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3 [마이루틴] 마이 루틴에 어떤 서비스들을 이용 할 수 있나요?
일상 생활에서 반복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 중심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 데일리 서비스: 날짜/시간, 날씨(오늘/내일), 일정(오늘/내일), 오늘의 운세, 뉴스브리핑
- 나만의 멘트: 최대100자까지 작성 가능 (기가지니 음성으로 제공)
※ 데일리서비스/나만의멘트 서비스 간 재생 순서 조정 가능
- 콘텐츠(택1) : 지니뮤직, 팟캐스트, 라디오, SERI CEO
※ 콘텐츠 서비스는 가장 마지막 순서에 1개만 선택 가능
※ 콘텐츠 재생시간 설정 가능 (10/15/20/25/30분,1시간,계속)
- 홈 IoT: 기가지니 홈IoT 계정 연결 후 선택 가능
KT 기가지니3 [마이루틴] 마이 루틴 실행 중에 다음 서비스로 바로 넘길 수도 있나요?
마이 루틴에 여러가지 서비스를 설정해 두신 경우, 실행 중인 서비스를 건너뛰고 바로 다음 서비스로 이동하실 수도 있습니다. 호출어를 부르신 후 "다음"이라고 말씀하시면 설정되어 있는 다음 차례의 서비스로 바로 넘어갑니다.
KT 기가지니3 [계산기] 사칙연산 어떤 기능을 하나요?
궁금하신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을 기가지니가 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 "지니야, 23 더하기 13 얼마야?"] 라고 물어보세요.
KT 기가지니3 [계산기] 모든 수가 가능한가요?
자연수만 계산이 가능합니다. 소수점, 음의 정수, 분수 등은 계산할 수 없습니다.
KT 기가지니3 [날씨] 날씨/미세먼지 정보는 어디에서 제공되나요?
기가지니 날씨 서비스는 [기상청/한국환경공단/소어텍/KT Air MAP] 총 네 군데의 정보처의 날씨/대기환경 정보를 활용하여 제공 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세먼지 정보의 경우, 총 400여개의 국가망 측정소(기상청/환경부) 외 추가로 전국 2,000여개 KT 측정소에서 측정한 데이터 (KT Air MAP) 를 활용하여, 실제 주소와 가장 가까운 측정소의 촘촘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미세먼지 저감 및 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규칙 제 18조에 의거 안내 드립니다.
KT에서 제공하는 초/미세먼지 정보는 보다 정밀한 데이터 제공을 위해, 대기환경보전법 3조에 따른 측정망이 아닌 간이측정기를 통해 측정된 데이터를 일부 활용하고 있습니다.
KT 기가지니3 [핑크퐁 이야기 극장] 콘텐츠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30일 이용이 가능한 단편의 가격은 1,320원(이하 부가세 포함 가격)이며, 4편 패키지는 25% 할인된 3,960원입니다.
소장용의 경우 단편은 5,500원이며, 4편 패키지는 25% 할인된 16,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3 [핑크퐁 이야기 극장] 콘텐츠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앱에서 간편결제 시스템 중 하나인 '올레tv 요금결제' 를 가입한 후 콘텐츠 구매가 가능합니다. 올레tv에 가입한 명의자라면 누구나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만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3 [핑크퐁 이야기 극장] 요금 청구는 어떻게 되나요?
결제한 요금은 다음달 올레tv 청구서에 합산 청구됩니다.
KT 기가지니3 [속담퀴즈] 속담 퀴즈가 무엇인가요?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우리 속담을 퀴즈로 풀어보는 서비스예요. 속담의 일부를 듣고 비어 있는 단어를 맞히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KT 기가지니3 [속담퀴즈] 힌트가 있나요?
한 문제 당 2번의 정답 기회가 있고, 첫번째 기회에서 맞히지 못하면 힌트를 드려요. 정답이 2글자 이상이면 첫번째 글자를 알려 드리고, 1글자라면 보기의 글자들 중 2개의 단어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알려 드려요.
KT 기가지니3 [속담퀴즈] 틀린 문제를 다시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틀린 문제를 다시 보고 싶으시면 최종 점수 화면에서 ['틀린문제 다시보기']라고 말씀해 보세요. 바로 전에 문제를 풀다 맞히지 못한 속담을 다시 확인해 볼 수 있어요.
KT 기가지니3 [대신증권] 대신증권 가입이 필요한가요?
