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게임] 핸드폰 분실을 대비해 타인이 결제할 수 없도록 방지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U+ 스토어 > 메뉴 > 결제 설정]을 통해 결제할 수 없도록 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보안 상의 이유로 전산에 저장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분실 시에는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이 초기화 되어야 하며, 앱 초기화는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에서 틀린 번호를 10회 입력하면 자동 초기화됩니다.
앱이 초기화되면, USIM에 저장한 인증서도 모두 폐기되므로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인증서를 관리할 수 있는 중요한 암호입니다.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발신번호 표시] 일시 정지 시 발신자표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일시정지 시에도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후 추가 과금이 발생 되나요 ?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다운로드 후 게임 내 유료 아이템 구매 시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한 게임 이용 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통화료가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더라도 PASS신용관리는 유지되며, PASS신용관리는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요일 및 시간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요일/시간 설정을 하시면 설정하신 요일/시간에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뮤직벨링 앱] 부가서비스(할인요금제) 가입시 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인데 어플에서 사용하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도 공제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벨소리와 통화연결음 또는 MP3를 무료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가입 고객님께서는 뮤직벨링을 통해 무료건수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이용일 경우 결제SMS가 발송 후 무료공제처리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약 20분 후)
* 스마트팩,스마트팩(LTE),LTE 뮤직모아,비디오포털모아,LTE 다모아,Box모아,LTE 게임모아,LTE 북모아,
LTE 뮤직모아2,LTE 다모아2,비디오포털모아2,LTE 다모아3,LTE게임모아2 → 매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이용 가능
* 벨음모아 → 매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MP3 1건 무료이용 가능
* 통화연결음+매달1곡 → 매월 통화연결음 1건 무료이용 가능
엘지 [모바일] [뮤직] 엠넷닷컴 ID 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로 사용 가능한 ID가 자동 발급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 번호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하며.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원격제어] 휴대폰을 집에 두고 왔는데 걸려오는 전화를 사무실로 변경해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격제어
원격제어 서비스를 통해 사무실로 착신전환을 해놓으시면 가능합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문자와 통화를 착신전환 시켜주는 유료서비스이며 요금은 1,650원(부가세 포함), 매너콜 사용자에게는 880원(부가세 포함)에 제공됩니다.
본 서비스는 별도로 신청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스미싱 예방] 소액결제 스미싱을 예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1. 출처가 확인되지 않은 문자메시지를 받았을 경우 인터넷 주소(URL) 클릭 금지
- 스미싱 피해 예방을 위해 지인이 보낸 문자메시지도 인터넷 주소 포함 시 클릭 전 전화로 내용 확인
2. U+소액결제App 설치로 스미싱 사전 예방
3. 미확인App이 임의로 설치되지 않도록 스마트폰 보안 설정 강화
- 내 스마트폰 보안설정 강화하기(안드로이드) : 환경설정 > 보안 > 디바이스 관리 >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해제
4. 스마트폰용 백신(V3, 알약 등) 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 실행
5.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공인된 오픈마켓을 통해 App 설치
6. 보안강화·업데이트 명목으로 금융정보 요구 시 입력 금지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을 추가로 개통했을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되며, 추가로 휴대폰을 개통하셔도 기존에 부여된 최대 가능 한도는 변동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아이폰]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계정 생성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으로 데이터 옮기기와 계정을 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① Move to iOS 설치하기
② 아이폰 초기화 상태에서 이동하기
③ 아이폰에 출력된 코드 입력하기
④ 전송할 사진, 연락처 선택하고 이동되는 동안 기다리기
※ 애플계정 만들기
① 무료 Apple ID 생성하기 클릭
② 이름과 생년월일 입력
③ 8자 이상의 암호 및 보안질문 설정
엘지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USIM모바일티머니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은 USIM 모바일 티머니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모바일 티머니에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USIM 변경 전 미리 APP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거나 이미 변경했을 경우는 티머니 고객센터 혹은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여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고객센터 : 1644-0088
▶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알뜰폰(MVNO) 고객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LG 유플러스 알뜰폰(MVNO) 가입자도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단, 법인 명의 알뜰폰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부가서비스 가입 및 이용 불가합니다.
알뜰폰 업체의 정책이므로 고객님께서 가입한 알뜰폰 업체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통화가 필요한 전화번호까지 차단해 연락을 받을 수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는 사용자가 직접 차단설정을 한 경우에만 전화번호를 차단합니다.
차단번호는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기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원하는 번호가 차단되어 있다면, 아래 세가지 방법 중 한가지를 골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기록]에서 차단 해체하려는 번호 선택→ [안심등록] 또는 [차단해제] 누르기
2.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번호] → 화면 오른쪽 위의 [?] → [삭제] → 차단 해제하려는 번호 선택하고 [확인] 누르기
3.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설정]에서 항목별 설정을 원하는 대로 변경
걸려오는 모든 전화가 차단되고 거절한 전화 알림이 뜬다면, 후후의 알림창 모드가 ‘극장’ 또는 ‘회의’로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기본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1. 휴대폰 화면 위쪽을 손가락으로 내리면 나타나는 휴대폰 알림창에서 ‘후후-유플러스 앱’ 알림창 모드를 기본 모드로 변경하세요.
2.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일반 설정] → [알림창 모드 설정]에서 알림창 모드를 ‘OFF’로 설정해 주세요.
엘지 [모바일] [MyOTP] 서비스 해지 시 이용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서비스 이용 요금은 가입 일부터 해지 시까지의 요금이 일할 계산됩니다.
