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바일tv] 요금제 기본데이터를 다 쓴 후에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LTE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경우 1KB당 0.05원씩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 고객은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제공량을 다 쓰면, 데이터 속도가 제한되기 때문에 U+모바일tv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LG [U+데이터충전소]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는 친구에게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데이터충전소
U+데이터충전소 앱은 LG유플러스 고객 전용 서비스이므로 다른 통신사 고객에게 데이터를 선물할 수 없습니다.
LG [착신전환] 070 전화번호로도 문자가 착신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LG U+의 070번호일 경우, 음성 및 SMS 착신이 가능합니다. (MMS는 미지원)
단, 타사의 070 번호일 경우엔 음성만 착신 가능합니다.
LG [발신번호표시제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면 상대방이 내 번호를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본 서비스는 음성/영상통화만 지원하며 SMS/MMS는 지원되지 않아, 문자메시지 발송시 내 번호가 상대방에게 노출됩니다.
LG [슈퍼스탁]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틀 이상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는 경우에는 스팸 문자함을 확인 후, 스팸 해제를 해주세요.
스팸 문자함에도 없을 경우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로 연락 주세요.
LG [소호링] LGU+ 소호링이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자신있게 저렴하게 높은 광고 홍보 효과! LGU+ 소호링! 통화연결음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통화연결음은 음악으로 즐거움만을 서비스하였다면, 저희 소호링 서비스는 사업장 홍보 & 개인 제작(개인홍보,이벤트등) 의뢰한 홍보 음원을 들려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모바일tv] 구매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안드로이드 이용 고객의 경우 휴대폰의 [설정]→[앱 관리자]→[U+모바일tv]→[저장공간]에서 데이터를 삭제해 주세요.
휴대폰에 저장된 앱 설정값이 초기화되면서 비밀번호가 사라집니다.
애플(iSO) 고객은 앱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하면 구매 비밀번호를 새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 [번호안내 서비스] 해지 후 공기계에서 와이파이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LG U+ 모바일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해지 후 공기계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듀얼넘버] 음성 메시지가 두 개의 번호 중 어느 번호로 저장되었는지 구분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음성 메시지는 동일한 음성 사서함에 저장되므로 구분이 되지 않습니다.
LG [벨음모아] 벨음모아 가입 중입니다. 알짜정액존과 엠넷 월정액도 가입하고 싶은데, 중복 가입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알짜정액존과 엠넷 월정액과 중복 가입이 가능합니다.
벨소리와 음 구매시 알짜에서 제공되는 무료 벨/음 1건 이 우선 공제되며, MP3 구매 시 엠넷 월정액에서 제공되는 무료 MP3 건수가 우선 공제됩니다.
LG [엠넷] 엠넷 APP이 해외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엠넷 APP은 해외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LG [U+ LTE블랙박스] SD카드 녹화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SD카드에 저장된 영상을 U+ BOX에 업로드 하여 스마트폰에서 보는 것으로 16G 메모리 기준으로 상시녹화 3~4시간이며, 사고영상은 약 80~100개가 별도로 저장됩니다.
SD카드의 저장 공간의 여유가 없는 경우에는 순차적으로 주행 영상이 삭제됩니다.
LG [소호링] 서비스 해지 신청은 어떻게 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고객님께서 직접 LGU+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해지를 하셔야합니다.
LG [소호링] 서비스 해지 신청은 어떻게 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고객님께서 직접 LGU+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해지를 하셔야합니다.
LG [국제Free] 모든 모바일 요금제에서 전세계로 무료분수 통화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Free
LTE 요금제 가입 고객만 전세계 234개 국가로 무료분수 통화가 가능합니다.
스마트 요금제(3G) 가입 고객의 경우 지정된 21개 국가로만 무료분수 통화가 가능합니다.
※ 21개국: 미국, 중국, 캐나다, 홍콩, 마카오, 싱가폴, 대만, 몽골리아, 말레이지아, 태국, 방글라데시, 인도, 라오스, 캄보디아, 괌, 사이판, 브루나이, 덴마크, 버뮤다, 버어진제도(미국), 영국령버진군도
LG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의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 제공 전체 제한, 요일 및 시간 제한의 기능이 있습니다.