서비스 중 '투자정보' 이용을 위해서는 대신증권 서비스 가입 또는 최초 1회 가입 인증이 필요합니다.
'투자정보'는 각종 종목 정보와, 시세 급변∙상한가 임박∙거래량 급등 등 다양한 조건별 종목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이를 통해 투자에 필요한 핵심적인 정보를 음성으로 빠르게 제공합니다.
'투자정보' 외 다른 서비스는 모두 회원가입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3 [대신증권] 고객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투자정보'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대신증권 서비스 ID의 인증이 필요합니다.
'투자정보'서비스 진입시 기가지니와 연결된 대표 휴대전화로 앱 push가 전송되며 push알림을 통해 대신증권 서비스 ID 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3 [호출어] 기가지니 호출어를 변경 할 수 있나요?
현재 기가지니 호출어는 총 4가지로, ‘기가지니’, ‘지니야’, ‘친구야’, ‘자기야’ 중 선택 가능합니다.
호출어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TV화면 : G메뉴>설정 >사용자 설정 > 호출어 선택
2)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호출어 선택
※ 만약 변경한 호출어를 기가지니가 인식 하지 못한다면, ‘기가지니 기기(TV)’와 ‘기가지니 앱’의 계정명이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KT 기가지니3 [한국프로야구] 기가지니에서 알 수 있는 프로야구 정보는 어떤 것이 있나요?
경기일정, 경기결과, 실시간스코어, 팀순위, 개인순위, 선수정보에 대해 음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T 기가지니3 [한국프로야구] ] 내가 좋아하는 팀의 일정과 결과만 알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진행중인 경기의 실시간스코어 정보는 10초마다 갱신됩니다.
KT 기가지니3 [한국프로야구] 실시간데이터의 정확도가 어느정도인가요?
“어제 프로야구 결과 알려줘"와 같은 특정 팀을 지칭하지 않은 질문에는 전체 경기에 대한 결과를 안내해 주며, 특정팀의 정보를 알고 싶을 때는 “어제 KT위즈 경기 결과 알려줘"와 같이 질문해 주세요.
KT 기가지니3 [명령법] 기가지니에 명령할 때 반드시 호출어를 부른 후 LED가 켜질때까지 기다려야만 음성명령이 가능한가요?
["지니야"]라는 호출어를 부르고 곧바로 이어서 명령어를 바로 말할 수 있게 설정하려면 TV화면의 [ G메뉴의 설정> 기가지니 기기 설정 > 바로 말하기 설정] 을 선택하시면 기가지니가 "네"라고 대답하거나 흰색LED가 켜지기 전에 바로 이어서 명령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바로 말하기를 해제할 경우 호출어를 말한 후 기가지니가 "네"라고 대답하면 명령어를 말씀해주세요.
KT 기가지니3 [우리은행] "계좌조회", "금융캘린더"가 선택되지 않아요.
계좌조회와 금융캘린더의 경우에는 기가지니 계정을 설정한 고객에게만 제공하기 위해, [기가지니 앱 >우측 슬라이딩 메뉴> 생체인증>등록하기>내 목소리 계정 등록, 내 목소리 인증등록]에서 목소리를 등록한 고객이 음성으로 명령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KT 기가지니3 [명상]기가지니 명상 서비스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마음에 힐링이 필요할 땐 기가지니 명상에서 도와드립니다. ["지니야, 오늘의 명상 시작해줘."] 라고 말씀 하시고 마음의 안정을 찾아보세요. 마음별 명상과 상황별 명상, 테마 명상, 힐링 사운드 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실수 있으며, 어린이 , 학생, 직장인, 주부를 위한 맞춤형 30일 명상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 합니다.
KT 기가지니3 [세이펜] 세이펜과 세이펜도서는 어디서 구매해야 하나요?
saymall.co.kr 또는 shop.kt.com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3 [세이펜] 세이펜 모든 모델로 기가지니 세이펜 서비스 이용할 수 있나요?
19년 2월 기준으로 세이펜 기기 중 티칭펜, 레인보우펜, 세이카, 바바펜 이렇게 4개 모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이펜 구매는 kt shop 또는 세이몰(saymall.co.kr)에서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3 [세이펜] 세이펜 기기나 도서에서 오류가 나면 어떻게 하나요?
