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on 던전앤파이터 |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로 1:1문의를 할 경우 답변은 어떻게 받나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로 1:1문의를 할 경우 답변은 어떻게 받나요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1:1문의를 접수 하실 때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답변을 받을 E-mail주소를 입력할 수 있으며, 답변은 입력하신 E-mail로 발송됩니다.
단, 일부 메일의 경우 던전앤파이터 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수신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혹시 여러 날이 지나도 답변이 오지 않을 경우 스팸 메시지함을 확인해주세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 보호자 가입동의가 무엇인가요
만 18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던전앤파이터에 가입하여 게임을 하려면 보호자의 가입 동의가 필요합니다.
가입 동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가입이 완료되지 않으며 가입 동의 완료 후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하시면 던전앤파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류 발생으로 가입 동의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계정잠금을 해지하고 싶어요.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 인증을 통해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만약 본인 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 계정잠금을 해지하면 ID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답니다.
     그러니 계정잠금을 해지하기 전에 "네오플 OTP"를 설정하여 계정도용으로부터 ID를 보호해주세요!



 
넥슨 던전앤아이터




넥슨 던전앤파이터 | 계정잠금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계정잠금은 고객님의 ID를 다른 사람이 올바르지 못하게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보안서비스 입니다.

※ 홈페이지 로그인은 가능하나 게임 이용과 일부 정보수정은 할 수 없습니다.

주로 해외 여행, 군입대 등으로 장기간 게임 이용이 어려우실 때 사용하기 좋으니, 안전한 이용을 위해 계정잠금을 설정해보시길 바랄게요.

계정잠금은 아래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 인증
2) 던파ON 간편잠금 설정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비밀번호 변경이 되지 않아요.

비밀번호 변경 시, '사용할 수 없는 비밀번호'라는 메시지가 나온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다시 시도 부탁 드립니다.

1. 새로 설정하는 비밀번호에는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가 모두 포함된 8~16자리의 비밀번호로 설정해 주셔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2. 비밀번호가 위의 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시에는 [영문, 숫자, 특문이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3. 특수문자는(!, @, $, %, ^, &, *)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비밀번호 설정 시 설정칸 아래에 해당 비밀번호의 안전도가 표시되오니 이 부분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한게임ID를 사용했었는데 던전앤파이터를 탈퇴하고 싶어요.
한게임ID는 던파 회원전환 후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전환과 회원탈퇴 시 반드시 본인확인이 필요하며, 휴대폰 및 신용/체크카드로 본인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전환 또는 회원탈퇴가 제한될 경우 1:1문의하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탈퇴] 메이플ID 탈퇴 취소를 하고 싶어요.


앗, 실수로 메이플ID를 탈퇴 하셨나요?
이미 탈퇴가 완료되었다면 되돌릴 수 없지만 탈퇴한 당일!
탈퇴 대기 중인 상태의 메이플ID는 직접 탈퇴 취소하실 수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1) 탈퇴한 메이플ID가 연결되었던 넥슨ID의 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ex. nexon123 넥슨ID에 maplestory1234, maple456 메이플ID가 연결되어 있고, 그 중 maplestory1234 메이플ID 탈퇴 후 탈퇴 취소가 필요한 경우, 탈퇴하지 않은 maple456 메이플ID 로그인 후 회원탈퇴 취소 가능

2) 매일 오전 4시를 기준으로 메이플ID가 완전히 삭제되기 때문에   오전 4시 이후에는 탈퇴 취소할 수 없습니다.
ex. 오늘 오전 3시 30분에 탈퇴 신청 시 30분 뒤인 오전 4시 탈퇴 완료
    오늘 오전 4시 이후 탈퇴 신청 시 다음 날 오전 4시 탈퇴 완료

3) 넥슨ID에 연동된 모든 메이플ID를 탈퇴했다면 탈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메이플스토리 회원 탈퇴 취소 방법]
①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로그인 후 로그인 정보 아래 마이메이플을 클릭합니다.
② 마이메이플→ 내정보 관리 아래 회원탈퇴 신청 취소를 클릭합니다.
③ 취소할 메이플ID 선택 후 '탈퇴신청 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탈퇴 취소가 완료됩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메이플ID생성(마이핀인증)] "신규 메이플ID 생성 불가" 메시지를 확인했어요.