LG [PASS신용관리]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이동통신사의 장애 및 정기 점검 시 이용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상담을 위한 콜센터 이용은 운영시간인 평일(오전 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공휴일에는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인터넷에서 고객이 가입 또는 등록한 이용 사이트에 로그인시 기존의 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 후 ‘로그인플러스인증’ 즉, 설정하셨던 연산암호와 주어진 연산식의 정답을 추가로 입력하셔서 정상적인 사이트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서비스안내>서비스이용방법’에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 [V컬러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홈페이지 : 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V컬러링 서비스 옆 [해지] 선택
- U+고객센터 앱: 앱 실행 후 [내 정보관리] → [이용 중인 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 → [V컬러링] → [해지하기]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 : 앱 실행 또는 웹페이지 접속 후 [마이] → [≡] → [서비스 해지하기] 선택
LG [U+모바일tv] 월정액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 앱 우측상단 [메뉴(≡)]→[월정액]에서 직접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이나 U+고객센터에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 아이폰 고객은 애플 인앱결제 정책으로 인해 모바일tv 앱에서 부가상품 가입/해지가 제한되어, 고객센터(114)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부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060 정보료알리미] SMS는 언제 발송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정보료알리미
당월에 누적하여 사용한 060 음성정보료가 최초 사용, 1만원, 4만원, 7만원, 10만원, 50만원, 100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통화 종료후에 SMS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단, 최초 사용 기준은 사용 금액이 100원을 초과하는 경우임)
LG [구글Play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결제한 걸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구글Play스토어 취소/환불 등의 구매 관련 사항은 APP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는 청구 대행)
* APP 판매자 확인 방법: Play스토어 APP다운로드 페이지에서 개별 연락처 확인 / 구글코리아 고객센터(080-234-0051)
LG [맘대로 폰교체] 가입할 수 있는 기기 모델이 정해져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LG유플러스에서 개통 후 1년 이내의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태블릿이라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갤럭시 Z 플립, 갤럭시 폴드와 같이 화면이 반으로 접히는 폴드형 스마트폰은 제외입니다.
LG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께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G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스마트폰,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를 가지고 있는 보호대상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안심지역 설정, SOS긴급호출 알림 등의 기능을 통해 보호대상의 안전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널지켜줄게 서비스를 가입하면 가입자가 보호자가 되어 보호대상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날지켜줘 서비스에 가입하면 가입자(보호대상자)가 보호자를 지정하여 자신의 정보를 주기적으로 알려줄 수 있습니다.
LG [PASS스탁] 기기변경을 했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LG유플러스에서 기기 변경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Paynow(페이나우)] 승인내역에 대해서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승인내역 조회 목록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 화면이 출력되는데, 하단 영수증 이메일 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영수증을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정된 이메일로 발송되며, 이메일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는 설정화면이 출력되므로 정확히 입력하여 발송하시면 됩니다.
결제 완료 화면에서도 영수증 이메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LG [음성사서함] 확인 하지 않은 메시지의 보관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미 청취 음성메시지는 최대 90일까지 보관됩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재설정 시 최소한의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복사할 수 없습니다. 방법이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칩에 인증서를 저장하기 위해서는 인증서의 비밀번호가 꼭 필요합니다.
분실 시 인증서 정책에 따라 인증서를 재발급받으신 후 USIM칩에 저장해 주세요.
LG [PASS]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해외 사용자 및 외국인 여부와 상관없이 LG U+ PASS 앱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사용자 등록 후 언제 어디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 제공을 제한하지 않는 예외 서비스는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LG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선택,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정보를 정확히 선택 및 입력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PASS신용관리]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최초 가입 시 무료로 가입되며, 무료 가입 후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 페이지에서 유료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미가입자로 전환되며,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설정 또는 변경 시 영문, 영문숫자 조합으로 안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는 숫자 6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LG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널지켜줄게와 날지켜줘 서비스 이용요금은 동일하며 부가세 포함 금액 월 2,200원입니다.
