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 또는 ID/PW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간편결제매니저 앱 실행 후 간편결제 리스트 확인
2) 등록할 간편결제 선택
3) 간편결제 결제 정보 (ID,PW 등) 저장
엘지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해제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 후 로그인플러스 이용을 위해 고객이 직접 등록한 이용사이트 중 고객 편의성 등의 이용상 목적으로 선택한 이용사이트의 등록을 해제하여 해당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로그인플러스 인증 없이 기존의 방식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이용사이트관리‘의 ‘이용사이트 해제’에서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사이트 해제 시 해당사이트의 등록만 해제되고 전체 서비스는 해지되지 않습니다.
(등록이 해제된 이용사이트 이외의 등록된 이용사이트에서는 정상적으로 로그인플러스 인증이 적용됩니다)
엘지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070번호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시작번호 차단]에서 ‘시작번호 추가’를 눌러 070 숫자를 입력하면, 070으로 시작하는 번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단, 문자메시지 차단은 불가합니다.
그래도 070번호로 전화가 걸려 온다면 앱이 정상적으로 실행되고 않는 상태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① 배터리 최적화 기능을 꺼주세요.
-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일반 설정]에서 [배터리 최적화 제외] 항목을 ‘ON’으로 설정
※ 이외 배터리 최적화, 메모리 정리 등의 기능이 있는 휴대폰 최적화 앱을 별도로 설치한 경우 해당 앱에서 후후는 제외시켜주세요.
② 절전 모드를 해제해 주세요.
*경로 및 해당 휴대폰 확인 필요
- 삼성 휴대폰: [설정] → [배터리] → [앱 절전] → [상세정보] → [후후-유플러스] 사용 안 함으로 설정
- LG 휴대폰: [설정] → 디바이스 관리] → [배터리] → [절전 모드] 사용 안 함으로 설정
③ 앱을 다시 실행한 후, 차단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엘지 [모바일] [듀얼넘버] 듀얼넘버 사용자인데 가상번호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구분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국내 및 일부 해외 제조사의 안드로이드 휴대폰은 가상번호로 전화가 오면 상대방 번호 뒤에 "#"이 표시 되고 아이폰 및 해외 제조사의 휴대폰은 상대방 번호 뒤에 "*'이 표시 됩니다.
엘지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SMS 수신이 불가능한 태블릿/스마트기기에서는 잔여량/ 초과 사용량 안내를 받을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을 하면, SMS를 수신할 수 없는 태블릿/스마트기기의 잔여량/초과 사용량 정보를
등록한 휴대폰에서 SMS로 대신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은 가까운 U+ 영업점 내방을 통해 가능합니다.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엘지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사이트에 로그인시 ‘로그인플러스인증(연산암호인증)’을 추가로 거쳐서 인터넷상의 부정로그인을 차단하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키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로그인 방식에 ‘연산암호인증’의 보안성과 사용자 편의성이 플러스된 ‘로그인플러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의 자동로그인 도용방지가 가능한 유일한 보안서비스 입니다.
엘지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의 데이터 차감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차감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데이터2배쿠폰 > 프로모션 데이터 >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제공량 > 데이터상품권 > 안심옵션
엘지 [모바일] [이메일 청구서] 이메일청구서를 신청했는데 무료 문자메시지가 제공되지 않았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이메일청구서를 신청 시 제공되는 문자메시지 15건 무료혜택은 매 월 청구서 [요금할인 → e-mail청구서할인] 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듀얼넘버] 영상통화도 가상번호로 수신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영상통화는 VoLTE를 지원하는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 전화번호와 ‘#’을 누르고 전화 걸기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등록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상품권번호 인증 불가 건일 경우
- 상품권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 상품권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 잘못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등록유효기간이 만료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본인 혹은 타인이 이용 중인 상품권번호인 경우
5) 잘못된 상품권번호 입력으로 인증 오류 10회 이상 발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엘지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험료는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LG U+ 과 KB손해보험사 간의 보험 계약이며,고객님은 LG U+ 를 통해 간접적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므로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엘지 [모바일]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연락처가 없는 문자(SMS, MMS)의 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문자(SMS, MMS)에서는 ‘발신번호 강제표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에서는 문자의 발신번호를 수정하거나 미표시하여 발신하는 방법이 없고, 발신자가 인터넷을 통해 발신한 경우에는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는 문자는 번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제 휴대폰이 널 지켜줄게 지원 단말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가입하고자 하는 휴대폰에서 U+ 스토어를 실행하시고,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면 지원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 단말일 경우 U+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중 Mnet APP에서 휴대폰번호로 로그인하면 정상적으로 확인되나 엠넷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부가서비스 확인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정확한 오류 내용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엘지 [모바일] [음성사서함]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 및 메시지는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는 초기화(휴대폰번호 뒤4자리)되며 인사말, 메시지, 연락번호 등 번호 변경 전 정보는 유지 됩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 시, 상품권번호 MMS가 안 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발송환경에 따라 MMS발송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예: 10시로 예약 시, 10시에서 11시 사이에 발송됨)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발송예약 상태에 한해 ’MMS재발송’ 버튼 노출 및 최대 3회까지 MMS 재발송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뮤직]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를 다른 기기로 이동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건당구매
MP3는 휴대폰, MP3 플레이어, PC 등 다른 기기로 이동 및 재생이 가능합니다.