세이펜 AS센터 1588-0593 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KT 기가지니3 [이용] 기가지니 기기 설정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앱 가운데 하단 [기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부터 계정변경까지 모든 기기 설정을 [기기] 메뉴에서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3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모바일앱에 회원 가입하신 후, 입주하신 아파트 단지 관리소에서 입주자 승인을 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3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에 가입하지 않은 단지입니다. 서비스 가입방법을 알려주세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서비스에 가입한 단지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문의는 아파트너 고객센터(1600-3123)으로 문의해 주세요.
KT 기가지니3 [우리아파트] 예약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파트 단지별로 예약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이 다릅니다. 우리아파트 > 시설예약 화면에서 예약 가능한 시설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3 [우리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예약이 완료되었는지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커뮤니티 시설 예약 요청시, 아파트너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 앱으로 시설 예약 링크가 전송됩니다. 예약 진행 및 최종 예약여부 확인은 아파트너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3 [우리아파트] 관리비, 아파트 일정표, 주요연락처 등에 아무런 정보가 없는 경우는 왜 그런가요?
공지사항, 일정표, 관리비, 주요연락처, 단지배치도 등 아파트 단지 정보는 관리사무소에서 등록합니다. 찾으시는 정보가 없는 경우, 단지 관리실로 문의해주세요.
[우리집 고객센터] 기가지니에서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는 KT고객만 이용 가능한가요?
네,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는 KT휴대폰 가입고객만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KT의 핸드폰은 사용하시는 경우 기가지니를 통해 확인하시려는 휴대폰번호와 인증번호를 등록시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3 [우리집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에게 음성명령 또는 리모컨으로 [G메뉴 >우리집 고객센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사용 가능한 정보를 음성명령 또는 리모컨으로 고객인증 단게를 거쳐 기가지니 TV화면을 통해 실시간 요금, 이용량 조회, 청구요금 조회, 요금지원 문의, 납부전용게좌 안내, 소액결제 및 KT멤버십 정보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음성명령 예시 : ["지니야,우리집 고객센터 시작해줘"]
["지니야, KT휴대폰 요금 알려줘"]
KT 기가지니3 [우리집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는 음성으로만 확인 가능한가요?
음성으로 명령하거나 리모컨으로 선택 가능하고 정보를 TV화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츨처: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일상 생활에서 반복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 중심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 데일리 서비스: 날짜/시간, 날씨(오늘/내일), 일정(오늘/내일), 오늘의 운세, 뉴스브리핑
- 나만의 멘트: 최대100자까지 작성 가능 (기가지니 음성으로 제공)
※ 데일리서비스/나만의멘트 서비스 간 재생 순서 조정 가능
- 콘텐츠(택1) : 지니뮤직, 팟캐스트, 라디오, SERI CEO
※ 콘텐츠 서비스는 가장 마지막 순서에 1개만 선택 가능
※ 콘텐츠 재생시간 설정 가능 (10/15/20/25/30분,1시간,계속)
- 홈 IoT: 기가지니 홈IoT 계정 연결 후 선택 가능
KT 기가지니3 [마이루틴] 마이 루틴 실행 중에 다음 서비스로 바로 넘길 수도 있나요?
마이 루틴에 여러가지 서비스를 설정해 두신 경우, 실행 중인 서비스를 건너뛰고 바로 다음 서비스로 이동하실 수도 있습니다. 호출어를 부르신 후 "다음"이라고 말씀하시면 설정되어 있는 다음 차례의 서비스로 바로 넘어갑니다.
KT 기가지니3 [계산기] 사칙연산 어떤 기능을 하나요?
궁금하신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을 기가지니가 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 "지니야, 23 더하기 13 얼마야?"] 라고 물어보세요.
KT 기가지니3 [계산기] 모든 수가 가능한가요?
자연수만 계산이 가능합니다. 소수점, 음의 정수, 분수 등은 계산할 수 없습니다.
KT 기가지니3 [날씨] 날씨/미세먼지 정보는 어디에서 제공되나요?
기가지니 날씨 서비스는 [기상청/한국환경공단/소어텍/KT Air MAP] 총 네 군데의 정보처의 날씨/대기환경 정보를 활용하여 제공 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세먼지 정보의 경우, 총 400여개의 국가망 측정소(기상청/환경부) 외 추가로 전국 2,000여개 KT 측정소에서 측정한 데이터 (KT Air MAP) 를 활용하여, 실제 주소와 가장 가까운 측정소의 촘촘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미세먼지 저감 및 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규칙 제 18조에 의거 안내 드립니다.