키즈워치와 U+안심알리미를 연결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후후-유플러스] 다른 스팸차단 어플에 비해 더 좋은 점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서비스는 타사 대비 더욱 정확한 스팸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① 실시간으로 스팸 지수를 체크하여 예상되는 스팸번호를 제공
② 등록한 번호로 시작하는 모든 수신전화 차단 가능(ex: 070으로 시작되는 번호)
③ 안심기능 제공- 스팸신고가 등록된 번호더라도 '안심번호'로 등록하면 스팸으로 인식되지 않음
단, 주소록에 저장되지 않은 번호여야함
④ 연락처 미등록번호 차단 기능 - 휴대폰 주소록에 저장되지 않은 번호의 모든 수신전화를 차단하는 기능 제공
⑤ 스팸인식 정확도 타 앱 대비 가장 높음- DB 연동되는 외부 기관이 가장 많음
LG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 비밀번호와 인증서 비밀번호의 차이점이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서비스 비밀번호는 USIM 스마트인증을 이용하기 위한 비밀번호로써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한 번 더 보완하기 위한 잠금장치입니다.
LG [지니 뮤직 앱] U+ 뮤직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입니다. 다른 폰에서 로그인하여 사용해도 데이터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부가서비스 가입 당시의 휴대폰 번호가 적용되어 있는 단말에서만 데이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폰에서 이용하실 경우, 별도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
LG [원내비] 원내비 이용에 필요한 데이터의 다운로드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보다 편리한 원내비 이용을 위하여 데이터통화료는 전체 무료로 제공됩니다.
데이터통화료 부담 없이 원내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App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를 하거나 CCTV를 확인하는 기능/메뉴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데이터 요금이 발생합니다.
LG [U+모바일tv]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한 후 공기계로 U+모바일tv를 이용하려는데 접속이 안 돼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해지한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휴대폰에서 빼고, 와이파이로 접속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LG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은 선불형 부가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구 꿀팁 마음껏팩)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은 월 중 해지 시 일할 계산되는 서비스입니다.(사용한 날짜만큼 요금이 청구됩니다.)
LG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 또는 해지 시 과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되더라도 선결제 상품으로 월 4,000원(부가세포함 4,400원) 과금 되며, 해지 요청 시 예약 해지 처리가 되어 다음 달부터 과금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LTE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경우 1KB당 0.05원씩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 고객은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제공량을 다 쓰면, 데이터 속도가 제한되기 때문에 U+모바일tv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LG [U+데이터충전소]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는 친구에게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데이터충전소
U+데이터충전소 앱은 LG유플러스 고객 전용 서비스이므로 다른 통신사 고객에게 데이터를 선물할 수 없습니다.
LG [착신전환] 070 전화번호로도 문자가 착신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LG U+의 070번호일 경우, 음성 및 SMS 착신이 가능합니다. (MMS는 미지원)
단, 타사의 070 번호일 경우엔 음성만 착신 가능합니다.
LG [발신번호표시제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면 상대방이 내 번호를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본 서비스는 음성/영상통화만 지원하며 SMS/MMS는 지원되지 않아, 문자메시지 발송시 내 번호가 상대방에게 노출됩니다.
LG [슈퍼스탁]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틀 이상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는 경우에는 스팸 문자함을 확인 후, 스팸 해제를 해주세요.
스팸 문자함에도 없을 경우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로 연락 주세요.
LG [소호링] LGU+ 소호링이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자신있게 저렴하게 높은 광고 홍보 효과! LGU+ 소호링! 통화연결음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통화연결음은 음악으로 즐거움만을 서비스하였다면, 저희 소호링 서비스는 사업장 홍보 & 개인 제작(개인홍보,이벤트등) 의뢰한 홍보 음원을 들려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모바일tv] 구매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안드로이드 이용 고객의 경우 휴대폰의 [설정]→[앱 관리자]→[U+모바일tv]→[저장공간]에서 데이터를 삭제해 주세요.
휴대폰에 저장된 앱 설정값이 초기화되면서 비밀번호가 사라집니다.
애플(iSO) 고객은 앱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하면 구매 비밀번호를 새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 [번호안내 서비스] 해지 후 공기계에서 와이파이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LG U+ 모바일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해지 후 공기계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듀얼넘버] 음성 메시지가 두 개의 번호 중 어느 번호로 저장되었는지 구분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음성 메시지는 동일한 음성 사서함에 저장되므로 구분이 되지 않습니다.