소유형 DRM은 다운로드 받은 단말에서만 재생 가능하며, 다른 기기로의 이동은 불가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간편결제매니저 앱 실행 후 간편결제 리스트 확인
2) 등록할 간편결제 선택
3) 간편결제 결제 정보 (ID,PW 등) 저장
엘지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해제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 후 로그인플러스 이용을 위해 고객이 직접 등록한 이용사이트 중 고객 편의성 등의 이용상 목적으로 선택한 이용사이트의 등록을 해제하여 해당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로그인플러스 인증 없이 기존의 방식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이용사이트관리‘의 ‘이용사이트 해제’에서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사이트 해제 시 해당사이트의 등록만 해제되고 전체 서비스는 해지되지 않습니다.
(등록이 해제된 이용사이트 이외의 등록된 이용사이트에서는 정상적으로 로그인플러스 인증이 적용됩니다)
엘지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070번호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시작번호 차단]에서 ‘시작번호 추가’를 눌러 070 숫자를 입력하면, 070으로 시작하는 번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단, 문자메시지 차단은 불가합니다.
그래도 070번호로 전화가 걸려 온다면 앱이 정상적으로 실행되고 않는 상태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① 배터리 최적화 기능을 꺼주세요.
-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일반 설정]에서 [배터리 최적화 제외] 항목을 ‘ON’으로 설정
※ 이외 배터리 최적화, 메모리 정리 등의 기능이 있는 휴대폰 최적화 앱을 별도로 설치한 경우 해당 앱에서 후후는 제외시켜주세요.
② 절전 모드를 해제해 주세요.
*경로 및 해당 휴대폰 확인 필요
- 삼성 휴대폰: [설정] → [배터리] → [앱 절전] → [상세정보] → [후후-유플러스] 사용 안 함으로 설정
- LG 휴대폰: [설정] → 디바이스 관리] → [배터리] → [절전 모드] 사용 안 함으로 설정
③ 앱을 다시 실행한 후, 차단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엘지 [모바일] [듀얼넘버] 듀얼넘버 사용자인데 가상번호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구분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국내 및 일부 해외 제조사의 안드로이드 휴대폰은 가상번호로 전화가 오면 상대방 번호 뒤에 "#"이 표시 되고 아이폰 및 해외 제조사의 휴대폰은 상대방 번호 뒤에 "*'이 표시 됩니다.
엘지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SMS 수신이 불가능한 태블릿/스마트기기에서는 잔여량/ 초과 사용량 안내를 받을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을 하면, SMS를 수신할 수 없는 태블릿/스마트기기의 잔여량/초과 사용량 정보를
등록한 휴대폰에서 SMS로 대신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은 가까운 U+ 영업점 내방을 통해 가능합니다.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엘지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사이트에 로그인시 ‘로그인플러스인증(연산암호인증)’을 추가로 거쳐서 인터넷상의 부정로그인을 차단하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키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로그인 방식에 ‘연산암호인증’의 보안성과 사용자 편의성이 플러스된 ‘로그인플러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의 자동로그인 도용방지가 가능한 유일한 보안서비스 입니다.
엘지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의 데이터 차감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차감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데이터2배쿠폰 > 프로모션 데이터 >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제공량 > 데이터상품권 > 안심옵션
엘지 [모바일] [이메일 청구서] 이메일청구서를 신청했는데 무료 문자메시지가 제공되지 않았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이메일청구서를 신청 시 제공되는 문자메시지 15건 무료혜택은 매 월 청구서 [요금할인 → e-mail청구서할인] 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듀얼넘버] 영상통화도 가상번호로 수신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영상통화는 VoLTE를 지원하는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 전화번호와 ‘#’을 누르고 전화 걸기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등록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상품권번호 인증 불가 건일 경우
- 상품권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 상품권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 잘못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등록유효기간이 만료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본인 혹은 타인이 이용 중인 상품권번호인 경우
5) 잘못된 상품권번호 입력으로 인증 오류 10회 이상 발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엘지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험료는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LG U+ 과 KB손해보험사 간의 보험 계약이며,고객님은 LG U+ 를 통해 간접적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므로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엘지 [모바일]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연락처가 없는 문자(SMS, MMS)의 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문자(SMS, MMS)에서는 ‘발신번호 강제표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에서는 문자의 발신번호를 수정하거나 미표시하여 발신하는 방법이 없고, 발신자가 인터넷을 통해 발신한 경우에는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는 문자는 번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제 휴대폰이 널 지켜줄게 지원 단말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가입하고자 하는 휴대폰에서 U+ 스토어를 실행하시고,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면 지원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 단말일 경우 U+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중 Mnet APP에서 휴대폰번호로 로그인하면 정상적으로 확인되나 엠넷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부가서비스 확인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정확한 오류 내용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엘지 [모바일] [음성사서함]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 및 메시지는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는 초기화(휴대폰번호 뒤4자리)되며 인사말, 메시지, 연락번호 등 번호 변경 전 정보는 유지 됩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 시, 상품권번호 MMS가 안 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발송환경에 따라 MMS발송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예: 10시로 예약 시, 10시에서 11시 사이에 발송됨)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발송예약 상태에 한해 ’MMS재발송’ 버튼 노출 및 최대 3회까지 MMS 재발송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뮤직]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를 다른 기기로 이동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건당구매
MP3는 휴대폰, MP3 플레이어, PC 등 다른 기기로 이동 및 재생이 가능합니다.
소유형 DRM은 다운로드 받은 단말에서만 재생 가능하며, 다른 기기로의 이동은 불가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