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LTE 요금제] LTE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초과한 후 추가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엘지 [모바일] [LTE 요금제] LTE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초과한 후 추가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무료 제공량 초과 시, 14.08원/MB(부가세 포함) 납부요금계산법으로 과금되며, 1.9GB~6GB 구간은 27,500원(부가세 포함) 까지만 과금됩니다.




엘지 [모바일] [스팸차단] 114로 발송되는 문자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114로 발송되는 광고문자 및 안내사항은 고객님께서 광고 전송 동의를 하신 경우 발송이 됩니다.
따라서,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광고 전송 동의 해제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 단 필수적으로 안내되어야 하는 내용에 대해서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ex ) 서비스 변경 사항 통보, 긴급 장애 통보, 피해 예방 안내 등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안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아래와 같은 상태일때는 휴대폰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가 불일치한 경우
- 현재 상태가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 현재 요금 체납 상태인 경우
-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인 경우
- 선불(PPS) 요금제 이용자인 경우
-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 듀얼넘버를 통해 결제를 시도하는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 휴대폰이 분실 등록된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 1년 이상 휴대폰소액결제 미이용 고객으로, 결제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자동차단 설정된 경우
- 휴대폰 가입 시,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





엘지 [모바일] [LTE 데이터쉐어링]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쉐어링은 등록하실 단말기 지참 후, LG U+ 대리점/직영점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2대까지 무료로 등록 가능합니다. (USIM 구매 비용은 별도 부과됨)
3대부터는 월정액 7,7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 대리점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차단/해제 신청하기
→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 http://cv.uplus.kr/115.html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차단해제 시 아이핀 or SMS인증)]
      
→ U+멤버스 App에서 신청: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차단 설정(차단해제 시 결제 비밀번호 인증)]
         
→ 홈페이지에서 신청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엘지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 설정(등록)은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시면 차단 번호 등록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지정번호필터링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서비스 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께서는 비밀번호 확인 후 해지 됩니다.
또는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에게 알려주기 싫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 알림 기능을 OFF하면 상대방에게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방법]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문자 차단 시 상대방 답신여부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가능]





엘지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스팸차단] 070국번으로 수신이 되는 문자를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070 국번으로 수신되는 문자 차단이 가능합니다.  
스팸차단 서비스 가입은 홈페이지, U+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070 국번 외에도 02, 1588 등 총 13개의 국번 및, 50개의 번호와 30개의 문구에 대해서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단, U+ 스팸차단 앱을 통해서는 국번 차단만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0277
         
 → U+ 스팸차단 앱(국번 차단만 가능) :
안드로이드 http://bit.ly/17l5fkv
아이폰 https://appsto.re/kr/iBct7.i




엘지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서비스] 서비스 사용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발신자 미표시 번호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발신자 표시제한 통화에 대해 차단하기에 통화목록에도 이력이 기록되지 않으며,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수신된 문자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 다운로드 등으로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서비스 사용에 따라 추가로 소량의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해 차단 확인 및 부모의 추가 차단 설정 등)






엘지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멤버십 상품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해지하기’ 버튼
 - U+고객센터 앱 : 내 정보관리 > 이용 중인 서비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