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다자간통화] LG U+ USIM을 타통신사 휴대폰에서 이용 시, '다자간통화(그룹통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엘지 [모바일] [다자간통화] LG U+ USIM을 타통신사 휴대폰에서 이용 시, '다자간통화(그룹통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LG U+ USIM을 타통신사 휴대폰에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다자간통화(그룹통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게임] 친구 핸드폰에는 ‘XXX’ 게임이 있는데 왜 제 핸드폰에는 ‘XXX’ 게임이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각 단말기마다 사양이 다르기 때문에 단말기 별 지원되지 않는 게임이 일부 있을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보낸 메시지가 제 휴대폰에 제대로 안 나와요. 왜 그렇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한글 완성형이 아닌 글자를 입력하시면 글자가 깨져서 메시지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MS는 표준 포맷으로 정상적으로 전송되는 휴대폰 표준 규약을 지원하고 있지만 일부 휴대폰의 경우 줄바꿈이 제대로 인식되지 않는다거나 액정 화면의 폭이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런 휴대폰들은 특정 휴대폰 자체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프트웨어(S/W)는 주기적으로 패치(오류수정)나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므로 각 휴대폰 제조사 서비스센터로 확인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서비스 센터
- LG전자 (https://www.lgservice.co.kr) : 1544-7777
- 삼성전자 (http://www.samsungsvc.co.kr) : 1588-3366
- 팬택 (http://www.skyservice.co.kr) : 1588-9111




엘지 [모바일]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Z100001205




엘지 [모바일] [뮤직벨링 앱] 벨소리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에서 벨소리를 다운로드 받으면 기본벨로 설정되며, 다운받은 모든 벨소리의 설정, 삭제, 정보 확인 등의 관리는 '뮤직벨링>마이뮤직>벨소리>벨 설정관리'에서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MyOTP] MyOTP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서비스 해지는 홈페이지의 <서비스 해지> 메뉴에서 가능하며, OTP 인증 또는 휴대폰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도 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Face Time(페이스 타임) 기능을 이용하여  Apple 제품끼리만(일부 모델 제외) 영상통화가 가능하며, 타 단말과의 영상통화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결제 수단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결제 수단 등록은 현재 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 부분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결제 수단 등록 방법
1. 내지갑 메뉴 선택
2. 결제 수단 추가 버튼 선택
3, 결제 수단 등록 메뉴에서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하여 등록


신용카드의 경우 BC 카드, 하나 SK카드와 제휴되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연내 전체 카드사에 대해 오픈될 예정입니다.   
카드 등록 시 휴대폰 명의와 카드의 명의가 동일 해야하며, 은행체크카드 중 BC 마크가 있을 경우에도 등록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선물하는 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4)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가 U+ 휴대폰번호가 아닌 경우
5) 예약발송 일시를 현재 이전(과거)으로 선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7)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엘지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법인 명의의 고객도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3GB (나눠쓰기) 요금제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나눠쓰기 결합 및 이용은 개인 명의의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 명의의 고객은 월 제공 데이터 500MB/3GB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구글Play스토어] 결제 수단에 'LG U+결제'가 표시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Play스토어 결제 시, 결제수단 선택화면에서 'LG U+결제 사용'이 나오지 않거나, 표시는 되지만 선택하면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생 사유]
1) 휴대폰결제 미제공 고객인 경우
  -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 일시중지,  아이폰(iOS) 등은 이용 불가
2) 시스템 오류인 경우
  - 일시적인 통신오류. 장기 미사용등으로 설정 정보 오류 등

휴대폰결제 이용 가능한 대상이나, 시스템 오류로 이용이 안되는 경우, 기존 결제 수단을 삭제한 후 재설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엘지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홈페이지 > 서비스해지에서 직접 해지가 가능합니다.
 2.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 safeconnect@atsolutions.co.kr)을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3. 앱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해지”메뉴 를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iPhone] 아이폰 A/S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S센터의 위치 안내는 https://locate.apple.com/kr/ko/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pple 홈페이지>고객지원>Apple에 문의하기>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찾기]
사용 설명서 : http://support.apple.com/ko_KR/manuals/iphone
기술사양 : http://support.apple.com/ko_KR/specs/#iphone





엘지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를 제한/해제할 수 있는 서비스의 범위는 어디까지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LG U+ 에서 제공하는 위치 기반 서비스와, LG U+ 를 통해 위치 정보를 제공 받는 위치기반 서비스 사업자의 위치 기반 서비스에 대해 위치 정보 제공을 제한/해제할 수 있습니다.
단, 위치기반 서비스 사업자의 위치 기반 서비스에 대해 별도로 위치정보 제공을 거부/제한한 경우는 위치정보 자기제어 서비스를 통해 위치정보 제공 해제를 하셔도 위치정보 제공 해제가 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PASS 앱에서 제공되며, PASS 앱은 LG U+ 단말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무료 서비스 이용자로 전환됩니다.
PASS신용관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앱 내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 분실 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가 확인되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비밀번호 3회 실패 시 저장된 정보는 모두 삭제 됩니다.

단, 더욱 안전한 이용을 위하여 단말기 분실 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에 접수해 주시면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를 삭제해 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은 어떤 보험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은 ㈜ AIG에서 제공하는 보험으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의 식별정보 및 계좌번호, 신용카드 번호, 보안카드 번호, 각종 비밀번호 등의 신용정보)

또는 대한민국 내에서 발행된 지불용 카드(통장, 체크카드, 대출카드, 신용카드, 교통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등)가 부정 사용됨으로써  피보험자에게 금전적 손실이 발생한 경우 약관에 따라 가입 보험금 한도 내에서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보상한도 : 금전손실비용 연 최대 100만원, 법률소송비용 연 최대 100만원)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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