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IVE [장애] 인터넷 연결이 안됩니다.
인터넷 연결이 안되거나 접속이 불안정할 경우 인터넷모뎀, 공유기, 컴퓨터 순서로 재부팅을 진행해보시고, 조치가 안되시면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센터 > AS접수 ) 또는 고객센터로 AS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대표번호 : 1644-1100 (강남 1877-5000)
※ 무료 고객센터 인터넷전화 (딜라이브 인터넷전화 사용시만 가능) : 070-8955-1100 (강남 070-8146-6000)
D’LIVE [장애] TV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셋탑박스 뒷면의 전원 스위치를 껏다 켜보시고 조치가 안될 경우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십시요.
(*셋탑박스 전원 버튼을 찾기 어려우면, 전원선(콘센트)을 뺐다 끼우시면 됩니다)
① TV의 전원은 켰으나, 디지털 셋탑박스 전원을 켜지 않았을 경우
-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시간 표시가 나타나면, 디지털 셋탑박스의 전원을 켜지 않은 경우입니다.
-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있는 방송수신 부분에 녹색등이 표시되지 않으면 전원을 켜지 않은 경우입니다.
- 리모컨의 케이블전원 버튼을 누르거나,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있는 전원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있는 전원버튼과 함께 방송수신 부분에 점등되며, 시간정보 대신 채널번호가 표시됩니다.
② TV의 외부입력이 잘못 선택된 경우
- 리모컨 상단의 외부입력 버튼이나 TV의 외부입력 버튼을 누르세요.
- 외부입력 버튼을 누를 때마다 입력 화면이 전환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표시된 채널번호가 방송되는 외부입력을 선택하면 됩니다.
③ 디지털 셋탑박스와 TV 간의 케이블이 잘못 연결된 경우
- 디지털 셋탑박스 후면에 있는 비디오/오디오 출력 단자의 색상과 TV 전후면에 있는 비디오/오디오 입력
단자의 색상을 상호간 맞추어서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여 주십시오.
D’LIVE [장애] 전 채널이 화질이 불량하고 흰줄, 떨림, 화면 흐림 증상이 있어요
TV 상태가 정상적인 상황에서 본 증상은 디지털 셋탑박스의 불량이나,
네트워크 환경의 불안정성 등의 원인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으며, 본 증상이 발생하게 되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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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IVE [가입/설치] 이사가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전 설치는 당사 홈페이지(www.dlive.kr → 고객센터→ 1:1 고객상담)으로 신청 해주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려 처리해 드립니다)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 가능합니다.
이사하실 지역이 당사 서비스 지역이면 동일 상품 그대로 이전설치가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 불가능 지역 등의 사유로 계약이 유지되기 힘든 경우에는 장비반납 등이 필요하므로 이사하시기 전에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관련 사항을 확인하여 이전하시는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이전 시 이전 설치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지역 : 서울 강동구, 광진구, 구로구, 금천구, 노원구, 마포구, 용산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송파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강남구, 경기도 일산동구, 일산서구, 덕양구, 파주시, 남양주시, 구리시, 하남시, 의정부시, 동두천시, 양주시, 포천시 일대
D’LIVE [서비스이용] 사용을 잠시 중단하고 싶은데 일시정지가 가능한가요?
일시정지 서비스는 가입자 본인이 당사 홈페이지(1:1고객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가능합니다.
일시정지는 1회에 30일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연 3회로 총 90일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일시정지 요금부과 기준, 약정기간 포함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요금부과 기준 : 이용료는 면제이나 장비임대료는 부과됩니다.
◇ 약정기간 포함 여부 : 일시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이용자가 신청한 일시 이용정지 기한의 연장은 별도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한 일시 이용정지 기한일 다음날부터 서비스를 재개합니다.
* 일부 결합상품의 경우 방송, 인터넷 개별적으로 일시 정지가 불가합니다.
출처: D’LIV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dlive.kr/front/helpdesk/helpdesk/FaqAction.do?method=l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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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TV의 전원은 켰으나, 디지털 셋탑박스 전원을 켜지 않았을 경우
-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시간 표시가 나타나면, 디지털 셋탑박스의 전원을 켜지 않은 경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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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TV의 외부입력이 잘못 선택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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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디지털 셋탑박스와 TV 간의 케이블이 잘못 연결된 경우
- 디지털 셋탑박스 후면에 있는 비디오/오디오 출력 단자의 색상과 TV 전후면에 있는 비디오/오디오 입력
단자의 색상을 상호간 맞추어서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여 주십시오.
D’LIVE [장애] 전 채널이 화질이 불량하고 흰줄, 떨림, 화면 흐림 증상이 있어요
TV 상태가 정상적인 상황에서 본 증상은 디지털 셋탑박스의 불량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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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설치는 당사 홈페이지(www.dlive.kr → 고객센터→ 1:1 고객상담)으로 신청 해주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려 처리해 드립니다)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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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IVE [서비스이용] 사용을 잠시 중단하고 싶은데 일시정지가 가능한가요?
일시정지 서비스는 가입자 본인이 당사 홈페이지(1:1고객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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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약정기간 포함 여부 : 일시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이용자가 신청한 일시 이용정지 기한의 연장은 별도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한 일시 이용정지 기한일 다음날부터 서비스를 재개합니다.
* 일부 결합상품의 경우 방송, 인터넷 개별적으로 일시 정지가 불가합니다.
출처: D’LIV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dlive.kr/front/helpdesk/helpdesk/FaqAction.do?method=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