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에서 벨/통화연결음/mp3를 다운로드시 보관은 어디에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벨/통화연결음/mp3를 다운 시 아래의 경로에 보관됩니다.
1) 벨소리 보관함 위치 : 뮤직벨링 앱 > 마이뮤직 > 벨소리
- 다운로드 보관함 : 1년 이내 구매한 벨소리 확인 및 무료 재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받은 선물함 : 선물받은 벨소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낸 선물함 : 선물 전송한 벨소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벨 설정관리 : 휴대폰에 저장된 모든 벨소리 리스트를 볼수 있으며, 벨소리로 설정, 삭제, 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 단말상 콘텐츠관리자>벨에서도 다운받은 벨소리 설정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2) 통화연결음 보관함 위치 : 뮤직벨링 앱 > 마이뮤직 > 통화연결음
- 나의 설정정보 : 나의 통화연결음 설정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재설정함 : 1년 이내 구매한 통화연결음 확인 및 무료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뮤직벨링 앱에서는 기본음으로만 재설정이 가능하며 시간대음, 요일음, 친구별음, 기념일음으로
재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및 U+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선물 보관함 : 선물받은 통화연결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선물받은 통화연결음은 설정하고 나면 선물보관함에서 삭제됩니다.
3) MP3 보관함 위치 : 뮤직벨링 앱 > 마이뮤직 > MP3
- 다운로드 보관함 : 1년 이내 구매한 MP3 확인 및 무료 재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받은 선물함 : 선물받은 MP3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보낸 선물함 : 선물 전송한 MP3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단말상 콘텐츠관리자>MP3 에서도 다운받은 MP3 확인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문자로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사용하는 요금제의 음성, 문자,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 대해 50 % , 80 % , 100 % 사용 시
잔여 사용량 안내 문자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예시>
50 % 소진 시:[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50 % 를 이용하셨습니다.
80 %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80 % 를 이용하셨습니다.
100 %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를 모두 이용하셨습니다.
기본 데이터량이 모두 소진되어 mVoIP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 쇼핑/예매 등 실물 상품 결제 후 결제한 다음 월 2일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는 통신사가 아닌 결제한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결제대행사에 따라 취소정책이 다를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동영상/음원 등의 디지털 상품 결제는 결제한 해당월 내에만 취소 가능)
엘지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개인신용정보 조회 및 신용정보 변동 발생 시 푸시 알람으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푸시 알람은 신용변동알림 수신동의 고객에 한해 제공합니다.
엘지 [모바일] [청소년 유해물 차단] 청소년 유해물 앱(App.)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유해물 앱 차단서비스는 유해 웹사이트 및 유해 앱 접속 시, 필터링 앱을 통해 이를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에서 제공하는 '자녀폰 지킴이App(무료)'을 구글PLAY 또는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대상 SMS를 받았습니다. 상향된 한도로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새로 산정된 최대 가능한도는 고객이 최대 이용할 수 있는 한도이며,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 방법
- U+멤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한도 변경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확인
▶ U+ 고객센터 App 이용한도 변경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4.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엘지 [모바일]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센터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csin/csin/RetrieveUbPiMasAgent.hpi
엘지 [모바일] [비즈링] 비즈링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해지는 비즈링 고객센터(1588-6587)를 통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이 불가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음악감상 서비스가 포함 되어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 되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가 중복 되어 멤버십 할인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iPhone] LG U+ 매장 내 A/S센터에서 아이폰 외 다른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LG U+ 매장 내 A/S 센터에서 아이폰 뿐만 아니라 타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합니다.
