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LTE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LTE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LTE의 데이터요금제에 가입하신 경우 고객센터 114번에서 가입해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가지니앱 > 하단>기기 메뉴>기기 연결 해제] 선택 하시면 기기 연결이 해제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철회를 하면 기가지니 서비스 해지가 되며, 연결된 모든 기기의 연결이 끊깁니다.




기가지니 LTE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 손상이나 고장으로 인한 A/S의 경우, 제조사 A/S센터(LTE1 02-3487-0700 , LTE2 0505-555-0504)로 문의하시거나, 가까운 KT M&S 매장에 방문하시어 리퍼단말 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KT홈페이지 및 기가지니앱 내 FAQ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방법 확인이 어려울 시, KT 고객센터(100번)로 문의 바랍니다.






기가지니 LTE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이용이 안될 경우 전원 상태나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정상인지, 음량 및 음성인식 설정 등이 올바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네트워크 상태 확인
• 「LTE 네트워크 모드」로 이용 중 LTE LED가 붉은색으로 깜빡이는 경우, LTE 신호 없음 상태이므로 서비스가 원활한 지역으로 이동하거나 재부팅 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LTE LED가 붉은색으로 깜빡이지 않으나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면 가입하신 LTE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지는 않았는지 확인해보세요.
• 「Wi-Fi 네트워크 모드」로 이용 중 Wi-Fi LED가 붉은색으로 깜빡이는 경우, Wi-Fi 접속 실패 상태이므로 댁내 Wi-Fi 공유기 상태가 정상인지, LTE단말의 Wi-Fi 연결 설정이 올바른지 점검해주세요.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탭 메뉴 > [Wi-Fi 변경]에서 연결할 Wi-Fi 공유기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모드」 변경은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탭 메뉴 > [LTE ↔ Wi-Fi 모드전환]을 눌러 모드 전환이 가능합니다.

2) 음량 및 음성인식 설정 확인
Wi-Fi나 LTE네트워크 연결이 정상이어도 LTE단말에서 아무 응답이 없다면, 단말의 음량이 0(음소거)이거나, 음성인식 기능이 꺼져있을 수 있습니다.
• 단말 볼륨을 키워보시거나,
• 호출어가 맞는 지 확인해보시고(스마트폰 기가지니앱에서 호출어설정 확인 가능),
• 호출어가 맞을 경우 단말의 음성인식 기능이 OFF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LTE 2 의 경우」 음성인식 기능이 OFF 된 경우 단말 상단의 중앙 LED가 적색으로 점등되어 있으며, 단말의 상단 [음성인식 버튼 •]을 길게(2초 이상) 누르면 다시 음성인식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LTE 1 의 경우」 상시 음성인식 모드가 OFF된 경우 단말 상단의 마이크모양 [음성인식 버튼] LED가 꺼져 있으며, [음성인식 버튼]을 길게 (3초 이상) 누르면서 다시 음성인식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일부 동작 문제의 경우 전원을 다시 켜면 정상으로 동작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기가지니 LTE의 전원을 재부팅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KT스마트홈고객센터(080-237-7979)로 연락 주시면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에 대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말기 고장으로 인한 A/S의 경우, 제조사 A/S센터(LTE1 02-3487-0700, LTE2 0505-555-0504)로 문의하시거나, 가까운 KT M&S 매장에 방문하시어 리퍼단말 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 [구매] 기가지니 LTE는 어디서 구매하나요?
기가지니 LTE2는 KT Shop/Plaza 등을 통해서 구매 및 개통이 가능합니다.
또, 기가지니LTE 가입시 데이터 요금제 가입하여 LTE 모드에서도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LTE [올레tv] 기가지니LTE/버디/미니와 올레tv를 연동하고 싶어요.
기가지니 앱에서 올레 tv 연동 메뉴를 선택하신 후 [연결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간편하게 연결하기] 버튼을 눌러 약관동의 후 앱 화면에 #을 포함한 번호가 나타나면, 올레tv 리모콘을 이용해 #을 포함한 번호를 올레tv에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단, 올레 tv 시청을 위해서는 KT 인터넷 및 올레tv 가입이 필요합니다.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지니뮤직 기존 이용고객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지니뮤직 기존 가입고객은 [기가지니앱 >하단 [뮤직] 메뉴 선택>연결 기기 선택>지니뮤직에서 ‘연결하기’]를 누르고 지니 뮤직 ID/PW를 입력하여 연결하면 원하는 음악을 음성명령으로 쉽고 편리하게 찾고 들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니 기가기지니 단말 선택을 해야 해당 기기에서 음악 재생이 됩니다.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기가지니를 통해 듣고 있는 지니뮤직의 음악정보를 알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에서 지니뮤직을 듣고 있다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현재 재생되는 음악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1. 기가지니에게 물어보기 :
[“지니야, 이 노래 뭐야?“] 라고 물어보세요.  기가지니가 재생 중인 곡명과 아티스트명을 알려드립니다.
2. 기가지니앱에서 확인하기 :
[기가지니앱 >하단 [뮤직] 메뉴 선택] 하면 하단의 미니 플레이어에서 재생중인 곡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재생목록을 편집할 수는 없나요?
''좋아요' 태그 기능이나, 마이 앨범 기능을 활용하여 나만의 재생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감상 중 좋아하는 음악이 있으면 ["지니야, 좋아요에 추가해줘"]라고 명령하고, 다시 듣고 싶을 땐 [“지니야, 좋아요 틀어줘"]라고 명령하면 마음에 드는 노래를 따로 보관하고 들을 수 있습니다.

