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발신번호표시제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LG [발신번호표시제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전화를 거시면 자신의 번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LG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은 그대로 두고 번호만 바꿨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휴대폰 번호만 변경할 경우,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를 PC로 전송할 때, 휴대폰정보 가입항목에 변경된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LG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별도로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전용App에서 서비스 등록을 하셔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절차에 따라서 ID/PW를 발급받으시고, 이후 서비스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블랙박스 개통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SMS로 블랙박스 개통번호가 발송됩니다.
그 블랙박스 개통번호(012-XXX-XXXX) 와 블랙박스 단말번호(블랙박스 윗면)을 가지고
전용Web이나 스마트폰 App에서 손쉽게 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LG [LTE 청소년에듀] 이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LTE청소년에듀 월정액 4,400원(부가세 포함)에 가입한 후 U+스토어에서 LTE원어민회화 App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 월 2회 수강권을 발급해 드립니다.
학습하기 편리한 시간에 수강신청 하시면 회당 10분, 월 2회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합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 사고 접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로 접수하시면 가입여부 확인 후 ㈜AIG를 통해 보상 절차가 진행됩니다.




LG [음성사서함] 음성 메시지 저장 기간을 연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 청취 후 저장 시 7일간 보관 되는데 다시 7일 이내 재 청취 후 저장 하시면 저장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LG [원키퍼 설정]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원키퍼 [설정] 메뉴의 ‘PIN 번호변경’에서 가능합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로그인시 필요한 ‘앱 비밀번호’ 입니다.
    
- 숫자 0~9까지의 6자리
- 영문, 국문, 특수문자 사용 불가
- 동일한 숫자 3자리 이상, 연속숫자, 휴대폰번호 뒷자리 사용불가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인증이력보기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님이 휴대폰인증을 받은 내역을 볼 수 있는 기능이며, 최근 3개월간의 인증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LG [유비키인증서] 몇 개의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최대 9개까지 휴대폰에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LG [착신전환] 원격제어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App으로 서비스 신청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4자리)를 설정해두셨다면, 010-8400-8282(통화) ARS를 통해 간편하게 착신전환 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U+모바일tv] 유료콘텐츠를 잘못 눌러 이용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실수로 결제되는 일이 없도록 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메뉴(≡)]→[설정]→[잠금설정관리]→[결제 잠금]을 체크하면,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LG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 가입 및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한 뒤 신청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려면 개통 14일 안에 신청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가입하려면 개통 60일 안에 신청
- 개통 1년 이내인 경우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 (uplus.bolttech.kr) 를 통해 신청
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은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4-6644(유료) 또는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 (uplus.bolttech.kr)로 문의해 주세요.




LG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서비스는 음성만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SMS, MMS 및 영상 전화도 차단됩니다.





LG [문자메시지] 외국으로 문자 보내는 방법과 이용할 수 있는 국제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국제문자 발송은 ‘국제번호 + 국가번호 + 전화번호’ 순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국제문자 발송가능 국제번호는 ‘002, 00300, 00388’ 3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이 현재 몇 개 등록되어 있는지 모르겠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등록 시,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에서 '나의 이용 중 내역, 충전하기 내역, 선물하기 내역, 상품권번호등록 내역'별로 조회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 가입 개수 기준으로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나의 이용 중 내역' 메뉴에서 '이용 중' 상태 개수가 10개일 경우 추가 충전/등록 불가합니다.




LG [HD스트리밍 프리] 엠넷app에서 매달 이용권 등록 후에 사용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HD스트리밍 프리

HD스트리밍 프리/플러스 가입 후 매달 이용권 등록없이 로그인 후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현재 이용중인 이용권(상품) 확인: 로그인 > 상단 좌측 ≡ 버튼 > 프로필 > 내이용권 > 사용중인 이용권





LG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가입 및 해지가 안되는 경우는 어떠할 때 그러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가입 및 해지 채널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 통화연결음 가입 방법
①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신청하기]  선택에서는 언제든 가입/해지 가능합니다.     
③ 고객센터 앱 > 부가서비스 > Ent.서비스 > 폰꾸미기 > 통화연결음 신청
④ 모바일웹: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통화연결음 메뉴: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해지하기] 버튼
-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 서비스 월정액 990원은 무조건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일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 부가세 포함 금액  
 
폰 일시중지 고객님과, 별정통신 사업자인 고객님은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LG [뮤직] 엠넷 App에서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엠넷 APP에서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요금이 발생합니다.
(데이터통화료는 가입하신 데이터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LG [벨소리] 폰으로 벨소리를 전송했는데, 문자메시지(SMS)가 안 옵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문자메  시지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보관함에서 컨텐츠를 확인 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보관함에서 직접 다운 받기!
 무선 : U+ Lite 접속 > 뮤직/벨/링 > MY뮤직
 App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 보관함
     
※ 보관함에서 내 폰으로 저장하기 시에는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보관함의 컨텐츠 삭제 후 동일 컨텐츠 재 다운로드 시 정보이용료가 과금 됩니다.





LG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통신사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변경하신 통신사에 해당 부가서비스를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 변경 전 앱에 저장된 정보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백업 해주세요.
변경된 기기에서 동일한 원키퍼 이메일 계정과 PIN 번호로 가입을 하시면 기존에 저장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의 잔여량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이용유효기간이 만료되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유효기간 이후에는 잔여량 소멸 및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되고 미이용분의 환불이 불가합니다.
1) 등록유효기간 : 발행일로부터 2년 내 등록 가능
2) 이용유효기간 :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 가능





LG [PASS 인증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U+에서 번호만 변경한 경우 설치된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새로 발급해 주세요.
통신사를 변경한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설치한 후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식을 등록하고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 주세요.