LG [벨음모아] 벨음모아 가입 중입니다. 알짜정액존과 엠넷 월정액도 가입하고 싶은데, 중복 가입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알짜정액존과 엠넷 월정액과 중복 가입이 가능합니다.
벨소리와 음 구매시 알짜에서 제공되는 무료 벨/음 1건 이 우선 공제되며, MP3 구매 시 엠넷 월정액에서 제공되는 무료 MP3 건수가 우선 공제됩니다.
LG [엠넷] 엠넷 APP이 해외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엠넷 APP은 해외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LG [U+ LTE블랙박스] SD카드 녹화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SD카드에 저장된 영상을 U+ BOX에 업로드 하여 스마트폰에서 보는 것으로 16G 메모리 기준으로 상시녹화 3~4시간이며, 사고영상은 약 80~100개가 별도로 저장됩니다.
SD카드의 저장 공간의 여유가 없는 경우에는 순차적으로 주행 영상이 삭제됩니다.
LG [소호링] 서비스 해지 신청은 어떻게 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고객님께서 직접 LGU+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해지를 하셔야합니다.
LG [소호링] 서비스 해지 신청은 어떻게 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고객님께서 직접 LGU+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해지를 하셔야합니다.
LG [국제Free] 모든 모바일 요금제에서 전세계로 무료분수 통화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Free
LTE 요금제 가입 고객만 전세계 234개 국가로 무료분수 통화가 가능합니다.
스마트 요금제(3G) 가입 고객의 경우 지정된 21개 국가로만 무료분수 통화가 가능합니다.
※ 21개국: 미국, 중국, 캐나다, 홍콩, 마카오, 싱가폴, 대만, 몽골리아, 말레이지아, 태국, 방글라데시, 인도, 라오스, 캄보디아, 괌, 사이판, 브루나이, 덴마크, 버뮤다, 버어진제도(미국), 영국령버진군도
LG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의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 제공 전체 제한, 요일 및 시간 제한의 기능이 있습니다.
LG [PASS신용관리]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이동통신사의 장애 및 정기 점검 시 이용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상담을 위한 콜센터 이용은 운영시간인 평일(오전 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공휴일에는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인터넷에서 고객이 가입 또는 등록한 이용 사이트에 로그인시 기존의 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 후 ‘로그인플러스인증’ 즉, 설정하셨던 연산암호와 주어진 연산식의 정답을 추가로 입력하셔서 정상적인 사이트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서비스안내>서비스이용방법’에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 [V컬러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홈페이지 : 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V컬러링 서비스 옆 [해지] 선택
- U+고객센터 앱: 앱 실행 후 [내 정보관리] → [이용 중인 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 → [V컬러링] → [해지하기]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 : 앱 실행 또는 웹페이지 접속 후 [마이] → [≡] → [서비스 해지하기] 선택
LG [U+모바일tv] 월정액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 앱 우측상단 [메뉴(≡)]→[월정액]에서 직접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이나 U+고객센터에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 아이폰 고객은 애플 인앱결제 정책으로 인해 모바일tv 앱에서 부가상품 가입/해지가 제한되어, 고객센터(114)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부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060 정보료알리미] SMS는 언제 발송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정보료알리미
당월에 누적하여 사용한 060 음성정보료가 최초 사용, 1만원, 4만원, 7만원, 10만원, 50만원, 100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통화 종료후에 SMS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단, 최초 사용 기준은 사용 금액이 100원을 초과하는 경우임)
LG [구글Play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결제한 걸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구글Play스토어 취소/환불 등의 구매 관련 사항은 APP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는 청구 대행)
* APP 판매자 확인 방법: Play스토어 APP다운로드 페이지에서 개별 연락처 확인 / 구글코리아 고객센터(080-234-0051)
LG [맘대로 폰교체] 가입할 수 있는 기기 모델이 정해져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LG유플러스에서 개통 후 1년 이내의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태블릿이라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갤럭시 Z 플립, 갤럭시 폴드와 같이 화면이 반으로 접히는 폴드형 스마트폰은 제외입니다.