만약 '좋아요' 한 곡을 삭제하려면
[ 기가지니앱 > 하단 [뮤직] 선택 메뉴 >MY뮤직 > 좋아요 앨범 > 하트 아이콘 선택 ] 하면 하트 색이 변하면서 '좋아요'가 취소됩니다.
 
마이앨범을 통한 재생목록은 [지니뮤직 앱 > 차트 등에서 좋아하는 곡 선택 > 담기] 를 통해 마이앨범을 만들기
기가지니에서 ["지니야, 마이앨범 들려줘"] 라고 하면 원하는 마이앨범 음악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기가지니에서 최근에 들었던 음악목록을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최근에 감상한 곡 목록을 보고 싶을 땐 [기가지니 앱 > 지니뮤직 > MY > 최근 감상곡] 에서 최근 감상한 곡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혹은 [“지니야, 최근 감상곡 들려줘“] 라고 명령해 보세요.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한 곡을 반복해서 듣거나 목록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나요? 셔플재생도 되나요?  
다양한 재생방법을 명령하여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 지금 듣고 있는 1곡을 반복해서 듣고 싶다면 ["지니야, 반복재생"]
- 반복재생 목록이 끝나면 중지하고 싶다면 ["지니야, 반복 설정 취소해줘] 또는 [“지니야, 전체 반복 해줘“]
- 지금 듣는 노래들을 셔플로 재생하고 싶다면 [“지니야, 셔플 재생해줘”]
- 다시 순서대로 듣고 싶다면 ["지니야, 셔플 재생 취소해줘“]
또는 ["지니야, 순서대로 재생"] 이라고 명령하시면 됩니다.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뭘 들을까 고민되는데, 음악 추천도 해주나요?

기가지니가 음악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지니야, 음악 추천 해줘”] 라고 명령해 보세요. 추천된 음악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 여러 번 동일한 명령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지금 듣고 있는 곡과 비슷한 음악을 듣고 싶어요.
자신이 듣고 싶은 취향의 노래가 나올 때, [ "지니야, 비슷한 노래 들려줘“] 라고 해보세요. 기가지니가 비슷한 음악을 선곡하고 추천해 줍니다.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지금 듣는 노래가 마음에 들어 저장하고 싶다면 어떻게 하나요?

["지니야, 좋아요에 추가해줘"]라고 명령하고,
다시 듣고 싶을 땐 [“지니야, 좋아요 틀어줘"]라고 명령하면 마음에 드는 노래를 따로 보관하고 들을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제가 많이 들었던 곡들 다시 들을 수 있나요?
내가 많이 들었던 곡을 듣고 싶을 땐 ["지니야, 많이 들은 곡 들려줘”] 라고 명령하세요.
또는 [기가지니 앱 > 지니뮤직 > MY > 많이 들은 곡] 메뉴에서 곡을 확인하고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기가지니에서 지니뮤직을 들으려면 따로 돈을 내야 하나요?
지니뮤직은 기가기니와 별도의 서비스로 지니뮤직에 먼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하셔서 고객님에게 맞는 상품을 구입하셔서 이용권을 구매하셔야 지니뮤직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 이용권이 등록된 상태에서 기가지니와 연동을 통해 기가지니를 통한 지니뮤직을 즐기실 수 있으므로 먼저 지니뮤직에 가입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지니뮤직 매월 자동이체되는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뮤직 결제 및 해지방법은 지니뮤직 고객센터(1577-5337)로 전화하시거나 지니뮤직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지니뮤직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이용권내역>이용권 해지/취소신청 탭에 들어가셔서 해지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지니뮤직에서 음악을 검색할 때 어떤 방법으로 검색해야 하나요?
음성명령으로 지니뮤직 검색이 가능합니다. 가수명, 노래명, 장르명(발라드, 댄스 등), 앨범명 등으로도 검색이 가능하고 복합검색이나 결과 내 재검색 기능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명령어 예시
["아이유 발라드 음악 들려줘"]
["신나는 음악 들려줘"]
["최신곡 들려줘"]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기가지니에서는 지니뮤직만 이용이 가능한가요?
현재 기가지니와 연동 가능한 음악 서비스는 지니뮤직으로 다른 서비스(멜론이나 네이버뮤직 등)는 연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기가지니에서 마이앨범이 1000곡만 재생이 되는데 더 많은 곡을 저장할 수 있나요?
지니뮤직의 마이앨범에는 1,000곡까지 등록이 가능하나 [기가지니앱 >하단 [뮤직] 메뉴 > 마이앨범]에는 1,000곡까지만 곡 등록이 가능합니다. 마이앨범을 여러 개 만들어서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지니뮤직에서 듣던 마이앨범을 듣고 싶어요!
지니뮤직에서 만들어 뒀던 마이앨범을 들으려면 ["지니야, 마이앨범 들려줘"]라고 하고, 다른 마이앨범을 들으실 경우, 다음 마이앨범을 들려달라고 명령하시면 됩니다.
또는[기가지니 앱 > 하단 [뮤직] > MY 앨범] 에서 마이앨범을 확인하고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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