LG [후후-유플러스] 거래중인 은행이나 카드사 번호까지 차단하는데,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에서 ‘실시간 스팸 차단’, ‘악성 스팸 차단’ 을 설정했다면, 스팸 신고 기록이 있는 번호는 모두 차단됩니다.

즉, 이용 중인 은행, 카드사 전화번호를 다른 이용자가 스팸 신고를 했다면 자동으로 차단될 수가 있습니다.
꼭 받아야 하는 전화번호라면 [안심등록]을 눌러 차단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데이터 나누기 횟수 제한 없습니다.
3인 결합 가족의 경우, 한 명에게 한번에 500MB를 나누어 주시거나, 3명이 5번에 걸쳐서 100MB씩 나누어 쓰실 수 있습니다.
대표자 본인도 데이터 나누기 후 데이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된 후, 통화가능안내가 불가하다는 SMS를 받았습니다. 이건 어떤 경우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LG U+고객이며, VoLTE 사용자일 경우에만 통화가능상태에 대한 SMS가 제공됩니다.
통화가 불가능하다는 SMS 를 받으신 경우는 상대방이 통화가능안내를 원하지 않아 별도로 요청을 한 경우나, 특정 부가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안내가 불가능한 경우에 불필요하게 기다리지 않으실 수 있도록 안내불가 SMS를 보내드립니다.




LG [LTE 청소년에듀] 제 휴대폰에서 App에 가입했는데, 다른 사람들의 휴대전화 및 패드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PC나 다른 사람의 휴대전화나, 패드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LG U+ 고객인 경우 약관 동의만 하셨기 때문에 PC버전에서 아이디를 생성해서 이용하고, 이미 아이디가 있다면 원어민회화 App 접속 → 메뉴 '이용안내'→ 설정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 후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수업정보가 연동되어 PC와 단말에서 유동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LG [벨음모아] 통화연결음의 경우 60초음만 무료공제 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뮤직벨링 앱, U+ 홈페이지,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 제공되는 60초음, 40초음 모두 무료과금됩니다.  
단, 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회만 무료 공제됩니다.




LG [콜메시지] 문구 노출은 몇글자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한글 32자(64Byte)까지 노출됩니다.



LG [원키퍼 기능] 저장한 모든 사진을 휴대폰 갤러리로 한번에 복구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능

비밀사진첩에서 저장한 이미지를 전체 선택 후 복원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LG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상품 가입 후 음악감상 시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지니 뮤직 App에서 음악감상 시에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단, 지니 뮤직 App에서 비디오 감상, MP3 다운로드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 및 이용요금은 별도 부과됩니다)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가입 중, 컨텐츠 데이터 Free를 구입한 VOD를 재생할 때에는 속도 제어가 해제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등의 LTE 데이터 속도제어 상품 가입 시에도, 컨텐츠 데이터 Free를 구입한 VOD를 재생할 때에는 속도 제어가 해제됩니다





LG [채팅+] 스팸메시지 발송제한 정책에 따라 문자메시지를 하루 500건 이상 보낼 수 없게 되어 있는데, 채팅+ 발송건수도 여기에 포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문자메시지와 채팅메시지를 포함해 하루에 500건까지만 보낼 수 있습니다.
501건 이상을 보내는 경우 3일 동안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LG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가족 명의나,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로 어플 실행이 안됩니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 접속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는 접속한 AP 혹은 단말 상태에 따라 접속이 원할하지 않아 발생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와이파이 설정 및 3G/4G설정을 재확인 합니다.
2) 휴대폰 재부팅 후 접속합니다.
3) 뮤직벨링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합니다.(휴대폰>설정>어플리케이션 관리>뮤직벨링>삭제

   또는 업데이트 제거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하여 뮤직벨링 재설치)
4) 최신버전의 펌웨어로 업데이트하는 것도 정상 이용에 큰 도움이 됩니다.





LG [휴대폰 안심결제 서비스] URL SMS수신 후 WAP접속이 불가능 한 단말기를 사용하는데 비밀번호 설정을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모바일결제/인증/칩

WAP지원 불가 단말기 사용고객분들은 사후 SMS로 통보 또는 1670-9041번으로 전화하셔서 ARS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후후-유플러스] 전화 수신 시 후후 알림창 (발신자 관련 정보)이 뜨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데이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 알림창이 늦게 뜨거나, 정보를 불러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말 통화 설정에서 HD보이스(VoLTE) 설정을 권해드립니다.
      
또는 메모리 정리 앱(기능) 때문에 후후가 중지되는 경우도 있으니, 메모리 정리 앱(기능)의 정리 항목에서 후후를 제외하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LG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제한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개인(미성년자 제외) 또는 법인명의 안드로이드 NFC 스마트폰, iOS 6.0 이상의 아이폰에서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며 선불폰, 알뜰폰에서는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LG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3Mbps 이상의 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5G 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프리미어 레귤러/스마트/슈퍼 플래티넘/플래티넘/프리미엄/스페셜/스탠다드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105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등), 2G 및 3G요금제, M2M/기업/선불 등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 문의는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 문의하세요.




LG [채팅+] 듀얼넘버 부가서비스 가입자도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와 듀얼넘버 부가서비스는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채팅+를 이용하려면 듀얼넘버 부가서비스를 해지해 주세요.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가능 단말 종류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불가 단말기는 없습니다.
다만, 이동통신사 무선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구형폰, 외산스마트폰등)사용 고객은 비밀번호를 설정한 사전차단기능이 불가능하고, SMS로 사후 통보해드립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