KT에서 제공하는 초/미세먼지 정보는 보다 정밀한 데이터 제공을 위해, 대기환경보전법 3조에 따른 측정망이 아닌 간이측정기를 통해 측정된 데이터를 일부 활용하고 있습니다.
KT 기가지니3 [핑크퐁 이야기 극장] 콘텐츠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30일 이용이 가능한 단편의 가격은 1,320원(이하 부가세 포함 가격)이며, 4편 패키지는 25% 할인된 3,960원입니다.
소장용의 경우 단편은 5,500원이며, 4편 패키지는 25% 할인된 16,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3 [핑크퐁 이야기 극장] 콘텐츠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앱에서 간편결제 시스템 중 하나인 '올레tv 요금결제' 를 가입한 후 콘텐츠 구매가 가능합니다. 올레tv에 가입한 명의자라면 누구나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만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3 [핑크퐁 이야기 극장] 요금 청구는 어떻게 되나요?
결제한 요금은 다음달 올레tv 청구서에 합산 청구됩니다.
KT 기가지니3 [속담퀴즈] 속담 퀴즈가 무엇인가요?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우리 속담을 퀴즈로 풀어보는 서비스예요. 속담의 일부를 듣고 비어 있는 단어를 맞히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KT 기가지니3 [속담퀴즈] 힌트가 있나요?
한 문제 당 2번의 정답 기회가 있고, 첫번째 기회에서 맞히지 못하면 힌트를 드려요. 정답이 2글자 이상이면 첫번째 글자를 알려 드리고, 1글자라면 보기의 글자들 중 2개의 단어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알려 드려요.
KT 기가지니3 [속담퀴즈] 틀린 문제를 다시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틀린 문제를 다시 보고 싶으시면 최종 점수 화면에서 ['틀린문제 다시보기']라고 말씀해 보세요. 바로 전에 문제를 풀다 맞히지 못한 속담을 다시 확인해 볼 수 있어요.
KT 기가지니3 [대신증권] 대신증권 가입이 필요한가요?
서비스 중 '투자정보' 이용을 위해서는 대신증권 서비스 가입 또는 최초 1회 가입 인증이 필요합니다.
'투자정보'는 각종 종목 정보와, 시세 급변∙상한가 임박∙거래량 급등 등 다양한 조건별 종목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이를 통해 투자에 필요한 핵심적인 정보를 음성으로 빠르게 제공합니다.
'투자정보' 외 다른 서비스는 모두 회원가입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3 [대신증권] 고객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투자정보'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대신증권 서비스 ID의 인증이 필요합니다.
'투자정보'서비스 진입시 기가지니와 연결된 대표 휴대전화로 앱 push가 전송되며 push알림을 통해 대신증권 서비스 ID 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3 [호출어] 기가지니 호출어를 변경 할 수 있나요?
현재 기가지니 호출어는 총 4가지로, ‘기가지니’, ‘지니야’, ‘친구야’, ‘자기야’ 중 선택 가능합니다.
호출어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TV화면 : G메뉴>설정 >사용자 설정 > 호출어 선택
2)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호출어 선택
※ 만약 변경한 호출어를 기가지니가 인식 하지 못한다면, ‘기가지니 기기(TV)’와 ‘기가지니 앱’의 계정명이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KT 기가지니3 [한국프로야구] 기가지니에서 알 수 있는 프로야구 정보는 어떤 것이 있나요?
경기일정, 경기결과, 실시간스코어, 팀순위, 개인순위, 선수정보에 대해 음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T 기가지니3 [한국프로야구] ] 내가 좋아하는 팀의 일정과 결과만 알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진행중인 경기의 실시간스코어 정보는 10초마다 갱신됩니다.
KT 기가지니3 [한국프로야구] 실시간데이터의 정확도가 어느정도인가요?
“어제 프로야구 결과 알려줘"와 같은 특정 팀을 지칭하지 않은 질문에는 전체 경기에 대한 결과를 안내해 주며, 특정팀의 정보를 알고 싶을 때는 “어제 KT위즈 경기 결과 알려줘"와 같이 질문해 주세요.
KT 기가지니3 [명령법] 기가지니에 명령할 때 반드시 호출어를 부른 후 LED가 켜질때까지 기다려야만 음성명령이 가능한가요?