현재 서울 강남역, 대구 동성로, 청주 복대동의 유플러스 3개점 內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전 제품에 대하여 서비스 가능하고, 자사 이용고객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이용 고객도 서비스 가능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각 센터들의 자세한 위치는 공지사항 or 자주하는질문 에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LTE 데이터] 여러가지 데이터 부가상품이 등록되었을 경우, 데이터 소진되는 순서가 궁금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사용하는 요금제에 포함된 데이터 및 각종 데이터 부가상품이 중복 등록되었을 때,데이터 소진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U+모바일tv 전용 데이터) > 2배쿠폰 데이터 > 프로모션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 제공량 > 공정위 보상 데이터 > 데이터 상품권 > 데이터 안심옵션
예를 들어, 데이터 2.3요금제(46,090원)를 이용하는 고객이 데이터 상품권 100MB(2,000원)을 충전하고, 가족에게 데이터 주고받기를 통해 500MB를 선물 받고, 장기고객으로 데이터 2배 쿠폰까지 적용했을 경우,
→ 데이터 차감순서 : 데이터 2배쿠폰 2.3GB > 가족에게 주고받기로 받은 500MB > 요금제 기본 데이터 2.3GB > 데이터 상품권 100MB
엘지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U+모바일tv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모바일tv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전화를 받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일 경우에는 긴메시지가 노출되고, 그 외의 경우에는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단, 기본설정의 긴메시지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여도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엘지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자녀를 여러명 등록하면 할인해 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현재는 할인되지 않으나 향후 할인 프로그램을 고려 중입니다.
엘지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번호를 변경했는데 예전 번호로 떠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 앱은 변경된 번호를 유심에서 자동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앱 삭제 후 재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재설치 후 기존에 등록한 동일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기본 정보 및 차단번호, 안심번호, 공유번호, 신고번호, 메모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 재설치 후에도 변경이 안 되는 경우(1번 실행 후 안될 경우 2번 실행)
1. 스마트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후후 > 캐시삭제 > 데이터 삭제 후 후후 앱 재실행
2. 스마트폰에서 유심 제거 > 후후 데이터 삭제(1번 실행) > 스마트폰 전원 재부팅 > 유심 부착 > 후후 앱 재실행
엘지 [모바일] [PASS] PASS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인증창에서 통신사 선택(LGU+) > PASS 앱 자동실행 및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혹은 지문 및 Touch ID, 홍채, Face ID 등의 생체 인증 > 인증창에서 [확인]버튼 클릭 > PASS 앱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인증창에서 [확인]버튼을 누르셔야 최종 완료처리 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벨/통화연결음/mp3를 다운 시 아래의 경로에 보관됩니다.
1) 벨소리 보관함 위치 : 뮤직벨링 앱 > 마이뮤직 > 벨소리
- 다운로드 보관함 : 1년 이내 구매한 벨소리 확인 및 무료 재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받은 선물함 : 선물받은 벨소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낸 선물함 : 선물 전송한 벨소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벨 설정관리 : 휴대폰에 저장된 모든 벨소리 리스트를 볼수 있으며, 벨소리로 설정, 삭제, 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 단말상 콘텐츠관리자>벨에서도 다운받은 벨소리 설정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2) 통화연결음 보관함 위치 : 뮤직벨링 앱 > 마이뮤직 > 통화연결음
- 나의 설정정보 : 나의 통화연결음 설정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재설정함 : 1년 이내 구매한 통화연결음 확인 및 무료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뮤직벨링 앱에서는 기본음으로만 재설정이 가능하며 시간대음, 요일음, 친구별음, 기념일음으로
재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및 U+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선물 보관함 : 선물받은 통화연결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선물받은 통화연결음은 설정하고 나면 선물보관함에서 삭제됩니다.
3) MP3 보관함 위치 : 뮤직벨링 앱 > 마이뮤직 > MP3
- 다운로드 보관함 : 1년 이내 구매한 MP3 확인 및 무료 재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받은 선물함 : 선물받은 MP3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보낸 선물함 : 선물 전송한 MP3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단말상 콘텐츠관리자>MP3 에서도 다운받은 MP3 확인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문자로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사용하는 요금제의 음성, 문자,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 대해 50 % , 80 % , 100 % 사용 시
잔여 사용량 안내 문자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예시>
50 % 소진 시:[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50 % 를 이용하셨습니다.
80 %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80 % 를 이용하셨습니다.
100 %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를 모두 이용하셨습니다.
