 ③양수인/양도인 각각 신분증 사본
(주민번호 뒷자리는 마스킹 처리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서비스이용가이드>고객서류다운로드' 에서 명의변경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으셔서 작성하신 후 팩스나, 등기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서울, 경기지역_강남제외>
보내실 팩스 : 02) 2036-9398
보내실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2동 186번지 성학빌딩 딜라이브텔레웍스 ㈜ 문서관리 담당자 (우편번호 138-172)
<강남 지역>
보내실 팩스 : 02) 6933-5011~2
보내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18, 유경빌딩 본관 5층 명의변경담당자 (우편번호 135-010)
D’LIVE [요금] 청구서 수령방법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청구서 수령방법은 이메일, SMS문자, LMS문자(알림톡), 지로 가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청구서 수신방법 변경
- 홈페이지 로그인> 나의D'LIVE > 청구/납부방법변경 >청구서 수령방법변경
* 청구서 수령방법 변경 시 홈페이지에서는 익일 변경된 매체로 확인 가능합니다.
2. 고객센터를 통한 청구서 수신방법 변경
1) 고객센터 대표전화 연결
- 1644-1100 (강남 1877-5000)
2) 무료 고객센터 대표전화 연결(딜라이브 인터넷 전화 사용시만 가능)
- 인터넷전화 070-8955-1100 (강남 070-8146-6000)
D’LIVE [요금] 납부방법 신청, 변경,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동이체 신청, 변경, 해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은행방문 신청
- 등록방법 : 예금주본인의 신분증과 지로청구서를 지참하신 후 은행에 내방하여 신청
2. 지로사이트 신청(공인인증서필수)
- www.giro.or.kr로 접속→좌측 하단 <자동납부(자동이체)신청> →클릭 후 등록
3. 고객센터를 통한 자동이체 신청
- 자동이체는명의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 신규, 변경만 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십시요.
4. 홈페이지 신청
-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D'LIVE > 청구/납부방법변경 > 납부방법변경 메뉴에서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려 신청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대표번호 : 1644-1100 (강남 1877-5000)
※ 무료 고객센터 (딜라이브 인터넷 전화 사용시만 가능) : 인터넷전화 070-8955-1100 (강남 070-8146-6000)
D’LIVE [서비스이용] 채널을 돌릴 때 마다 광고가 나오는데 안나오게 할 순 없나요?
채널 전환 시, 홍보 이미지 제공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채널전환홍보 서비스를 원하지 않는 고객님은 메뉴의 [설정> 채널전환홍보설정> 해제 선택 후 저장]하면 광고가 더 이상 노출되지 않습니다.
출처: D’LIV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dlive.kr/front/helpdesk/helpdesk/FaqAction.do?method=list
당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초고속인터넷상품 중 광랜은 최대 100Mbps를 광랜플러스는 160Mbps의 속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상품 설치 가능여부는 홈페이지 ( 가입센터> 간편가입상담센터)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D’LIVE [서비스이용] 명의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명의변경하실 경우에는 당월분을 포함한 미납금이 없어야 하며, 양수/양도인의 정보를 포함한 서류가 접수되어야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필요서류는
① 명의변경신청서 1장 ②양수인 서명의 개인정보동의서 3장 ③양수인/양도인 각각 신분증 사본
(주민번호 뒷자리는 마스킹 처리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서비스이용가이드>고객서류다운로드' 에서 명의변경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으셔서 작성하신 후 팩스나, 등기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서울, 경기지역_강남제외>
보내실 팩스 : 02) 2036-9398
보내실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2동 186번지 성학빌딩 딜라이브텔레웍스 ㈜ 문서관리 담당자 (우편번호 138-172)
<강남 지역>
보내실 팩스 : 02) 6933-5011~2
보내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18, 유경빌딩 본관 5층 명의변경담당자 (우편번호 135-010)
D’LIVE [요금] 청구서 수령방법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청구서 수령방법은 이메일, SMS문자, LMS문자(알림톡), 지로 가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청구서 수신방법 변경
- 홈페이지 로그인> 나의D'LIVE > 청구/납부방법변경 >청구서 수령방법변경
* 청구서 수령방법 변경 시 홈페이지에서는 익일 변경된 매체로 확인 가능합니다.
2. 고객센터를 통한 청구서 수신방법 변경
1) 고객센터 대표전화 연결
- 1644-1100 (강남 1877-5000)
2) 무료 고객센터 대표전화 연결(딜라이브 인터넷 전화 사용시만 가능)
- 인터넷전화 070-8955-1100 (강남 070-8146-6000)
D’LIVE [요금] 납부방법 신청, 변경,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동이체 신청, 변경, 해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은행방문 신청
- 등록방법 : 예금주본인의 신분증과 지로청구서를 지참하신 후 은행에 내방하여 신청
2. 지로사이트 신청(공인인증서필수)
- www.giro.or.kr로 접속→좌측 하단 <자동납부(자동이체)신청> →클릭 후 등록
3. 고객센터를 통한 자동이체 신청
- 자동이체는명의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 신규, 변경만 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십시요.
4. 홈페이지 신청
-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D'LIVE > 청구/납부방법변경 > 납부방법변경 메뉴에서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려 신청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대표번호 : 1644-1100 (강남 1877-5000)
※ 무료 고객센터 (딜라이브 인터넷 전화 사용시만 가능) : 인터넷전화 070-8955-1100 (강남 070-8146-6000)
D’LIVE [서비스이용] 채널을 돌릴 때 마다 광고가 나오는데 안나오게 할 순 없나요?
채널 전환 시, 홍보 이미지 제공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채널전환홍보 서비스를 원하지 않는 고객님은 메뉴의 [설정> 채널전환홍보설정> 해제 선택 후 저장]하면 광고가 더 이상 노출되지 않습니다.
출처: D’LIV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dlive.kr/front/helpdesk/helpdesk/FaqAction.do?method=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