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데이터] 데이터가 부족한데, 이번달만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엘지 [모바일] [데이터] 데이터가 부족한데, 이번달만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이번 달 월정액에 제공된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셨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추가 이용이 가능합니다.
▶ U+데이터 상품권 : 데이터를 필요한만큼 선불로 구매해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100000522
       
▶ 데이터 주고받기 : 남는 데이터를 친구, 가족과 주고 받을 수 있는 데이터 옵션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ataGiveTake.hpi
      
▶ 데이터2배쿠폰 : U+를 2년 이상 이용하신 장기고객이라면 요금제 기본 데이터를 최대 100 % 까지 충전할 수 있는 쿠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Coupon.hpi
       
▶ 데이터 안심옵션 : 월 5,500원(부가세포함)으로 요금제 제공 데이터 초과 시
    추가 과금 없이 웹서핑 등이 가능한 속도로(최대400Kbps) 자유롭게 데이터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LteSaftyOptInfo.hpi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 월 9,900원(부가세포함)으로 데이터 안심옵션 +
    속도제어 없이 데이터 400MB 추가 제공받는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LteSaftyOptInfo.hpi
            
▶ 나만의 콕 멤버십 데이터 선물하기 : 멤버십 나만의 콕 카테고리에서 '라이프 콕'을 선택하시면 월 1회
    무료로 데이터 1GB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vt/mbrs/mgif/RetrieveAllMbmembership.hpi?mid=12523> 부가서비스 조회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선택 > '해지하기’ 버튼
 -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멤버십 할인 상품은 최초 1회만 가입 가능하며, 해지 후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해지 신청 즉시 해지되며 차감된 멤버십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벨소리] 아이폰은 벨소리 구매를 어디서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아이폰(A1586/A1524)은 뮤직벨링 앱/U+ Lite 미지원으로 U+ 벨소리 서비스에서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 아이폰 벨소리 설정 방법
- 아이튠즈를 통해 MP3파일을 아이폰 벨소리 파일로 변환하여 벨소리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메뉴얼 이나 제조사 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링을 충전했는데, 이번 달에 다 사용을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충전한 링을 당월에 모두 이용하지 못했다면 다음 달로 이월됩니다.
다음 달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을 먼저 이용하신 후 이월된 충전 링이 차감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은 이월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LTE 요금제] LTE 통합요금제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LTE 통합 요금제는 최소 37,400원~최대 132,00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 내에서 음성, 메시지, 데이터를 통합으로 제공하는 요금제입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2&hposProdCd=C000014052
        
※ 17년 9월 1일 이후 부터 LTE85, LTE100, LTE120 요금제 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홈페이지 및 U+스팸차단 App에서 '허용기능설정'을 통해 받고자 하는 문구, 번호, 웹주소록(홈페이지만 가능)을 설정 후 해당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팸 허용번호 및 문구를 등록 하시면, 이미 스팸으로 차단 설정된 번호 및 문구를 수신하여도 해당 문자 메시지는 예외 처리되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U+홈페이지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보호/편의 > 스팸차단> 허용기능설정(로그인 시 메뉴 확인 가능)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스팸허용> 문구추가 or 번호추가

※ 단, 고객님의 단말기상 스팸설정으로 인한 수신불가의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된 가족들과 나눠서 사용할 수 있는 가족 전용 데이터입니다.
결합 회선수에 따라 제공되는 데이터 양이 정해지며, 데이터는 가구 단위로 매월 제공됩니다.
     
- 결합 2회선: 500MB
- 결합 3회선: 500MB
- 결합 4회선: 1,000MB
    
데이터는 매월 1일 결합 회선 수 기준으로 대표자에게 총 데이터가 제공되며, 대표자가 본인 또는 결합된 가족에게 '데이터 나누기'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 상품보기 > 휴대폰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엘지 [모바일]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먼저 가입한 후 뮤직벨링 앱에서 아래 2가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음&벨 설정: 동일한 곡으로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동시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부가세 제외 기본음)과 벨소리가 하이라이트 구간으로 설정되며 하이라이트 구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전반부 또는 후반부로 설정됩니다.

*통화연결음 설정: 전반부/하이라이트/후반부 중 원하는 구간 선택 및 기본음/시간대음/요일음/친구별음/기념일음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도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데이터쉐어링 요금제는 누가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G U+ 휴대전화 가입자가 데이터쉐어링 가능 요금제를 이용하고 계실때에는 추가 부담 없이 데이터쉐어링요금제로 변경하시어 기존 스마트폰에 있는 데이터를 공유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LTE 음성/데이터 80, 85,89 요금제 등 데이터쉐어링 불가 요금제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전화 수신 시 화면에 나타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과 "발신번호확인불가" 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1) 발신번호표시제한 : *23# 혹은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를 등록한 경우.
2) 발신번호 확인 불가 :
  ①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등록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② 교환기 상에서 발신번호를 확인하지 못한 경우.
  (국제전화 시 일부 국가의 교환기 상에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 등)




엘지 [모바일] [LTE 데이터쉐어링] 휴대폰에 데이터 안심옵션 부가서비스 등록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서도 적용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은 LTE 휴대폰에만 적용되고 쉐어링 전용 기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요금제에 제공된 데이터 모두 소진 시, 휴대폰에서 이용하는 데이터는 데이터 안심옵션이 적용되어 추가 과금되지 않지만
쉐어링 전용 단말기로 데이터 추가 이용 시에는 사용 요금제에 따라 별도 과금됩니다.





엘지 [모바일] [LTE 데이터쉐어링] 데이터쉐어링 결합 해제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 또한 자동으로 해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쉐어링 결합 해제 시 쉐어링 전용 단말은 태블릿/스마트기기500MB 요금제로 자동 변경된 후 일시정지 됩니다.
일시정지 기본료는 부과되지 않으며, 데이터 전용 단말기 회선 해지를 원하실 경우 별도로 해지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후 1개월간은 재가입이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iPhone] 아이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구.폰케어플러스)에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유플러스에서 정식 출시된 아이폰에 대해서만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구.폰케어플러스)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LG U+의 기존 위치/교통 서비스(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와 신규서비스인 안심존 서비스를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에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하며, 주민번호별로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월 1일에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상향은 불가능합니다.
▶U+맴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한도변경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고객센터114로 신청
     
- 설정한도는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상향 변경 시 본인인증을 위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