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자녀폰 지킴이] 자녀를 여러명 등록할 수도 있나요?

엘지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자녀를 여러명 등록할 수도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 추가 등록이 가능하며, 자녀를 기준으로 과금되기 때문에 자녀당 2,20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이 과금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는 정상 수신되었으나 입력 후 발생한 오류는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공동인증서를 PC로 전송 후, PC 화면에서 인증서 암호를 넣으려고 하니 입력할 수가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는 인증서의 암호를 PC에 입력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이용하고 계신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앱에서 스마트 공동인증 암호를 입력해 주세요.
복수의 인증서를 보관하고 있으실 경우 전자서명 하고자 하는 공동인증서를 선택 후 스마트 공동인증 암호를 앱에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광고문자(스팸)가 수신될까 우려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본인확인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고객님이 입력하신 개인정보를 저장 및 활용하거나 외부와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제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이 되어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가입 여부는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의 가입된 부가서비스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cv.uplus.kr/17.html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SvcEntryInfoDetlI.hpi




엘지 [모바일] [MyOTP]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서비스 가입> 메뉴를 통해 MyOTP에 가입하실 수 있으며, MyOTP가 이용 가능한 웹사이트에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은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6.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모바일안전결제(ISP)  > 서비스 해지




엘지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다른 단말에서도 블랙박스 유심을 꽂아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업로드 용으로만 이용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블랙박스를 제외한 단말(스마트폰이나 패드등)에서의 사용은 안되며, 부정 이용 시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U+데이터충전소] U+고객센터 앱의 유사한 기능과 무엇이 달라졌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데이터충전소

U+데이터충전소는 U+고객센터 앱 내 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편의성을 높인 앱 서비스입니다.
① 선물 및 충전하는 과정을 간소화하여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
② 최근 4개월간의 데이터 사용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결합가족간 데이터조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③ U+고객센터 앱은 청구서 반영으로만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U+데이터충전소 앱에서는 청구서, 신용카드, 소액결제, 계좌이체, 도서 및 문화 상품권 중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U+데이터충전소 상세 내용 확인하기
-U+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000000706




엘지 [모바일] [PASS] 휴대폰 명의 또는 번호 변경 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변경하신 번호 또는 명의의 사용자로 새로 등록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설치된 앱을 삭제하시고 새로 설치하신 후 신규 등록하시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NFC 티머니 Reader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에서 NFC 티머니 Reader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모바일 티머니에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USIM 변경 전 미리 APP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거나 이미 변경했을 경우는 티머니 고객센터 혹은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여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티머니 고객센터 : 1644-0088
▶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아래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해지하시면 됩니다.
- 스마트피싱보호 홈페이지 www.antiscam.co.kr에 접속→서비스 해지 메뉴→휴대폰 문자 인증 후 해지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전화→ARS 및 상담사 안내에 따라 해지하기
-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메뉴→FAQ→해지하기 메뉴를 이용하여 해지
※ 앱을 삭제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하면, 앱에 저장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엘지 [모바일]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가능한 채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 통화도우미 앱, U+ 홈페이지, 영업점 방문
- 아이폰 : U+홈페이지
    
  ※ 아이폰은 가상번호로 문자 발신 시 상대방에게 원번호가 노출되거나, 수신이 불가할 수 있음.
                
 ▶ 부가서비스 신청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264




엘지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일시정지 기간에 분실해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20년 7월 1일 이전 가입고객 : 일시정지 기간 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 불가하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20년 7월 1일 이후 가입고객 : 일시정지 기간 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 가능하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엘지 [모바일] [벨음모아] 저는 통화연결음 월정액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데, 벨음모아 가입이 안되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MP3 및 영상벨, 통화기능 사용이 가능한 단말에 한해서만 벨음모아 가입되고 있으니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있는 단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포인트가 매달 정기적으로 차감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 후 6개월 간 매월 이용요금의 30 % 가 정기적으로 차감됩니다.




엘지 [모바일] [벨소리] 보관함이 어디에 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 구매 시 뮤직벨링APP , U+ Lite 보관함에 모두 보관됩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벨소리도 뮤직벨링APP, U+ Lite 보관함에서 동일하게 조회 및 설정 가능합니다.)
    
■ 무선 : U+ Lite 접속 > 뮤직/벨/링 > MY뮤직
■ 어플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 보관함
     
※ 전송된 문자를 삭제하였더라도, 보관함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문자 도착시 바로 다운받지 않았더라도, 보관함에 접속하셔서 다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해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 또는 고객센터 02-718-7555에서 해지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 또는 고객센터 114에서 해지
- 원키퍼 앱에서 로그인 → [설정] 메뉴 → 서비스 소개 및 문의 → 서비스 해지
 
※ 유의사항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그 외 방법으로 해지하는 경우 데이터는 남아있지만,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이전에 설정한 이메일 및 PIN 번호로 재가입하는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잠금 설정된 앱은 [앱 잠금 설정 전체 해제] → [이용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