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LTE 청소년 요금제] 자녀에게 링을 선물하고 싶어요.

엘지 [모바일] [LTE 청소년 요금제] 자녀에게 링을 선물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고객센터 앱을 통해 자녀, 조카, 지인에게 링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1,000원 단위로 25,000원까지 링 선물 수신이 가능하며(충전금액 25,000원과 별도),
선물 수신 후 수신자가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선물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선물 > 링 선물하기




엘지 [모바일] [착신전환] 해외로도 착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해외의 전화번호는 착신전환 대상번호로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국내의 유선전화, 이동전화, 070(인터넷집전화) 등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국내의 단말로 착신전환 대상번호 설정 후 해외로 해당 단말을 들고 나가실 경우엔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고객센터에서 휴대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 방법과 필요 서류/가입 조건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LG 유플러스 직영점에서만 대면인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필요 서류는 이용신청서(법인 인감 날인 必), 신분증,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입니다.
(대리인 신청 가능 : 개인 필요 서류+대리인 신분증 + 위임장(신청자 인감 날인 必))

이용 신청서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www.lguplus.co.kr >> 퀵메뉴>>신청서류양식)
법인 업력 1년 이상인 법인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무료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기변경을 하신 경우에는 부가서비스가 유지됩니다.




엘지 [모바일]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듀얼넘버는 하나의 휴대폰을 원번호 이외에 별도의 번호를 추가하여, 하나의 휴대폰을 두 개의 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업무와 사생활을 구분하고 싶은 고객님께 추천
- 메신저 앱(카카오톡 등) 2개 설치하여 이용 가능 (기능 지원 단말에 한함)
- Quick 아이콘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 (구글의 OS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8.x 버전부터는 이용 불가)
- 월 정액 : 3,300원(부가세 포함)





엘지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 3회 실패로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로그인 차단 시 비밀번호를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엘지 [모바일] [벨음모아] 이번 달에 처음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설정했는데, 결제문자가 왔어요. 벨1건,통화연결음1건,MP3 1건 무료 아닌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 가입자가 벨, 통화연결음, MP3 이용 시 요금발생 SMS 고지가 되는 것은 요금 안내만 발송되는 것일 뿐 실제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무료 이용일 경우 결제 SMS 발송 후 무료공제처리 SMS가 추가 발송됩니다. (약 20분 후)
   
*무료 공제처리 SMS 문구 : [LG U+]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단, 벨/연결음 합산2건, MP3 1건 무료 이용 이후 사용 건은 과금됩니다.




엘지 [모바일]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의 속도 제어(Qos) 해제는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데이터 스페셜 A/B의 월 제공량 소진 후 일 2GB 초과시 적용되는 3Mbps 속도 제어는 해제 불가하며, 익일 00시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엘지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문자가 오지 않을 때는 휴대폰의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하거나 (확인 방법 : 휴대폰 → 메시지 → 환경설정 → 스팸차단설정),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휴대폰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신청 이전에 발신번호 제한 표시로 걸려왔던 수신번호도 확인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등록 시점 이후에 걸려 온 번호만 확인이 가능하며, 이전에 걸려왔던 번호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신청 이전에 걸려왔던 번호 확인이 가능한지 여부는 가까운 수사기관을 통해 별도로 확인하셔야 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자녀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의 본인 확인을 위해 SMS 를 보내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이 되면 자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콜메시지] 콜메시지 가입 및 설정 가능한 휴대폰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LG U+ 고객이라면 통화도우미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메시지드림] 메시지드림이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메시지드림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메시지 드림100 월정액 1,98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100건 제공
② 메시지 드림200 월정액 3,96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200건 제공
③ 메시지 드림500 월정액 8,80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500건 제공
④ 메시지 드림1000 월정액 13,20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1000건 제공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신청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메시지드림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C000000001
② 전화 신청 : LG U+ 고객센터
③ 방문 신청 : LG U+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④ 무선 신청 : 휴대폰에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가능
 - 등록 부가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서비스 이용 가능

※ 청소년요금제, 복지요금제, 법인요금제, PPS(선불 휴대폰)가입자는 이용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부모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아이디/패스워드가 맞지 않다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페이지 http://phonekeeper.uplus.co.kr 에 접속 후,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단에 [로그인]을 선택하면 아래에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 아이디를 찾는 경우 : 이름과 전화번호 입력 > 아이디 확인
- 비밀번호를 찾는 경우 : 아이디와 전화번호를 입력 > 해당번호로 임시 비밀번호 전송 >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





엘지 [모바일]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에 가입했는데 선택약정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해지하고 (일반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선택약정할인에 가입하면 됩니다.
단, 프로그램을 해지하였으므로 추가 데이터 혜택 역시 중단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 및 해지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엘지 [모바일]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를 쓰면서, 본인명의의 패드/워치를 쉐어링하면 자동으로 무료 적용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구) 데이터 스페셜 C / D 요금제를 쓰면서, 본인 명의의 패드/워치를 쉐어링 후에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 무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LG U+ 홈페이지 또는 대리점/직영점을 통해 반드시 별도의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