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의무 가입 기간이 있나요?

엘지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의무 가입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습니다.
서비스 가입 후 최대 가입기간까지는 유지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해지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월 이용료는 일할계산으로 청구되며,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휴대폰 보험으로 해지 시
재 가입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명의자가 성인이나 실사용자가 미성년자일경우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는 명의자가 만 4세~18세 이하인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즉, 먼저 명의자를 청소년으로 변경하신 후 요금제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구 데이터 요금제 이용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제공된다던데 어떤 내용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구 데이터 스페셜 B / C / D 요금제 사용 시, 프리미엄 제휴 혜택으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제공되는 프리미엄 제휴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LG 생활건강샵 포인트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B/C/D 요금제   
ㆍ 적립 포인트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포인트 5,000점 제공
                         (포인트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요금제 사용일수/해당 월 일수 x 해당 월 지급 예정 포인트))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포인트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단, 심쿵클럽의 폰케어플러스 스마트 36/46 무료 제공 고객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2018년 4월 30일 종료)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ㆍ 기본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500 마일리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1,000 마일리지 제공   
ㆍ 특별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1,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2,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ㆍ 적립 상세 : 기본마일리지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특별마일리지는 3개월 연속 사용 및 요금제 미변경 시 지급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마일리지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에 종료됩니다.
    혜택 제공 마지막 달인 4월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는 6월 20일에 제공됩니다.






엘지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LG U+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유해차단 대상)는 LG U+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자녀폰을 원격제어하는 부모는 SKT, KT 고객이어도 무관합니다.





엘지 [모바일]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 가능한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29일 이내 신청 가능

▶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6개월 이내 신청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가능





엘지 [모바일] [HD스트리밍프리] MP3 다운받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HD스트리밍 프리

안드로이드 운영체계의 스마트폰에서는 엠넷 APP에서 원하는 곡을 선택하신 뒤 “개별 MP3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MP3 30곡 다운로드, MP3 100곡 다운로드 상품에 가입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많은 곡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며, 뮤직벨링 APP, U+스토어에서도 MP3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폰 이용 고객님이 MP3 다운로드를 원하실 경우 뮤직벨링 APP, U+스토어, U+Lite 에서는 이용이 불가하며, 엠넷APP을 통해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이용고객은 건당 MP3 다운로드는 불가하며, MP3 다운로드 이용권을 구매 후 MP3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배터리 보호기능 추가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차량의 배터리가 저전압(11.9V)으로 불안할때,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며, 차량의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주차모드가 24시간 동안 지속될 시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고 SMS가 발송이 됩니다.




엘지 [모바일]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를 가입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가입형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대 중반에 종료된 서비스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용도 불가능하오니,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인 *23# + 상대방번호 통화키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단말기] 단말기 일련번호를 알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단말기 일련번호는 단말기 상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단말 기종에 따라 확인 방법이 다릅니다.
다만, 단말기 상에서 일련번호를 확인하실 수 없는 상황이라면 명의자 본인이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직영점으로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말기 일련번호는 개인정보 보호 상 중요한 부분이므로 전화 상이나 메일로는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가까운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엘지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악성코드 감염으로 인증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스팸차단] 스팸 피해 발생 시 신고 방법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휴대폰에서 수신메시지/ 스팸메시지에 저장되어 있는 메시지를 길게 누른 후 신고를 선택 하시면 해당 메시지의 내용 및 번호가 한국 인터넷 진흥원의(http://www.spamcop.or.kr) 불법 대응 센터로 자동신고 됩니다.

또는 전화 118(e콜센터, 무료)로 스팸 신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과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는 각각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은 월정액 5,500원(부가세 포함)으로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를 소진 시 최대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부가서비스이며,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는 월정액 9,900원(부가세 포함)으로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를 소진 시 400MB를 추가 제공해드리고, 추가 제공 데이터까지 모두 소진 시 안심옵션과 동일하게 최대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 400Kbps의 속도란? 웹서핑, e-mail, SNS(채팅) 등을 끊김없이 이용 가능한 속도 (단, N/W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엘지 [모바일]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LG U+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웹 발신 문자 알림 > 상단 [해지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해지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2291





엘지 [모바일] [링 미니 요금제] 링 미니 요금제의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는 지정된 시간에 보호자 핸드폰으로 SMS를 통해 자녀의 위치 정보를 자동 전송해주는 서비스이며, 링 미니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