기본 데이터량이 모두 소진되어 mVoIP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 쇼핑/예매 등 실물 상품 결제 후 결제한 다음 월 2일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는 통신사가 아닌 결제한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결제대행사에 따라 취소정책이 다를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동영상/음원 등의 디지털 상품 결제는 결제한 해당월 내에만 취소 가능)
엘지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개인신용정보 조회 및 신용정보 변동 발생 시 푸시 알람으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푸시 알람은 신용변동알림 수신동의 고객에 한해 제공합니다.
엘지 [모바일] [청소년 유해물 차단] 청소년 유해물 앱(App.)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유해물 앱 차단서비스는 유해 웹사이트 및 유해 앱 접속 시, 필터링 앱을 통해 이를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에서 제공하는 '자녀폰 지킴이App(무료)'을 구글PLAY 또는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대상 SMS를 받았습니다. 상향된 한도로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새로 산정된 최대 가능한도는 고객이 최대 이용할 수 있는 한도이며,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 방법
- U+멤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한도 변경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확인
▶ U+ 고객센터 App 이용한도 변경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4.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엘지 [모바일]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센터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csin/csin/RetrieveUbPiMasAgent.hpi
엘지 [모바일] [비즈링] 비즈링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해지는 비즈링 고객센터(1588-6587)를 통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이 불가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음악감상 서비스가 포함 되어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 되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가 중복 되어 멤버십 할인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iPhone] LG U+ 매장 내 A/S센터에서 아이폰 외 다른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LG U+ 매장 내 A/S 센터에서 아이폰 뿐만 아니라 타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합니다.
현재 서울 강남역, 대구 동성로, 청주 복대동의 유플러스 3개점 內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전 제품에 대하여 서비스 가능하고, 자사 이용고객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이용 고객도 서비스 가능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각 센터들의 자세한 위치는 공지사항 or 자주하는질문 에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LTE 데이터] 여러가지 데이터 부가상품이 등록되었을 경우, 데이터 소진되는 순서가 궁금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사용하는 요금제에 포함된 데이터 및 각종 데이터 부가상품이 중복 등록되었을 때,데이터 소진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U+모바일tv 전용 데이터) > 2배쿠폰 데이터 > 프로모션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 제공량 > 공정위 보상 데이터 > 데이터 상품권 > 데이터 안심옵션
예를 들어, 데이터 2.3요금제(46,090원)를 이용하는 고객이 데이터 상품권 100MB(2,000원)을 충전하고, 가족에게 데이터 주고받기를 통해 500MB를 선물 받고, 장기고객으로 데이터 2배 쿠폰까지 적용했을 경우,
→ 데이터 차감순서 : 데이터 2배쿠폰 2.3GB > 가족에게 주고받기로 받은 500MB > 요금제 기본 데이터 2.3GB > 데이터 상품권 100MB
엘지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U+모바일tv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모바일tv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전화를 받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일 경우에는 긴메시지가 노출되고, 그 외의 경우에는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단, 기본설정의 긴메시지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여도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엘지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자녀를 여러명 등록하면 할인해 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현재는 할인되지 않으나 향후 할인 프로그램을 고려 중입니다.
엘지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번호를 변경했는데 예전 번호로 떠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 앱은 변경된 번호를 유심에서 자동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앱 삭제 후 재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재설치 후 기존에 등록한 동일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기본 정보 및 차단번호, 안심번호, 공유번호, 신고번호, 메모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 재설치 후에도 변경이 안 되는 경우(1번 실행 후 안될 경우 2번 실행)
1. 스마트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후후 > 캐시삭제 > 데이터 삭제 후 후후 앱 재실행
2. 스마트폰에서 유심 제거 > 후후 데이터 삭제(1번 실행) > 스마트폰 전원 재부팅 > 유심 부착 > 후후 앱 재실행
엘지 [모바일] [PASS] PASS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인증창에서 통신사 선택(LGU+) > PASS 앱 자동실행 및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혹은 지문 및 Touch ID, 홍채, Face ID 등의 생체 인증 > 인증창에서 [확인]버튼 클릭 > PASS 앱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인증창에서 [확인]버튼을 누르셔야 최종 완료처리 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