LG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께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G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스마트폰,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를 가지고 있는 보호대상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안심지역 설정, SOS긴급호출 알림 등의 기능을 통해 보호대상의 안전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널지켜줄게 서비스를 가입하면 가입자가 보호자가 되어 보호대상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날지켜줘 서비스에 가입하면 가입자(보호대상자)가 보호자를 지정하여 자신의 정보를 주기적으로 알려줄 수 있습니다.
LG [PASS스탁] 기기변경을 했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LG유플러스에서 기기 변경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Paynow(페이나우)] 승인내역에 대해서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승인내역 조회 목록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 화면이 출력되는데, 하단 영수증 이메일 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영수증을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정된 이메일로 발송되며, 이메일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는 설정화면이 출력되므로 정확히 입력하여 발송하시면 됩니다.
결제 완료 화면에서도 영수증 이메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LG [음성사서함] 확인 하지 않은 메시지의 보관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미 청취 음성메시지는 최대 90일까지 보관됩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재설정 시 최소한의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복사할 수 없습니다. 방법이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칩에 인증서를 저장하기 위해서는 인증서의 비밀번호가 꼭 필요합니다.
분실 시 인증서 정책에 따라 인증서를 재발급받으신 후 USIM칩에 저장해 주세요.
LG [PASS]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해외 사용자 및 외국인 여부와 상관없이 LG U+ PASS 앱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사용자 등록 후 언제 어디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 제공을 제한하지 않는 예외 서비스는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LG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선택,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정보를 정확히 선택 및 입력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PASS신용관리]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최초 가입 시 무료로 가입되며, 무료 가입 후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 페이지에서 유료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미가입자로 전환되며,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설정 또는 변경 시 영문, 영문숫자 조합으로 안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는 숫자 6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LG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널지켜줄게와 날지켜줘 서비스 이용요금은 동일하며 부가세 포함 금액 월 2,200원입니다.
키즈워치와 U+안심알리미를 연결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후후-유플러스] 다른 스팸차단 어플에 비해 더 좋은 점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서비스는 타사 대비 더욱 정확한 스팸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① 실시간으로 스팸 지수를 체크하여 예상되는 스팸번호를 제공
② 등록한 번호로 시작하는 모든 수신전화 차단 가능(ex: 070으로 시작되는 번호)
③ 안심기능 제공- 스팸신고가 등록된 번호더라도 '안심번호'로 등록하면 스팸으로 인식되지 않음
단, 주소록에 저장되지 않은 번호여야함
④ 연락처 미등록번호 차단 기능 - 휴대폰 주소록에 저장되지 않은 번호의 모든 수신전화를 차단하는 기능 제공
⑤ 스팸인식 정확도 타 앱 대비 가장 높음- DB 연동되는 외부 기관이 가장 많음
LG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 비밀번호와 인증서 비밀번호의 차이점이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서비스 비밀번호는 USIM 스마트인증을 이용하기 위한 비밀번호로써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한 번 더 보완하기 위한 잠금장치입니다.
LG [지니 뮤직 앱] U+ 뮤직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입니다. 다른 폰에서 로그인하여 사용해도 데이터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부가서비스 가입 당시의 휴대폰 번호가 적용되어 있는 단말에서만 데이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폰에서 이용하실 경우, 별도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
LG [원내비] 원내비 이용에 필요한 데이터의 다운로드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보다 편리한 원내비 이용을 위하여 데이터통화료는 전체 무료로 제공됩니다.
데이터통화료 부담 없이 원내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App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를 하거나 CCTV를 확인하는 기능/메뉴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데이터 요금이 발생합니다.
LG [U+모바일tv]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한 후 공기계로 U+모바일tv를 이용하려는데 접속이 안 돼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해지한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휴대폰에서 빼고, 와이파이로 접속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LG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은 선불형 부가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구 꿀팁 마음껏팩)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은 월 중 해지 시 일할 계산되는 서비스입니다.(사용한 날짜만큼 요금이 청구됩니다.)
LG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 또는 해지 시 과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되더라도 선결제 상품으로 월 4,000원(부가세포함 4,400원) 과금 되며, 해지 요청 시 예약 해지 처리가 되어 다음 달부터 과금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