정확한 사용 요금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표준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표준요금제 고객님 중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한 고객님은 U+ 고객센터 등을 통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단,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부터 256원/MB 데이터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U+ 스토어 > 메뉴 > 결제 설정]을 통해 결제할 수 없도록 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보안 상의 이유로 전산에 저장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분실 시에는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이 초기화 되어야 하며, 앱 초기화는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에서 틀린 번호를 10회 입력하면 자동 초기화됩니다.
앱이 초기화되면, USIM에 저장한 인증서도 모두 폐기되므로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인증서를 관리할 수 있는 중요한 암호입니다.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발신번호 표시] 일시 정지 시 발신자표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일시정지 시에도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후 추가 과금이 발생 되나요 ?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다운로드 후 게임 내 유료 아이템 구매 시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한 게임 이용 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통화료가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더라도 PASS신용관리는 유지되며, PASS신용관리는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요일 및 시간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요일/시간 설정을 하시면 설정하신 요일/시간에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뮤직벨링 앱] 부가서비스(할인요금제) 가입시 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인데 어플에서 사용하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도 공제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벨소리와 통화연결음 또는 MP3를 무료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가입 고객님께서는 뮤직벨링을 통해 무료건수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이용일 경우 결제SMS가 발송 후 무료공제처리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약 20분 후)
* 스마트팩,스마트팩(LTE),LTE 뮤직모아,비디오포털모아,LTE 다모아,Box모아,LTE 게임모아,LTE 북모아,
LTE 뮤직모아2,LTE 다모아2,비디오포털모아2,LTE 다모아3,LTE게임모아2 → 매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이용 가능
* 벨음모아 → 매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MP3 1건 무료이용 가능
* 통화연결음+매달1곡 → 매월 통화연결음 1건 무료이용 가능
엘지 [모바일] [뮤직] 엠넷닷컴 ID 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로 사용 가능한 ID가 자동 발급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 번호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하며.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원격제어] 휴대폰을 집에 두고 왔는데 걸려오는 전화를 사무실로 변경해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격제어
원격제어 서비스를 통해 사무실로 착신전환을 해놓으시면 가능합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문자와 통화를 착신전환 시켜주는 유료서비스이며 요금은 1,650원(부가세 포함), 매너콜 사용자에게는 880원(부가세 포함)에 제공됩니다.
본 서비스는 별도로 신청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스미싱 예방] 소액결제 스미싱을 예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1. 출처가 확인되지 않은 문자메시지를 받았을 경우 인터넷 주소(URL) 클릭 금지
- 스미싱 피해 예방을 위해 지인이 보낸 문자메시지도 인터넷 주소 포함 시 클릭 전 전화로 내용 확인
2. U+소액결제App 설치로 스미싱 사전 예방
3. 미확인App이 임의로 설치되지 않도록 스마트폰 보안 설정 강화
- 내 스마트폰 보안설정 강화하기(안드로이드) : 환경설정 > 보안 > 디바이스 관리 >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해제
4. 스마트폰용 백신(V3, 알약 등) 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 실행
5.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공인된 오픈마켓을 통해 App 설치
6. 보안강화·업데이트 명목으로 금융정보 요구 시 입력 금지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을 추가로 개통했을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되며, 추가로 휴대폰을 개통하셔도 기존에 부여된 최대 가능 한도는 변동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아이폰]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계정 생성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으로 데이터 옮기기와 계정을 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① Move to iOS 설치하기
② 아이폰 초기화 상태에서 이동하기
③ 아이폰에 출력된 코드 입력하기
④ 전송할 사진, 연락처 선택하고 이동되는 동안 기다리기
※ 애플계정 만들기
① 무료 Apple ID 생성하기 클릭
② 이름과 생년월일 입력
③ 8자 이상의 암호 및 보안질문 설정
엘지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USIM모바일티머니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은 USIM 모바일 티머니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모바일 티머니에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USIM 변경 전 미리 APP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거나 이미 변경했을 경우는 티머니 고객센터 혹은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여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고객센터 : 1644-0088
▶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알뜰폰(MVNO) 고객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LG 유플러스 알뜰폰(MVNO) 가입자도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단, 법인 명의 알뜰폰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부가서비스 가입 및 이용 불가합니다.
알뜰폰 업체의 정책이므로 고객님께서 가입한 알뜰폰 업체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통화가 필요한 전화번호까지 차단해 연락을 받을 수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는 사용자가 직접 차단설정을 한 경우에만 전화번호를 차단합니다.
차단번호는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기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원하는 번호가 차단되어 있다면, 아래 세가지 방법 중 한가지를 골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기록]에서 차단 해체하려는 번호 선택→ [안심등록] 또는 [차단해제] 누르기
2.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번호] → 화면 오른쪽 위의 [?] → [삭제] → 차단 해제하려는 번호 선택하고 [확인] 누르기
3.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설정]에서 항목별 설정을 원하는 대로 변경
걸려오는 모든 전화가 차단되고 거절한 전화 알림이 뜬다면, 후후의 알림창 모드가 ‘극장’ 또는 ‘회의’로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기본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1. 휴대폰 화면 위쪽을 손가락으로 내리면 나타나는 휴대폰 알림창에서 ‘후후-유플러스 앱’ 알림창 모드를 기본 모드로 변경하세요.
2.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일반 설정] → [알림창 모드 설정]에서 알림창 모드를 ‘OFF’로 설정해 주세요.
엘지 [모바일] [MyOTP] 서비스 해지 시 이용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서비스 이용 요금은 가입 일부터 해지 시까지의 요금이 일할 계산됩니다.
정확한 사용 요금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표준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표준요금제 고객님 중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한 고객님은 U+ 고객센터 등을 통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단,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부터 256원/MB 데이터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