["지니야"]라는 호출어를 부르고 곧바로 이어서 명령어를 바로 말할 수 있게 설정하려면 TV화면의 [ G메뉴의 설정> 기가지니 기기 설정 > 바로 말하기 설정] 을 선택하시면 기가지니가 "네"라고 대답하거나 흰색LED가 켜지기 전에 바로 이어서 명령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바로 말하기를 해제할 경우 호출어를 말한 후 기가지니가 "네"라고 대답하면 명령어를 말씀해주세요.
KT 기가지니3 [우리은행] "계좌조회", "금융캘린더"가 선택되지 않아요.
계좌조회와 금융캘린더의 경우에는 기가지니 계정을 설정한 고객에게만 제공하기 위해, [기가지니 앱 >우측 슬라이딩 메뉴> 생체인증>등록하기>내 목소리 계정 등록, 내 목소리 인증등록]에서 목소리를 등록한 고객이 음성으로 명령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KT 기가지니3 [명상]기가지니 명상 서비스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마음에 힐링이 필요할 땐 기가지니 명상에서 도와드립니다. ["지니야, 오늘의 명상 시작해줘."] 라고 말씀 하시고 마음의 안정을 찾아보세요. 마음별 명상과 상황별 명상, 테마 명상, 힐링 사운드 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실수 있으며, 어린이 , 학생, 직장인, 주부를 위한 맞춤형 30일 명상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 합니다.
KT 기가지니3 [세이펜] 세이펜과 세이펜도서는 어디서 구매해야 하나요?
saymall.co.kr 또는 shop.kt.com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3 [세이펜] 세이펜 모든 모델로 기가지니 세이펜 서비스 이용할 수 있나요?
19년 2월 기준으로 세이펜 기기 중 티칭펜, 레인보우펜, 세이카, 바바펜 이렇게 4개 모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이펜 구매는 kt shop 또는 세이몰(saymall.co.kr)에서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3 [세이펜] 세이펜 기기나 도서에서 오류가 나면 어떻게 하나요?
세이펜 AS센터 1588-0593 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KT 기가지니3 [이용] 기가지니 기기 설정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앱 가운데 하단 [기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부터 계정변경까지 모든 기기 설정을 [기기] 메뉴에서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3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모바일앱에 회원 가입하신 후, 입주하신 아파트 단지 관리소에서 입주자 승인을 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3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에 가입하지 않은 단지입니다. 서비스 가입방법을 알려주세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서비스에 가입한 단지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문의는 아파트너 고객센터(1600-3123)으로 문의해 주세요.
KT 기가지니3 [우리아파트] 예약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파트 단지별로 예약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이 다릅니다. 우리아파트 > 시설예약 화면에서 예약 가능한 시설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3 [우리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예약이 완료되었는지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커뮤니티 시설 예약 요청시, 아파트너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 앱으로 시설 예약 링크가 전송됩니다. 예약 진행 및 최종 예약여부 확인은 아파트너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3 [우리아파트] 관리비, 아파트 일정표, 주요연락처 등에 아무런 정보가 없는 경우는 왜 그런가요?
공지사항, 일정표, 관리비, 주요연락처, 단지배치도 등 아파트 단지 정보는 관리사무소에서 등록합니다. 찾으시는 정보가 없는 경우, 단지 관리실로 문의해주세요.
[우리집 고객센터] 기가지니에서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는 KT고객만 이용 가능한가요?
네,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는 KT휴대폰 가입고객만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KT의 핸드폰은 사용하시는 경우 기가지니를 통해 확인하시려는 휴대폰번호와 인증번호를 등록시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3 [우리집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에게 음성명령 또는 리모컨으로 [G메뉴 >우리집 고객센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사용 가능한 정보를 음성명령 또는 리모컨으로 고객인증 단게를 거쳐 기가지니 TV화면을 통해 실시간 요금, 이용량 조회, 청구요금 조회, 요금지원 문의, 납부전용게좌 안내, 소액결제 및 KT멤버십 정보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음성명령 예시 : ["지니야,우리집 고객센터 시작해줘"]
["지니야, KT휴대폰 요금 알려줘"]
KT 기가지니3 [우리집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는 음성으로만 확인 가능한가요?
음성으로 명령하거나 리모컨으로 선택 가능하고 정보를 TV화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츨처: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