용사님의 메이플ID에서 부적절한 플레이 적발 등의 사유로 영구 게임제한이 반복될 경우 동일한 가입자 정보(동일 명의)로 메이플ID 생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ID 생성이 제한되면 메이플ID 생성 시도 시 '신규 메이플ID 생성 불가'메시지와 함께 '메이플ID 생성이 제한된 넥슨ID입니다.'라는 문구가 표시됩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보호모드] 보호모드가 설정되었어요.(넥슨ID)

[보호모드] 메이플ID가 보호모드로 전환되었어요.
혹시, “고객님의 메이플ID는 현재 보호모드가 적용중입니다.” 라는 메시지를 확인하셨나요?
 
용사님들의 소중한 아이디 보호를 위해, 아래 내용에 해당될 경우 보호모드로 전환되어 게임 이용이 제한된답니다.
 
- 비밀번호를 여러 번 틀리게 입력하여 로그인에 실패하는 경우
- 오랜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다가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을 시도하는 경우
- 위와 비슷한 이유로 비정상적인 접속 시도라고 판단되는 경우
 
*U-OTP 인증 서비스 종료에 따른 일시적 보안 약화를 예방하고자 'U-OTP는 이용 중이지만 넥슨OTP는 이용하지 않는 모든 넥슨ID에 연결된 메이플ID'일 경우에도 보호모드가 적용될 수 있어요.
(2021/2/25(목) 부터 메이플스토리에서 U-OTP 인증 서비스가 종료됐어요.)

보호모드가 적용되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본인인증 후 해제할 수 있어요.
 
★ 보호모드 해제 방법 ★
①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② 로그인 시도 시 나타나는 보호모드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인증수단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인증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넥슨 메이플스토리 [보호모드]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1. 고객님의 넥슨ID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or 본인인증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라면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ㄱ. 만, 14세 미만이라면 넥슨ID 가입자의 마이핀을 발급받아서  [마이핀 번호 입력란]에 기재하여 1:1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ㄴ. 본인인증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라면 이메일ID 인증을 통해 해제 가능합니다.

2. 보호모드 대상자 확인을 위한 고객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보호모드가 설정된 넥슨ID의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3. 보호모드가 설정된 넥슨ID 정보를 정확히 입력했음에도 보호모드 대상자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4. 보호모드 대상자 확인에 실패한 경우 잠시 후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실패하는 경우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5. 비정상적인 해제 시도가 발생한 경우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일시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즉시 해제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 1:1문의하기를 통한 해제가 필요한 경우 아래 도움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랄게요.
  넥슨ID 보호모드 도움말 URL : https://cs.nexon.com/helpBoard/popuphelpview/21867






넥슨 메이플스토리 [보호모드] '인증토큰이 만료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본인인증이 가능하지 않아..

'인증토큰이 만료되었습니다', '잘못된 접근입니다' 등 해당 메시지는 이용중인 브라우저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아래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하니 차례대로 따라해주세요.

1) 이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변경 (ex, 크롬 > 엣지 / 엣지 > 크롬)
2) 임시 파일 삭제

 *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 경로
   -윈도우 설정 > 시스템 > 저장소 > 임시파일 > 파일제거
   -크롬 > 설정 >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계속해서 인증에 어려움이 있다면 아래 안내해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여 다시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도와드릴게요.

▶ 접수방법
1. 넥슨ID 가입 신상 정보의 마이핀 발급
2. 문의접수 시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 체크 후 마이핀 번호(13자리) 및 기재사항 작성 하여 문의
 * 알림설정에 따라 인증내역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 마이핀발급방법 : [마이핀 발급 도움말 바로가기]

[기재사항]
- 넥슨ID:
- 메이플ID :
- 요청사유 : 메이플ID 보호모드 해제
- 이메일 주소:







넥슨 메이플스토리 [게임이용제한] 게임 접속이 제한/이용정지(제재) 되었어요.

비인가 프로그램이나 비정상적인 패턴이 탐지되었을 경우 아래와 같은 단속 기준과 방법에 따라 운영정책 내 게임이용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1) 권장하지 않는 플레이 방식이 지속되는 경우
2) 대다수의 이용자가 일반적으로 플레이하는 패턴 범위를 크게 벗어나는 기록이 감지되는 경우

[제재사유 확인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후 → 마이메이플 → 내 정보관리 : 제한내역







넥슨 메이플스토리
[게임이용제한] 욕설을 하지 않았는데 제재가 되었어요.
욕설을 하지 않았는데 언어 사용이 제한되었나요?
제재된 대화내용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 마이메이플 > 내 정보관리: 제한내역 > 비정상 언어 제한내역 에서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니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제재내역을 확인하였으나 건전하게 대화했음에도 불구하고 언어 사용이 제한되었다면 아래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접수해주세요.
다음 이전